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SEARCH

    djslr 구글검색
  • 대전 디지털 SLR 커뮤니티
    • 홈
    • 갤러리
      • 자유 갤러리
      • 추천 갤러리
      • 회원 갤러리
      • 전시회 갤러리
      • 飛龍/김상환님 아침 갤러리
    • 커뮤니티
      • 자유게시판
      • 오프라인
      • 정보 / 강좌
      • 장터
      • 질문 / 답변
      • 가입인사
    • 출사 정보
      • 출사 소식
      • 출사 포인트
      • 출사 여행기
      • 맛집 / 멋집
    • djslr 소개
      • 공지사항
      • 운영 참여/제안
      • 사이트/홈페이지 소개
  • 커뮤니티 자유게시판
    • 커뮤니티 자유게시판 ()
    • 세상에 이런 일이...

    • Profile
      • 자향/정재신
      • 2005.09.06 - 09:53 496 9


    어제 날이 좋아서 퇴근하고 바로 출근복장 그대로 청벽으로 향했습니다...
    왠지 분위기가 좋을 것 같은 예감이 들더군요. 기본렌즈과 광각만 챙기고 헉헉 거리며 올라갔는데 예감대로 괜찮더군요. 삼각대  세우고 카메라 거치하려고 보니까 헉! 플레이트가 없는 거였습니다. 카메라 챙길 때 유난히 플레이트가 자꾸 눈에 띄더니만...
    원래 카메라에 하나는 장착을 해 놓기 때문에 당연히 달려 있으리라 생각하고 올라갔는데... 아마도 빼 놓았던 모양입니다.
    결국... 꽝입니다요..;;
    운동만 뻑쩍찌근하게 한 거지요.
    으악! 돌아삘겠습니다... 요즘 정신 나간 사람처럼 왜 그런지 모르겠네요...;;
    그냥 상황보고차원에서 한 장 올려봅니다.
    사실 사진이 흔들려서 잘 안 보이지만 . 시계가 저 끝에 보이는 공주 구대교의 색깔별로 변하는 다리 불빛까지 선명하게 잘 보였을 정도는 되었습니다.
    혼자서 8시가 넘은 캄캄한 시간에 내려 오려니 기분은 영 별로더만요... 이궁...
    삼각대에다 대충 케메라 올려 놓고 손으로 최대한 움직이지 않게 잡아 봤는데 바람은 불지, 숨은 차지... 한계더군요 한계.
    썽질나서 날 좋으면 오늘 또 갑니다...(다행이 흐리군요...ㅋㅋ)

      앞으로의 제 구호입니다.  "챙긴 장비도 다시 한번!"

    Attached file
    1.jpg 75.8KB 8
    이 게시물을..
    N
    0
    0
    • 마음속의 상처 - 옮긴 글hans
    • 자향/정재신 3
      자향/정재신

    자향/정재신 님의 최근 글

    마곡사 현재 상황 684 3 2008 10.31 유성 YES 축제에 오세요~ 584 4 2007 10.05 (완료)혹시 필요하신 분 계시려나요?? 512 2 2007 04.11 홈페이지 제작해 주실분.... 354 2 2006 12.21 세상에 이런 일이... 496 9 2005 09.06

    자향/정재신 님의 최근 댓글

    입금완료!! 감사합니다. 2009 10.19 참석합니다.  두 명!!  자향/정재신  진우아빠/박대호 2009 10.15 준비하시느라 고생이 많으시더군요... 기대됩니다^^ 2009 08.10 삼가 고인의 명복을 빕니다. 안타깝네요.... 2009 05.12 저도 아침에는 그다지...^^ 2009 04.16
    글쓴이의 서명작성글 감추기 

    댓글9

    • Profile 0
      gaudi(권정아)
      2005.09.06 - 10:01 #181417
      어제 저도 대략 비슷한 경험을 했지요...^^
      완충된 배터리가 여유로 있으니...여유만만했는데...
      아...깜빡하고 충전을 안 시켜놓았던 거예요...ㅠ.ㅠ
      아쉬움을 뒤로 한채...그냥 눈구경만 하고 왔습니다..
    • Profile 0
      infree™-秀珉/오연경
      2005.09.06 - 10:02 #181418
      아고....^^;
      어찌 정말 저런 일이...

