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SEARCH

    djslr 구글검색
  • 대전 디지털 SLR 커뮤니티
    • 홈
    • 갤러리
      • 자유 갤러리
      • 추천 갤러리
      • 회원 갤러리
      • 전시회 갤러리
      • 飛龍/김상환님 아침 갤러리
    • 커뮤니티
      • 자유게시판
      • 오프라인
      • 정보 / 강좌
      • 장터
      • 질문 / 답변
      • 가입인사
    • 출사 정보
      • 출사 소식
      • 출사 포인트
      • 출사 여행기
      • 맛집 / 멋집
    • djslr 소개
      • 공지사항
      • 운영 참여/제안
      • 사이트/홈페이지 소개
  • 커뮤니티 자유게시판
    • 커뮤니티 자유게시판 ()
    • 너무 정신이 없네요..

      • 이종범(破紙)
      • 2006.01.07 - 12:19 537 4
    11월 중순부터 연하장을 준비하다가...

    형님 병원 연하장도 함께 준비하라고 해서...

    그 무식한 양의 연하장을 직접 프린터해서...  -_-;;

    형님 병원과 제 매장의 연하장을 다 인쇄하고 봉투에 넣고..

    그 주소를 다 적고...  병원 소프트웨어 참 한심하더군요. 주소도 인쇄가 안 되는지...  하긴 무료니...

    다 보내고 나서 한숨 돌리고 있었더니

    이젠 생일카드까지 저보고 하랍니다...   ㅠ.ㅠ

    병원 고객관리 프로그램이 오로지의료보험 청구가 목적인지라 생일자 출력과 dm발송용 주소 인쇄가 안 되는지라

    수천명을 알아서 입력하라는 것이 더 문제입니다...  -_-;;

    내 매장 고객  생일 dm 발송도 매일매일 하느라고 정신없는데,

    졸지에 덤탱이를 맞는군요.

    뭐 보내는 것은 어려운 것은 아닌데 생일카드 출력하고

    그외에 환자에게 도움이 되는 정보를 생일카드와 함께 보낸다고 문서 이쁘게 작성해 놓으라는데,

    문제는 알아서 하라는....  -_-;;

    시키면 뚝딱하고 나오는줄 아는게 문제입니다.

    나는 나름대로 끙끙거리며 해 놓으면 당연히 여기는....  흑흑흑....

    어제도 문서 6종을 그림 넣고 문구도 알아서 해 놓으라고 하면서 내일이면 되지? 라고 하는....

    아주 미워 죽갔습니다.  

    시간날때마다 입력하랴, 시안 작성하랴 정신이 없습니다.


    하여간 요 근래 사진 촬영해 본 것이 언제인지를 모르겠네요.  ㅠ.ㅠ

    늦었지만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

    그리고 컬러 레이저 사용해 보신분?

    인쇄 품질은 쓸만한가요? 유지비야 잉크젯처럼 직접 리필해서 사용할까 생각중이고요.

    필요한것 있으면 이야기하라고 해서  이걸 사 달라고 할까 고민중입니다.   -_-




    이 게시물을..
    N
    0
    0
    • 흑흑흑~~ 오늘 드뎌 삼백디 입양보냈습니다 수원으로~~~아마비스카(서병주)
    • 0
      이종범(破紙) http://blog.paran.com/myprism

    이종범(破紙) 님의 최근 글

    5만원 벌었습니다..ㅎㅎㅎ 552 11 2007 10.24 어이쿠, 한 2년만에 글을 쓰는 것 같습니다. ^^;; 626 7 2007 10.01 캐논 코리아 a/s(說...설...설...) 357 6 2006 03.13 오랜 친구를 목욕시키며... 375 2 2006 01.10 너무 정신이 없네요.. 537 4 2006 01.07

