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SEARCH

    djslr 구글검색
  • 대전 디지털 SLR 커뮤니티
    • 홈
    • 갤러리
      • 자유 갤러리
      • 추천 갤러리
      • 회원 갤러리
      • 전시회 갤러리
      • 飛龍/김상환님 아침 갤러리
    • 커뮤니티
      • 자유게시판
      • 오프라인
      • 정보 / 강좌
      • 장터
      • 질문 / 답변
      • 가입인사
    • 출사 정보
      • 출사 소식
      • 출사 포인트
      • 출사 여행기
      • 맛집 / 멋집
    • djslr 소개
      • 공지사항
      • 운영 참여/제안
      • 사이트/홈페이지 소개
  • 커뮤니티 자유게시판
    • 커뮤니티 자유게시판 ()
    • 안녕하세요~ 헥헥^^

      • 꿈꾸는호수[송종섭]
      • 2010.01.15 - 01:04 2010.01.12 - 16:09 434 11
     

    정말 오랜만입니다~ 꾸벅~

    늦었지만 새해 복 많이들 받으시구요~

    지난 몇년을 공부 한답시고 해외로 국내로~ 발발 거리고 돌아다니면서, 이것저것 나름대로 열심히 하고 다녔는데 별 성과는
    없었던것 같아요 ㅋㄷㅋㄷ

    한국에 복귀해서 이제 다시 자리잡고, 그동안 하고 싶었던 사진도 찍고, 여행도 많이 많이 다닐라구요~

    사진기 들자마자 생각나는 곳이 이곳이네요~

    모르는 분들도 많지만 아직도 변함없이 지키고 계신분들이 있어 너무너무 반갑습니다^^

    쉼터님~ 가우디누나~ 원컷님~ 초록풍선님~ 인프리님~ 녹차님~ 미라지님~ 아이스님~... 아... 또 생각이 안나네요...ㅜㅜ

    암튼~ 모임에 다시 나가면 반갑게 맞이해주세요~

    모... 여전히 대전근방에는 없습니다 ㅋㅋ

    출사등이 있으면 따라 나가볼까~ 합니다 ㅋ

    인사치고 넘 주절주절 되었네요~ 얼굴뵙고 많은 얘기 나눠요~

    dsc_3223_jdver.jpg
    요녀석 많이 컸어요~^^
    Attached file
    dsc_3223_jdver.jpg 88.5KB 1
    이 게시물을..
    N
    0
    0
    • 홈피 오픈 축하 축하 드립니다이룡이
    • 1
      꿈꾸는호수[송종섭] http://blog.naver.com/jdver

    꿈꾸는호수[송종섭] 님의 최근 글

    안녕하세요~ 헥헥^^ 434 11 2010 01.12 잘 지내시죠?^^ 470 6 2008 06.11 정말 오랜만에^^ 635 4 2008 02.25 비뇨기과 추천좀 해주세요(조금급합니다.) 1053 8 2007 06.22 증도를 다녀와서...(간단후기) 443 7 2007 06.04

    꿈꾸는호수[송종섭] 님의 최근 댓글

    이번에 나고야 다녀왔는데... 똥싼바지를 보니 갑자기 생각이^^;; 2010 03.24 2010년 복귀하였습니다^^회장님 화이팅입니다~!!! 2010 01.17 화석이구나... 좋은 말입니다^^ 2010 01.14 합!! 오내사님 꾸벅!!!잘 지내셨지요?늦었지만 새해 복 많이 받으시고 이루시고자 하는일 모두 이루시길 바라겠습니다.나중에 출사나 모임때 인사드리겠습니다~^^ 2010 01.13 아하하하~ 딱 두배 커졌다고 해야 되나???올해가 10년이니까 내년엔 학교들어갑니다.ㅎㅎㅎ왕환영해주셔서 너무너무 감사드립니다.지금은 경기도 안성에서 서식하고 있답니다~^^천안, 평택, 용인 발발거리고 돌아다니고 있어요~ ㅋ 2010 01.13
    글쓴이의 서명작성글 감추기 