      그나저나 저녁에도 뽐뿌입니다.
      개강에 시험으로 바쁜 저로서는.. ^^
    • 0
      연우(姸雨)성순옥
      2005.09.06 - 10:30 #181419
      저도 며칠전에 불꽃놀이 촬영갔는데..플레이트를 안가져갔어요..
      삼각대 세우고..올려 놓으려다..그 난감함..^^
      수정 삭제
    • 0
      빗방울/김경옥
      2005.09.06 - 10:42 #181420
      아고 어쩌신대요?
      그 힘든델 가셔서는....
      청벽 정말 오르기 힘든곳인데요.
      수정 삭제
    • 0
      飛龍/김상환
      2005.09.06 - 11:05 #181421
      2년전인가 불꽃을 찍으러 30여분 거리를 10여분만에 가서보니
      메모리가.....
      그냥 눈으로만 담고 온적이 잇어요..
    • Profile 0
      1cut [J.상운]
      2005.09.06 - 11:16 #181422
      이궁~~
      속 많이 상했겄네여....
    • 0
      라일락/이혜순
      2005.09.06 - 11:21 #181423
      안타까워라....
      저도 출사전 카메라 가방 점검을 다시 해보는 습관 갖기로 ...^^
    • Profile 0
      까망/鄭相殷
      2005.09.06 - 13:04 #181424
      아쉬웠겠습니다...^^
    • Profile 0
      백영현[hans]
      2005.09.07 - 08:42 #181425
      자나깨나 장비챙기기...
      황당하셨겠습니다
    댓글 쓰기 에디터 사용하기 닫기
    • view_headline 목록
    • 14px
    • 마음속의 상처 - 옮긴 글
    • 목록
      view_headline
    9
    × CLOSE
    기본 (6,573) 제목 날짜 수정 조회 댓글 추천 비추
    분류 날짜 검색
    번호 제목 글쓴이 이름 날짜 조회 수
    6573
    djslr.com 재오픈을 축하합니다 2
    초록풍선 강전웅 2026.02.25 242
    6572
    그리운 시간과 공간 1
    hans 白榮鉉 2018.03.30 410
    6571
    hans/백영현님의 차녀 결혼식 소식이 있어 알려드립니다. ^^ 1
    쉼터 윤장혁 2016.05.18 530
    6570
    [부고] 잔별/최경순님 부친상
    쉼터 윤장혁 2015.08.18 314
    6569
    [부고] 삼성맨/진정용님 모친상
    쉼터 윤장혁 2015.04.30 481
    6568
    지갑을 주웠습니다. 1
    hans 白榮鉉 2015.04.01 618
    6567
    친구여!!! 나이가 들면 이렇게 살게나 1
    hans 白榮鉉 2015.02.23 601
    6566
    동호회 홈페이지 운영과 관련하여... 1
    쉼터 윤장혁 2015.02.15 650
    6565
    만남
    hans 白榮鉉 2014.07.01 1109
    6564
    " 아내을 죽이는 10가지 방법 "
    hans 白榮鉉 2014.06.12 1134
    6563
    오늘, 지금 이순간이 아름답고 소중한 것은...
    hans 白榮鉉 2014.06.09 1045
    6562
    [부의] 바이런/박상현님 부친상 4
    쉼터 윤장혁 2014.05.23 996
    6561
    [부고] 비룡(김상환)님 부친상 10
    hans 白榮鉉 2014.05.22 1194
    6560
    어버이날을 보내면서 1
    hans 白榮鉉 2014.05.08 881
    6559
    예전 글들을 보며... 5
    쉼터 윤장혁 2014.03.25 1166
    6558
    사진 촬영 부탁드립니다 (3월 22일) 8
    초록풍선 강전웅 2014.03.12 1386
    6557
    내가 이제야 깨달은 것은 1
    hans 白榮鉉 2014.02.26 1234
    6556
    아...이젠 나이 먹은게 느껴지네요. 2
    초록풍선 강전웅 2014.02.24 1242
    6555
    마음속의 상처 - 옮긴 글 2
    hans 白榮鉉 2014.02.10 1288
    6554
    땅이야기 맛이야기-대한지적공사 1
    쉼터 윤장혁 2014.02.10 1817
    • 1 2 3 4 5 6 7 8 9 10 .. 329
    • / 329 GO
  • 커뮤니티
    • 자유게시판
    • 오프라인
    • 정보 / 강좌
    • 장터
    • 질문 / 답변
    • 가입인사