    이종범(破紙) 님의 최근 댓글

    밥 두공기는 적어도 드셔야.... ^^;; 2007 10.23 생일 축하드려요... 그리고 쪽지 읽고 주소 쪽지로 보내주세요... 생일선물로 장터에 드린다는 스트랩 드립니다... 2007 10.16 통장, 카드 다 압수당하고 나니..... 지름신이 볼거 없다고 그냥 가더군요... -_-;; 2006 07.26 대전에 살때는 아침에 가면 사람이 별로 없어 바로 투표했는데, 이곳은 아침에 오니 15분이나 기다릴정도로 사람이 많더군요... 근데 6장이나 기표하려니 헷갈려서.... 2006 05.31 동민아빠님 장비 변화없던데요.. 단지 장비가 너덜너덜해서 거의 폐품 직전이라는 변화외에는... ^^;; 2006 05.31
    글쓴이의 서명작성글 감추기 

    댓글4

    • 0
      옛풍(박경식)
      2006.01.07 - 14:20 #187295
      그거..
      병원 사무장이 직원 뎃구하는 일이니,
      경비랑 시설투자자금 청구하세요
      월 300 에 컴 2대, 프린터 1대, 가구 등등.
      (파지님 꺼 빼구 그렇다고... ㅎㅎㅎ)

      글구 그런 일.. 외주 주셔도 된답니다.
      알바쓰시거나..
    • 0
      김용대
      2006.01.07 - 16:06 #187296
      유전자 검사를 의뢰해 보세요.
      친형이 아닐지도 모른다는....^^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 Profile 0
      백영현[hans]
      2006.01.07 - 21:59 #187297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 0
      바이런/박상현
      2006.01.09 - 03:51 #187298
      이종범님 안녕하세요?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아, 그리고 위의 내용중에 바로 잡을 표현이 하나 있습니다.

      '덤탱이를 맞는군요' 라고 쓰신 표현은 '덤터기를 쓰는군요'가 바른 표현입니다.

      저도 한글을 잘 몰라 찾아보면서 틈틈히 배우고자 하는 것이니 이해해주세요. ^^
    댓글 쓰기 에디터 사용하기 닫기
    • view_headline 목록
    • 14px
    • 흑흑흑~~ 오늘 드뎌 삼백디 입양보냈습니다 수원으로~~~
    • 목록
      view_headline
    4
    × CLOSE
    기본 (6,573) 제목 날짜 수정 조회 댓글 추천 비추
    분류 제목 검색
    번호 제목 글쓴이 이름 날짜 조회 수
    6573
    힘들지만... 좋습니다. 17
    옛풍(박경식) 옛풍(박경식) 2005.10.17 730
    6572
    힘든 시간들이 흘러가고 있습니다 ...... 46
    고상균(굿매너) 고상균(굿매너) 2006.02.03 765
    6571
    힘드셨죠?
    정희범 정희범 2003.03.21 763
    6570
    힘내세요...^^* 9
    초록풍선 강전웅 2009.11.12 727
    6569
    히힛... 축구 링크. 3
    옛풍(박경식) 옛풍(박경식) 2005.10.02 653
    6568
    히히히 빗방울,라익락님이.. 11
    飛龍/김상환 飛龍/김상환 2005.09.27 802
    6567
    히히~~~^^ 15
    꿈꾸는호수/송종섭 꿈꾸는호수/송종섭 2005.10.03 612
    6566
    히말라야 에세이.. [소개] 5
    옛풍(박경식) 옛풍(박경식) 2004.11.16 657
    6565
    히~힛..FM2 11
    WOOD(김권영) WOOD(김권영) 2004.10.14 663
    6564
    희희 텐디... 10
    Velvia(신명철) Velvia(신명철) 2003.04.05 1005
    6563
    희아빠님..축하드립니다. 14
    박상현(서누기) 박상현(서누기) 2004.01.07 518
    6562
    희망찬 신묘년 되시기 바랍니다. 35
    초록풍선 강전웅 2010.12.31 766
    6561
    희망? 2
    임호섭 임호섭 2004.03.30 592
    6560
    흠냥...어제두 옥천서...오토바이 촬영... 8
    nubija™/연학봉 nubija™/연학봉 2004.06.14 796
    6559
    흠냐.. 6
    dougie(도남선) dougie(도남선) 2006.01.15 551
    6558
    흠...제가 잘 몰라서 그러는데 이게 머죠? 3
    WOOPOP™/현식 WOOPOP™/현식 2005.02.24 685
    6557
    흠....드디어 오늘... 13
    gaudi(권정아) gaudi(권정아) 2004.11.25 587
    6556
    흠.. 김용대님 같이 오신 다더니 -.- 4
    만두집아들/박창현 만두집아들/박창현 2003.02.04 1128
    6555
    흑흑흑~~ 오늘 드뎌 삼백디 입양보냈습니다 수원으로~~~ 3
    아마비스카(서병주) 아마비스카(서병주) 2004.11.26 591
    6554
    흑흑... 7
    이종범(破紙) 이종범(破紙) 2005.08.18 475
    • 1 2 3 4 5 6 7 8 9 10 .. 329
    • / 329 GO
  • 커뮤니티
    • 자유게시판
    • 오프라인
    • 정보 / 강좌
    • 장터
    • 질문 / 답변
    • 가입인사

