• SEARCH

    djslr 구글검색
  • 대전 디지털 SLR 커뮤니티
    • 홈
    • 갤러리
      • 자유 갤러리
      • 추천 갤러리
      • 회원 갤러리
      • 전시회 갤러리
      • 飛龍/김상환님 아침 갤러리
    • 커뮤니티
      • 자유게시판
      • 오프라인
      • 정보 / 강좌
      • 장터
      • 질문 / 답변
      • 가입인사
    • 출사 정보
      • 출사 소식
      • 출사 포인트
      • 출사 여행기
      • 맛집 / 멋집
    • djslr 소개
      • 공지사항
      • 운영 참여/제안
      • 사이트/홈페이지 소개
  • 커뮤니티 자유게시판
    • 커뮤니티 자유게시판 ()
    • 숧 한잔이 생각나서.....--;

      • 김용대
      • 2003.05.12 - 20:13 501 12
    한잔 할까요?
    이 게시물을..
    N
    0
    0
    • 홈피 오픈 축하 축하 드립니다이룡이
    • 2
      김용대

    김용대 님의 최근 글

    [생존신고] 또 한권의 책이..... 1488 7 2012 07.28 KT 정액제 환금금..... 660 5 2010 09.03 정보/강좌 게시판이... 437 3 2010 08.17 스페인-7, 친촌 Comunidad de Madrid / Chin Chon 2500 5 2010 08.13 스페인-6, 모라따 데 따후니야 Amapola 2238 5 2010 08.12

    김용대 님의 최근 댓글

    대전에서 번개가 있으면 연락 주세요. 시간만 허락되면 꼭 들러서 묵었던 회포를 풀고 싶네요.   그간 너무 일에만 빠져 지내느라.... 2012 07.31 KT 만요. 2010 09.03 정보,강좌 게시판에 글은 올라가는데, 그림을 올리고 '본문삽입'버튼을 눌러도 들어가질 않네요. 2010 08.17 아, 여행 가시는군요.^^혹시라도 궁금한 점이 있으면 언제라도 연락주세요.'이장님'도 건강하시지요? 2010 08.17 호오~ 요즘 재미 있으시겠습니다. ^ ^ 2010 08.14
    글쓴이의 서명작성글 감추기 

    댓글12

    • Profile 0
      호크
      2003.05.12 - 20:27 #152960

      몸은 멀리 있어도 좋습니다~~~~~~~~~~
    • 0
      하늘아찌/성은경
      2003.05.12 - 20:49 #152961
      술은 못하지만 조만간에 한번 찾아 뵙겠습니다.
    • Profile 0
      백영현[hans]
      2003.05.12 - 21:43 #152962
      김원장님!
      한잔 받으세요...
    • Profile 0
      쉼터
      2003.05.12 - 21:59 #152963
      예.. 술꾼끼리는 통하는가 보군요..
      저녁 늦게까지 야간 수업을 하고 집에 들어오면서 맥주 2병을 사가지고 들어와 지금 막
      한 잔하였습니다.. 오늘은 왜그리 술이 고팠던지.. 아마도 수업이 힘들어서이겠죠..
      가만, 어제 전시회 잘 끝나셨죠?!!
    • 0
      김용대
      2003.05.12 - 22:30 #152964
      예. 이번 전시는 1,500여명이 다녀간 것으로 집계가 나왔습니다.(관람객 1인당 하나의 스티커를 배부하여 마음에 드는 그림에 붙히도록 하였지요.^^)
      그리고 백선생님 제 잔도 한잔 받으세요.....딸~꾹 ....0.0...에고 취한다~~~^^
      호크님....안주만 드시지 말고.... 백선생님 잔이 비었잖아요.^^ 성은경님은 안주라도.....^^
    • Profile 0
      백영현[hans]
      2003.05.12 - 22:33 #152965
      출판도 끝내시고
      전시회도 성황리에 마무리하시고
      참 바쁘시게 사십니다.
      이제 좀 쉬시고...
    • 0
      만두집아들(박창현)
      2003.05.12 - 23:23 #152966
      대단하십니다.. 아.. 술마셔야는데..
    • 0
      김용대
      2003.05.13 - 00:39 #152967
      백선생님 저도 쉬고는 싶은데......브레이크를 밟을 수가 없습니다.(진심입니다.)
      6월 초에는 또 한권의 책을 내야 하고요.(현재 까지 90% 진행) 6월 중순에는 전국 동시 개최하는 "한국 소묘 100인전"을 집행해야 합니다. 그 전시에 참여하는 100인의 소묘작가 들이 이번주 토요일에 논산으로 모입니다. 1박 2일로 저수지에 있는 "레이크 힐 호텔"에서 술도 한잔씩 하면서...전시회에 대한 얘기들이 오고 갈텐데.......그럼 또 그날 얼마나 많은 술을 마셔야 할런지.....벌써 가슴 한켠이 무거워지네요.
      일 도 쉬엄 쉬엄 해야 하는데....우리네 사는 모습이 어쩌면 이리도 바삐 지나는 것인지......!