    댓글11

    • Profile 0
      1cut
      2010.01.12 - 17:08 #521895
      붕어빵이군요...
      참 오랜 시간이 흘렀네요...
      반갑습니다.
    • 1
      0
      꿈꾸는호수
      2010.01.12 - 17:35 #521907
      네 원컷님 너무 오랜만에 왔습니다 ^^
      잘 지내시죠?
      조만간 얼굴 한번 뵙겠습니다~
    • Profile 0
      hans
      2010.01.12 - 23:03 #521966
      다시 오심을 환영합니다 ^^*
    • 1
      0
      꿈꾸는호수
      2010.01.13 - 14:41 #522126
      아~ 한스님 오랜만에 뵙겠습니다^^
      잘 지내셨는지요~
      환영해주셔서 감사드리구~ 모임 또는 출사에 참석하면 인사드리겠습니다~
    • Profile 0
      Rombo
      2010.01.12 - 23:57 #521978
      반갑습니다.. ^^
    • 1
      0
      꿈꾸는호수
      2010.01.13 - 14:52 #522130
      네 반갑습니다^^
      롬보님 아뒤가 독특하십니다.
      이탈리아에 있는 산? 아님 인도네시아에 있는 Rombo? 한참 생각해봅니다.^^
      출사나 모임때 뵙겠습니다~
    • Profile 0
      GAUDI
      2010.01.13 - 08:23 #522009
      ^^ 붕어빵 가족 등장하셨구먼유....
      그나저나 은혁이가 배로 커졌네요...^^  다시 온 것을 왕환영합니다. ^^
      어디서 서식중??
    • 1
      0
      꿈꾸는호수
      2010.01.13 - 14:54 #522134
      아하하하~
      딱 두배 커졌다고 해야 되나???
      올해가 10년이니까 내년엔 학교들어갑니다.ㅎㅎㅎ

      왕환영해주셔서 너무너무 감사드립니다.
      지금은 경기도 안성에서 서식하고 있답니다~^^
      천안, 평택, 용인 발발거리고 돌아다니고 있어요~ ㅋ

    • Profile 0
      오내사
      2010.01.13 - 09:24 #522024
      오랜만이군요.
    • 1
      0
      꿈꾸는호수
      2010.01.13 - 14:55 #522138
      합!! 오내사님 꾸벅!!!
      잘 지내셨지요?
      늦었지만 새해 복 많이 받으시고 이루시고자 하는일 모두 이루시길 바라겠습니다.
      나중에 출사나 모임때 인사드리겠습니다~^^
    • Profile 0
      이장
      2010.01.15 - 01:04 #522338
      반갑습니다~ ^^
    댓글 쓰기 에디터 사용하기 닫기
    • view_headline 목록
    • 14px
    • 홈피 오픈 축하 축하 드립니다
    • 목록
      view_headline
    11
    × CLOSE
    기본 (6,573) 제목 날짜 수정 조회 댓글 추천 비추
    분류 조회 검색
    번호 제목 글쓴이 이름 날짜 조회 수
    6573
    하하... 1등이다.. 5
    동민아빠 동민아빠 2003.01.20 28354
    6572
    눈요기 3 3
    이종범(破紙) 이종범(破紙) 2003.09.05 17245
    6571
    년말이면 생각나는 글.... 1
    hans 白榮鉉 2013.12.31 7891
    6570
    대전 카메라 대학병원이 또 열 받게 만드는군요.... 15
    ice 정교영 2009.01.30 5723
    6569
    [부고] Challenger™/김종평님 부친상 6
    infree™-秀珉 오연경 2012.10.13 5351
    6568
    축하드립니다... 1

    이종원

    이종원 2003.01.20 4831
    6567
    신혼여행 다녀 왔습니다. 5
    잔별 최경순 2013.12.16 4823
    6566
    우와~ 이렇게 근사한 홈피가 될줄은... 8
    서누기 서누기 2003.01.20 4426
    6565
    축하!! 축하!! 1
    박광천 박광천 2003.01.20 4347
    6564
    눈요기 2 4
    호크 호크 2003.09.04 4233
    6563
    "말아톤" 아이들하고 같이 보기 괜찮네요 ^^ 5