    COMMENT

    • 만두집아들님 잘 계시죠.^^ 예전의 그 짧은 머리에 젊으셨던 모습이 아직도 기억이 납니다. ^^;; djslr 홈페이지 활동 및 사진 활동이 예전 같지는 않지만, 동호회 활동의 추억을 남길 겸 가능한 계속 홈페이지를 유지할 예정입니다. 생각나실 때 종종 방문해 주세요.^^
      04.13
    • 오랜만에 들러봅니다.. 아이디와 사진들이 살아? 있는게 참 신기하고 반갑네요^^.. 다들 잘 지내시죠? 제가 이곳에서 활동할때 까마득했던 회원님들이었는데 이제 제가 그 나이가 되버렸습니다^^..
      04.12
    • 안녕하세요 한스님. 잘 지내시는지요? 저도 잠깐 함께했지만 참 즐거운 시간이었습니다
      07.03
    • 어이쿠~! 이제사 봤네요. 한스님, 안녕하시죠?
      07.25
    • 모두들 도와주신 덕분에 잘 치렀습니다. 고맙습니다.
      06.03
    • 일쌍 ---- 꼭 참석하고 싶은데 ㅠ.ㅠ.... 선약이 있어서 참석하지 못합니다. (다음에 개인적으로 들리겠습니다)
      03.16
    • 다음에는 더욱 재미있는 곳으로 가보죠. 원도심을 돌아보는 것도 재미가 있네요.
      01.21
    • 덕분에 사라져가는 원도심 지역 구경 잘 했습니다.
      01.19
    • 많은 참석 바랍니다.
      01.14
    • 차분하게 공부해봐야겠습니다.
      10.05

    공지사항

    • 처음 방문하시는 분을 위한 안내입니다.
    • ID/PW 찾는 방법
    • 신규 회원 가입 중단 및 회원 등급 변경 안내
    • 2026/1/15, 홈페이지를 재오픈하였습니다.

    게시판 최신 댓글

    • 만두집아들님 잘 계시죠.^^ 예전의 그 짧은 머리에 젊으셨던 모습이 아직도 기억이 납니다. ^^;; djslr 홈페이지 활동 및 사진 활동이 예전 같지는 않지만, 동호회 활동의 추억을 남길 겸 가능한 계속 홈페이지를 유지할 예정입니다. 생각나실 때 종종 방문해 주세요.^^
      04.13
    • 오랜만에 들러봅니다.. 아이디와 사진들이 살아? 있는게 참 신기하고 반갑네요^^.. 다들 잘 지내시죠? 제가 이곳에서 활동할때 까마득했던 회원님들이었는데 이제 제가 그 나이가 되버렸습니다^^..
      04.12
    • 안녕하세요 한스님. 잘 지내시는지요? 저도 잠깐 함께했지만 참 즐거운 시간이었습니다
      07.03
    • 어이쿠~! 이제사 봤네요. 한스님, 안녕하시죠?
      07.25
    • 모두들 도와주신 덕분에 잘 치렀습니다. 고맙습니다.
      06.03
    • 일쌍 ---- 꼭 참석하고 싶은데 ㅠ.ㅠ.... 선약이 있어서 참석하지 못합니다. (다음에 개인적으로 들리겠습니다)
      03.16
    • 다음에는 더욱 재미있는 곳으로 가보죠. 원도심을 돌아보는 것도 재미가 있네요.
      01.21
    • 덕분에 사라져가는 원도심 지역 구경 잘 했습니다.
      01.19
    • 많은 참석 바랍니다.
      01.14
    • 차분하게 공부해봐야겠습니다.
      10.05