      추신/ 저희 홈 페이지 "추억보기"에 전시회 풍경이 담긴 사진들이 올라 왔습니다. 구경오세요.
    • 0
      고상균(굿매너)
      2003.05.13 - 05:58 #152968
      술말고 그냥 놀러가면 안되나요 .... ^^

      원장님 정말 대단하신 정력(?)이십니다 ...
      저는 요새 강경에서 조그마한 일을 하나 맡았는데 생각보다 스트레스를 많이 받는 군요...
      정말 정신이 없어서 왔다갔다 하면서 인사한번 못드렸습니다 ...
      언제 한번 인사(사실을 보구 싶은 물건도 점 있고여 ^.^;;) 드리러 가겠습니다...
    • 0
      김용대
      2003.05.13 - 12:47 #152969
      언제든 오세요.^^ 그리고 강경이면 여기서 5분 거린데.....에궁...무심하기는.....--;
    • 0
      윤기룡(세이노)
      2003.05.13 - 14:42 #152970
      음 굿매너님도 드디어 1DS의 길로 가시려 하는군요. 기대됩니다.
    • 0
      고상균(굿매너)
      2003.05.13 - 22:19 #152971
      아녀.. 크흐흐흐흑 ... 정말로 갖고 싶기는 하지만 ...
      언감생심이라는 단어가 문득 떠오르는 군요
    댓글 쓰기 에디터 사용하기 닫기
    • view_headline 목록
    • 14px
    • 홈피 오픈 축하 축하 드립니다
    • 목록
      view_headline
    12
    × CLOSE
    기본 (6,573) 제목 날짜 수정 조회 댓글 추천 비추
    분류 조회 검색
    번호 제목 글쓴이 이름 날짜 조회 수
    6573
    하하... 1등이다.. 5
    동민아빠 동민아빠 2003.01.20 28354
    6572
    눈요기 3 3
    이종범(破紙) 이종범(破紙) 2003.09.05 17245
    6571
    년말이면 생각나는 글.... 1
    hans 白榮鉉 2013.12.31 7891
    6570
    대전 카메라 대학병원이 또 열 받게 만드는군요.... 15
    ice 정교영 2009.01.30 5723
    6569
    [부고] Challenger™/김종평님 부친상 6
    infree™-秀珉 오연경 2012.10.13 5351
    6568
    축하드립니다... 1

    이종원

    이종원 2003.01.20 4831
    6567
    신혼여행 다녀 왔습니다. 5
    잔별 최경순 2013.12.16 4823
    6566
    우와~ 이렇게 근사한 홈피가 될줄은... 8
    서누기 서누기 2003.01.20 4426
    6565
    축하!! 축하!! 1
    박광천 박광천 2003.01.20 4347
    6564
    눈요기 2 4
    호크 호크 2003.09.04 4233
    6563
    "말아톤" 아이들하고 같이 보기 괜찮네요 ^^ 5