    성순옥

    성순옥 2005.02.12 4168
    6562
    자축하면서 모두에게 감사를...... 5
    김화중 김화중 2003.01.20 4052
    6561
    휴대폰 요금 미환급금 조회 해보세요... 2
    잔별☆^^☆최경순 잔별☆^^☆최경순 2007.05.21 4032
    6560
    당신의 치즈는 안전합니까?
    하늘아찌/성은경 하늘아찌/성은경 2003.07.03 3948
    6559
    오늘 일몰 촬영 취소 5
    쉼터 윤장혁 2004.08.04 3923
    6558
    쉼터님 수고하셨습니다. 2003년은 좋은 한해가 될 느낌이... 6
    희아빠 희아빠 2003.01.20 3903
    6557
    수고와 고생의 차이~~^^ 1
    眞士/김화중 眞士/김화중 2007.02.20 3865
    6556
    축하드립니다.. 14
    박상진 박상진 2003.01.20 3826
    6555
    홈피 오픈 축하 축하 드립니다 4
    이룡이 이룡이 2003.01.20 3789
    6554
    공감 하십니까....[펌] 6
    1cut [J.상운] 1cut [J.상운] 2005.12.28 3783
    • 1 2 3 4 5 6 7 8 9 10 .. 329
    • / 329 GO
  • 커뮤니티
    • 자유게시판
    • 오프라인
    • 정보 / 강좌
    • 장터
    • 질문 / 답변
    • 가입인사

    COMMENT

    • 만두집아들님 잘 계시죠.^^ 예전의 그 짧은 머리에 젊으셨던 모습이 아직도 기억이 납니다. ^^;; djslr 홈페이지 활동 및 사진 활동이 예전 같지는 않지만, 동호회 활동의 추억을 남길 겸 가능한 계속 홈페이지를 유지할 예정입니다. 생각나실 때 종종 방문해 주세요.^^
      04.13
    • 오랜만에 들러봅니다.. 아이디와 사진들이 살아? 있는게 참 신기하고 반갑네요^^.. 다들 잘 지내시죠? 제가 이곳에서 활동할때 까마득했던 회원님들이었는데 이제 제가 그 나이가 되버렸습니다^^..
      04.12
    • 안녕하세요 한스님. 잘 지내시는지요? 저도 잠깐 함께했지만 참 즐거운 시간이었습니다
      07.03
    • 어이쿠~! 이제사 봤네요. 한스님, 안녕하시죠?
      07.25
    • 모두들 도와주신 덕분에 잘 치렀습니다. 고맙습니다.
      06.03
    • 일쌍 ---- 꼭 참석하고 싶은데 ㅠ.ㅠ.... 선약이 있어서 참석하지 못합니다. (다음에 개인적으로 들리겠습니다)
      03.16
    • 다음에는 더욱 재미있는 곳으로 가보죠. 원도심을 돌아보는 것도 재미가 있네요.
      01.21
    • 덕분에 사라져가는 원도심 지역 구경 잘 했습니다.
      01.19
    • 많은 참석 바랍니다.
      01.14
    • 차분하게 공부해봐야겠습니다.
      10.05

    공지사항

    • 처음 방문하시는 분을 위한 안내입니다.
    • ID/PW 찾는 방법
    • 신규 회원 가입 중단 및 회원 등급 변경 안내
    • 2026/1/15, 홈페이지를 재오픈하였습니다.

    게시판 최신 댓글

    • 만두집아들님 잘 계시죠.^^ 예전의 그 짧은 머리에 젊으셨던 모습이 아직도 기억이 납니다. ^^;; djslr 홈페이지 활동 및 사진 활동이 예전 같지는 않지만, 동호회 활동의 추억을 남길 겸 가능한 계속 홈페이지를 유지할 예정입니다. 생각나실 때 종종 방문해 주세요.^^
      04.13
    • 오랜만에 들러봅니다.. 아이디와 사진들이 살아? 있는게 참 신기하고 반갑네요^^.. 다들 잘 지내시죠? 제가 이곳에서 활동할때 까마득했던 회원님들이었는데 이제 제가 그 나이가 되버렸습니다^^..
      04.12
    • 안녕하세요 한스님. 잘 지내시는지요? 저도 잠깐 함께했지만 참 즐거운 시간이었습니다
      07.03
    • 어이쿠~! 이제사 봤네요. 한스님, 안녕하시죠?
      07.25
    • 모두들 도와주신 덕분에 잘 치렀습니다. 고맙습니다.
      06.03
    • 일쌍 ---- 꼭 참석하고 싶은데 ㅠ.ㅠ.... 선약이 있어서 참석하지 못합니다. (다음에 개인적으로 들리겠습니다)
      03.16
    • 다음에는 더욱 재미있는 곳으로 가보죠. 원도심을 돌아보는 것도 재미가 있네요.
      01.21
    • 덕분에 사라져가는 원도심 지역 구경 잘 했습니다.
      01.19
    • 많은 참석 바랍니다.
      01.14
    • 차분하게 공부해봐야겠습니다.
      10.05