    COMMENT

    • 만두집아들님 잘 계시죠.^^ 예전의 그 짧은 머리에 젊으셨던 모습이 아직도 기억이 납니다. ^^;; djslr 홈페이지 활동 및 사진 활동이 예전 같지는 않지만, 동호회 활동의 추억을 남길 겸 가능한 계속 홈페이지를 유지할 예정입니다. 생각나실 때 종종 방문해 주세요.^^
      04.13
    • 오랜만에 들러봅니다.. 아이디와 사진들이 살아? 있는게 참 신기하고 반갑네요^^.. 다들 잘 지내시죠? 제가 이곳에서 활동할때 까마득했던 회원님들이었는데 이제 제가 그 나이가 되버렸습니다^^..
      04.12
    • 안녕하세요 한스님. 잘 지내시는지요? 저도 잠깐 함께했지만 참 즐거운 시간이었습니다
      07.03
    • 어이쿠~! 이제사 봤네요. 한스님, 안녕하시죠?
      07.25
    • 모두들 도와주신 덕분에 잘 치렀습니다. 고맙습니다.
      06.03
    • 일쌍 ---- 꼭 참석하고 싶은데 ㅠ.ㅠ.... 선약이 있어서 참석하지 못합니다. (다음에 개인적으로 들리겠습니다)
      03.16
    • 다음에는 더욱 재미있는 곳으로 가보죠. 원도심을 돌아보는 것도 재미가 있네요.
      01.21
    • 덕분에 사라져가는 원도심 지역 구경 잘 했습니다.
      01.19
    • 많은 참석 바랍니다.
      01.14
    • 차분하게 공부해봐야겠습니다.
      10.05

    공지사항

    • 처음 방문하시는 분을 위한 안내입니다.
    • ID/PW 찾는 방법
    • 신규 회원 가입 중단 및 회원 등급 변경 안내
    • 2026/1/15, 홈페이지를 재오픈하였습니다.

    게시판 최신 댓글

    • 만두집아들님 잘 계시죠.^^ 예전의 그 짧은 머리에 젊으셨던 모습이 아직도 기억이 납니다. ^^;; djslr 홈페이지 활동 및 사진 활동이 예전 같지는 않지만, 동호회 활동의 추억을 남길 겸 가능한 계속 홈페이지를 유지할 예정입니다. 생각나실 때 종종 방문해 주세요.^^
      04.13
    • 오랜만에 들러봅니다.. 아이디와 사진들이 살아? 있는게 참 신기하고 반갑네요^^.. 다들 잘 지내시죠? 제가 이곳에서 활동할때 까마득했던 회원님들이었는데 이제 제가 그 나이가 되버렸습니다^^..
      04.12
    • 안녕하세요 한스님. 잘 지내시는지요? 저도 잠깐 함께했지만 참 즐거운 시간이었습니다
      07.03
    • 어이쿠~! 이제사 봤네요. 한스님, 안녕하시죠?
      07.25
    • 모두들 도와주신 덕분에 잘 치렀습니다. 고맙습니다.
      06.03
    • 일쌍 ---- 꼭 참석하고 싶은데 ㅠ.ㅠ.... 선약이 있어서 참석하지 못합니다. (다음에 개인적으로 들리겠습니다)
      03.16
    • 다음에는 더욱 재미있는 곳으로 가보죠. 원도심을 돌아보는 것도 재미가 있네요.
      01.21
    • 덕분에 사라져가는 원도심 지역 구경 잘 했습니다.
      01.19
    • 많은 참석 바랍니다.
      01.14
    • 차분하게 공부해봐야겠습니다.
      10.05

    게시판 랜덤 글

    • 새만금에 갑니다.