    게시판 랜덤 글

    • 다시 대전으로~~!!
      다시 대전으로~~!!

      시골이 좋아 시골로 온지 5년!! 이런 저런일도 많았는데 어찌어찌해서 다시 대전으로 들어갑니다. 어은동 유성구청옆 마로니에로 생활처를 옮김니다. 지나는 길에 집 보이면 들리셔요~~!!

    • 원래...드라마는...

      여태껏 중독성 강한 그런 드라마 몇 편 본 게 다인데, 그중에서도 [미안하다 사랑한다]라는 드라마가 좀 심했었죠. 오팔님 블로그에 가면 바탕 음악이 아직도 그 주제가로 흐르지요. ㅋㅋㅋ 그거 또 KBS sky에서 또 해요. 그래도 또 봐도 좋은걸요. 금요일 정모 때 즐거운 담소 많이 나누겠습니다. 얼른 금요일이 되면 좋겠...

    • 인자 배 두드리고 먹기만 하면 된다. ^O^
      인자 배 두드리고 먹기만 하면 된다. ^O^

      후보정 - 출력 - 앨범. 완성. 시대가 시대이니 만큼... 별책 부록까지 껴주고 마지막은 DJSLR의 이야기들로 마감. . . . 다이어트 코스로 들어갑니다~ㅇ ^.^

    • 전주에서...

      가을햇살이 이렇게 따스할 줄 몰랐습니다 교육을 진행하고 있는 중간에 짬을 냈습니다 따스한 햇살이 주말엔 비로 바뀐다고 하니.... 가슴이 아픕니다. 주중에 이 햇살을 맘껏 쬐어야 겠습니다.

    • 등업할려면 글쓰기 댓글인가요?

      하루 제한없이 쓰면덴느거죠?

    댓글
    1 hans
    7,661
    2 slrgolfer
    7,099
    3 #회원정보없음
    6,370
    4 infree™-秀珉
    4,872
    5 #회원정보없음
    4,821
    6 붉은점
    4,625
    7 飛龍/김상환
    4,571
    8 오내사
    4,535
    9 이장
    4,399
    10 푸른하늘/민상준
    3,111
    • Today11
    • Yesterday233
    • Total1,157,960
N
  • 대전 디지털 SLR 커뮤니티
  • 대전 디지털 SLR 커뮤니티(대전SLR, djslr)
  • 대전 지역과 그 인근 지역을 대상으로, 디지털 SLR 카메라에 관심이 있는 사람들의 모임
  • 홈
  • 갤러리
    • 자유 갤러리
    • 추천 갤러리
    • 회원 갤러리
    • 전시회 갤러리
    • 飛龍/김상환님 아침 갤러리
  • 커뮤니티
    • 자유게시판
    • 오프라인
    • 정보 / 강좌
    • 장터
    • 질문 / 답변
    • 가입인사
  • 출사 정보
    • 출사 소식
    • 출사 포인트
    • 출사 여행기
    • 맛집 / 멋집
  • djslr 소개
    • 공지사항
    • 운영 참여/제안
    • 사이트/홈페이지 소개
 2003-2026 대전 디지털 SLR 커뮤니티 all rights reserved.
by OrangeDa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