    성순옥

    성순옥 2005.02.12 4168
    6562
    자축하면서 모두에게 감사를...... 5
    김화중 김화중 2003.01.20 4052
    6561
    휴대폰 요금 미환급금 조회 해보세요... 2
    잔별☆^^☆최경순 잔별☆^^☆최경순 2007.05.21 4032
    6560
    당신의 치즈는 안전합니까?
    하늘아찌/성은경 하늘아찌/성은경 2003.07.03 3948
    6559
    오늘 일몰 촬영 취소 5
    쉼터 윤장혁 2004.08.04 3923
    6558
    쉼터님 수고하셨습니다. 2003년은 좋은 한해가 될 느낌이... 6
    희아빠 희아빠 2003.01.20 3903
    6557
    수고와 고생의 차이~~^^ 1
    眞士/김화중 眞士/김화중 2007.02.20 3865
    6556
    축하드립니다.. 14
    박상진 박상진 2003.01.20 3826
    6555
    홈피 오픈 축하 축하 드립니다 4
    이룡이 이룡이 2003.01.20 3789
    6554
    공감 하십니까....[펌] 6
    1cut [J.상운] 1cut [J.상운] 2005.12.28 3783
    • 1 2 3 4 5 6 7 8 9 10 .. 329
    • / 329 GO
  • 커뮤니티
    • 자유게시판
    • 오프라인
    • 정보 / 강좌
    • 장터
    • 질문 / 답변
    • 가입인사

    COMMENT

    • 만두집아들님 잘 계시죠.^^ 예전의 그 짧은 머리에 젊으셨던 모습이 아직도 기억이 납니다. ^^;; djslr 홈페이지 활동 및 사진 활동이 예전 같지는 않지만, 동호회 활동의 추억을 남길 겸 가능한 계속 홈페이지를 유지할 예정입니다. 생각나실 때 종종 방문해 주세요.^^
      04.13
    • 오랜만에 들러봅니다.. 아이디와 사진들이 살아? 있는게 참 신기하고 반갑네요^^.. 다들 잘 지내시죠? 제가 이곳에서 활동할때 까마득했던 회원님들이었는데 이제 제가 그 나이가 되버렸습니다^^..
      04.12
    • 안녕하세요 한스님. 잘 지내시는지요? 저도 잠깐 함께했지만 참 즐거운 시간이었습니다
      07.03
    • 어이쿠~! 이제사 봤네요. 한스님, 안녕하시죠?
      07.25
    • 모두들 도와주신 덕분에 잘 치렀습니다. 고맙습니다.
      06.03
    • 일쌍 ---- 꼭 참석하고 싶은데 ㅠ.ㅠ.... 선약이 있어서 참석하지 못합니다. (다음에 개인적으로 들리겠습니다)
      03.16
    • 다음에는 더욱 재미있는 곳으로 가보죠. 원도심을 돌아보는 것도 재미가 있네요.
      01.21
    • 덕분에 사라져가는 원도심 지역 구경 잘 했습니다.
      01.19
    • 많은 참석 바랍니다.
      01.14
    • 차분하게 공부해봐야겠습니다.
      10.05

    공지사항

    • 처음 방문하시는 분을 위한 안내입니다.
    • ID/PW 찾는 방법
    • 신규 회원 가입 중단 및 회원 등급 변경 안내
    • 2026/1/15, 홈페이지를 재오픈하였습니다.