    게시판 랜덤 글

    • 믿거나 말거나 아들 낳는법

      예전에 홍보 자료중 지구상 인구가 60억을 돌파한지 얼마되지 않았습니다. 60억 언뜻 감이 오지 않는 숫자 이지만 많기는 많다는 느낌이 드실 껍니다. 이제 당신도 지구 인구 늘이기에 동참하게 되었습니다. 신혼여행 중 여러 가지 신혼생활에 대한 계획,미래에 대한 이야기를 많이 나누셨겠죠. 물론 가족계획도 빠지지는 않...

    • 샤프니스 좋게하는 방법

      인터넷에서 본 자료인데 좋은 방법인지 여러분의 의견을 듣고 싶습니다. ===Unsharp Mask를 이용한 Sarpening 방법 === 0. 스캐너나 카메라에서 샤프닝 처리를 하지않고 포토샵에서 처리한다. 0. 요점은 LAB 모드에서 luminance (Lightness) 레이어에만 샤프닝을 가함으로서 칼라 데이터를 유지시키는 것 1. Image / Mode / ...

    • 새해 첫 출근.. ^^

      새해 새로운 마음으로 게시판에다가 인사 여쭙니다.. 똑같이 주말을 지난것 같은데, 이상하리만큼 마음은 새롭고, 설레이고 그러네요.. ^^ 올해에는 스믈일곱이란 나이에 맞게, 열심히 살아보리라 다짐합니다.. 하하,, 새해 첫 뽀너쑤로, 오늘은 시무예배 후, 15시에 퇴근하라는 총무처장님의 말씀에 너무너무 기쁩니다.. 오...

    • 20d --- 캐논유저와 LG 상사와의 전쟁이 벌어지는 군요

      리뷰는 앞으로 약 1주일 정도 있어야 나오는데... 가격에서 LG 의 "폭리"가 화를 돋구는 모양입니다. . . 지금 시끌시끌하군요. 바디만 안팔고, 이것 저것 껴 팔기가 주특기인 수입상LG가 높은 가격에 밀어부칠 모양입니다. SLR 쪽에선 소비자가 봉이냐? 흥분, 소비자 운동쪽으로 방향 전환, 수입품을 사고 A/S 대행을 시키...

    • we walk on the line

      영어만 알아듣는 몇몇 또라이들 여파 땜씨 제목 그리 늘어놨답니다. . . . 우리 상황 .. 참 아슬아슬하군요.. 링크 1) http://www.hani.co.kr/arti/society/society_general/295534.html 그리고 2) http://bbs3.agora.media.daum.net/gaia/do/story/read?bbsId=K161&articleId=39870&pageIndex=1&searchKey=subjectNcontent&...

    댓글
    1 hans
    7,661
    2 slrgolfer
    7,099
    3 #회원정보없음
    6,370
    4 infree™-秀珉
    4,872
    5 #회원정보없음
    4,821
    6 붉은점
    4,625
    7 飛龍/김상환
    4,571
    8 오내사
    4,535
    9 이장
    4,399
    10 푸른하늘/민상준
    3,111
    • Today15
    • Yesterday233
    • Total1,157,964
N
  • 대전 디지털 SLR 커뮤니티
  • 대전 디지털 SLR 커뮤니티(대전SLR, djslr)
  • 대전 지역과 그 인근 지역을 대상으로, 디지털 SLR 카메라에 관심이 있는 사람들의 모임
  • 홈
  • 갤러리
    • 자유 갤러리
    • 추천 갤러리
    • 회원 갤러리
    • 전시회 갤러리
    • 飛龍/김상환님 아침 갤러리
  • 커뮤니티
    • 자유게시판
    • 오프라인
    • 정보 / 강좌
    • 장터
    • 질문 / 답변
    • 가입인사
  • 출사 정보
    • 출사 소식
    • 출사 포인트
    • 출사 여행기
    • 맛집 / 멋집
  • djslr 소개
    • 공지사항
    • 운영 참여/제안
    • 사이트/홈페이지 소개
 2003-2026 대전 디지털 SLR 커뮤니티 all rights reserved.
by OrangeDa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