      새만금 물박이 공사를 하던 중장비가 파손됬다는 연락을 받고 낼모레 새만금으로 사고조사갑니다. 그쪽말로는 4월 24일이면 물막이공사가 끝나서 육로로 갈 수 있다고 합니다만, 낼 모래는 배타고 현장에 접근합니다. 날이 좋아 공사현장(?) 사진촬영 좀 했으면 합니다.^^ 카메라가방은 못메고 가므로 d200에 mf 35.4 마운트...

    • 아이랑 놀아주는 방법.

      아이랑 놀아주는 방법. http://www.slrclub.com/bbs/vx2.php?id=olympus_e10_forum&page=4&sn1=&sid1=&divpage=43&sn=off&sid=off&ss=on&sc=off&select_arrange=headnum&desc=asc&no=228358

    • 핸드폰 배터리...

      카메라 문의는 아니고요. 핸드폰 배터리가 3.7 볼트인데... 이 배터리에서 전원을 빼서 사용할려고 합니다. 그런데 전원부 보니 슬롯이 3개네요. 된장.... ㅠ.ㅠ 사용할 배선은 두 가닥짜리인데.... 공대 나오고도 이런거 모릅니다. 당췌 전원선 두가닥을 어디에서 빼와야 하는지.... 경우의 수를 다 동원해 봐야 하나요.. ...

    • 새해를 천왕봉에서 맞이하실분...

      자정에 31일 장터목대피소 인터넷 예약에 성공하였습니다. 저말고 2명더 예약 하였으나 예약 하신 분이 불발 될것 같습니다. 일정은 1박 2일로 31일 장터목에 일몰을 보고 새해 첫날 천왕봉에서 일출을 본후 하산. 제가 생각 되기에는 동해에서, 서해에서, 지리산에서 우리 회원님들의 해맞이가 이루워질것 같군요. 해가 뜨...

    • 이곳에다 자문을 구해도 되나..

      바로 뱃살! 때문입니다. 적어도 DJSLR에는 늘씬한 분이 없기!! 때문에, 저와 같은 생각을 하시는 분이 많으리라 생각됩니다 -_-.. 헬스 3개월을 끊어서 다니고 있는데요. 3주정도 됐는데, 오히려 뱃살은 늘어나는 느낌입니다 ㅠ_ㅠ.. 팔에는 근육이 좀 늘어나는거 같은데, 뱃살은 요지부동이네요. 듣자하니 담배피면 뱃살만 ...

    포인트
    1 이장
    24,185
    2 hans
    21,705
    3 오내사
    20,017
    4 롬보
    17,621
    5 slrgolfer
    14,162
    6 GAUDI
    13,344
    7 붉은점
    10,139
    8 1cut [J.상운]
    10,129
    9 초록풍선
    9,467
    10 청솔
    8,279
    • Today233
    • Yesterday180
    • Total1,157,949
N
  • 대전 디지털 SLR 커뮤니티
  • 대전 디지털 SLR 커뮤니티(대전SLR, djslr)
  • 대전 지역과 그 인근 지역을 대상으로, 디지털 SLR 카메라에 관심이 있는 사람들의 모임
  • 홈
  • 갤러리
    • 자유 갤러리
    • 추천 갤러리
    • 회원 갤러리
    • 전시회 갤러리
    • 飛龍/김상환님 아침 갤러리
  • 커뮤니티
    • 자유게시판
    • 오프라인
    • 정보 / 강좌
    • 장터
    • 질문 / 답변
    • 가입인사
  • 출사 정보
    • 출사 소식
    • 출사 포인트
    • 출사 여행기
    • 맛집 / 멋집
  • djslr 소개
    • 공지사항
    • 운영 참여/제안
    • 사이트/홈페이지 소개
 2003-2026 대전 디지털 SLR 커뮤니티 all rights reserved.
by OrangeDa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