    게시판 최신 댓글

    • 만두집아들님 잘 계시죠.^^ 예전의 그 짧은 머리에 젊으셨던 모습이 아직도 기억이 납니다. ^^;; djslr 홈페이지 활동 및 사진 활동이 예전 같지는 않지만, 동호회 활동의 추억을 남길 겸 가능한 계속 홈페이지를 유지할 예정입니다. 생각나실 때 종종 방문해 주세요.^^
      04.13
    • 오랜만에 들러봅니다.. 아이디와 사진들이 살아? 있는게 참 신기하고 반갑네요^^.. 다들 잘 지내시죠? 제가 이곳에서 활동할때 까마득했던 회원님들이었는데 이제 제가 그 나이가 되버렸습니다^^..
      04.12
    • 안녕하세요 한스님. 잘 지내시는지요? 저도 잠깐 함께했지만 참 즐거운 시간이었습니다
      07.03
    • 어이쿠~! 이제사 봤네요. 한스님, 안녕하시죠?
      07.25
    • 모두들 도와주신 덕분에 잘 치렀습니다. 고맙습니다.
      06.03
    • 일쌍 ---- 꼭 참석하고 싶은데 ㅠ.ㅠ.... 선약이 있어서 참석하지 못합니다. (다음에 개인적으로 들리겠습니다)
      03.16
    • 다음에는 더욱 재미있는 곳으로 가보죠. 원도심을 돌아보는 것도 재미가 있네요.
      01.21
    • 덕분에 사라져가는 원도심 지역 구경 잘 했습니다.
      01.19
    • 많은 참석 바랍니다.
      01.14
    • 차분하게 공부해봐야겠습니다.
      10.05

    게시판 랜덤 글

    • 슬픈연가와연꽃마을?...~
      슬픈연가와연꽃마을?...~

      슬픈연가"셋트장에 오늘가시는분이계시면.. 자유게시판 (인프리)님의 "오늘은"...에 연꽃마을가는길~ 댓글참고!

    • 홈피 이전 고생 많으셨습니다~~~

      전시회때문에 정신없었는데 훌렁~ 바뀌었네요...^^ 고생들 많으셨습니다....^^

    • 카메라 구입 어디서 해야할지????

      이제 사진을 시작 하려는 초보입니다 허접한 제 카메라를 업글하려하는데 대전에선 어디서 해야할지 카메라 사러 서울까지 가기는 뭐하구 인터넷은 좀 찜찜하구 어디 좋은데 있음 정보 부탁드려요..

    • 멋있죠?
      멋있죠?

      폼 좋습니다. ^^

    • 꺄아아아아악~
      꺄아아아아악~

      비디오 촬영이라니.... -_-;;; 금요일날 회사에서 행사가 있는데 제가 늘 카메라를 메고 다니는걸 보고 "그거나 그거나" 를 외치며 비디오 촬영을 하라고 하더군요 비디오에 대해 아는게 전무한데 이를 우짠단 말입니다? 지금 상당히 난해해 하는중입니다 첨부사진은 옛푸~웅 님 어제 이야기 하시다가 잠시 타바코 한모금 쭈...

    친구
    1 삼성맨
    2
    2 파토스
    2
    3 #회원정보없음
    2
    4 오내사
    2
    5 녹차
    2
    6 infree™-秀珉
    4
    7 GAUDI
    4
    8 #회원정보없음
    3
    9 #회원정보없음
    2
    10 #회원정보없음
    1
    • Today13
    • Yesterday233
    • Total1,157,962
N
  • 대전 디지털 SLR 커뮤니티
  • 대전 디지털 SLR 커뮤니티(대전SLR, djslr)
  • 대전 지역과 그 인근 지역을 대상으로, 디지털 SLR 카메라에 관심이 있는 사람들의 모임
  • 홈
  • 갤러리
    • 자유 갤러리
    • 추천 갤러리
    • 회원 갤러리
    • 전시회 갤러리
    • 飛龍/김상환님 아침 갤러리
  • 커뮤니티
    • 자유게시판
    • 오프라인
    • 정보 / 강좌
    • 장터
    • 질문 / 답변
    • 가입인사
  • 출사 정보
    • 출사 소식
    • 출사 포인트
    • 출사 여행기
    • 맛집 / 멋집
  • djslr 소개
    • 공지사항
    • 운영 참여/제안
    • 사이트/홈페이지 소개
 2003-2026 대전 디지털 SLR 커뮤니티 all rights reserved.
by OrangeDa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