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SEARCH

    djslr 구글검색
  • 대전 디지털 SLR 커뮤니티
    • 홈
    • 갤러리
      • 자유 갤러리
      • 추천 갤러리
      • 회원 갤러리
      • 전시회 갤러리
      • 飛龍/김상환님 아침 갤러리
    • 커뮤니티
      • 자유게시판
      • 오프라인
      • 정보 / 강좌
      • 장터
      • 질문 / 답변
      • 가입인사
    • 출사 정보
      • 출사 소식
      • 출사 포인트
      • 출사 여행기
      • 맛집 / 멋집
    • djslr 소개
      • 공지사항
      • 운영 참여/제안
      • 사이트/홈페이지 소개
  • 갤러리 자유 갤러리
    • 갤러리 자유 갤러리 인물 ()
    • [D1X]뷰티 걸2

      • 코헬렛
        2015.05.19 - 23:39 149 2

    그녀 이름은 세영

    니콘 D1X
    니콘 AF35-70 F2.8D
    커스텀커브kHanna


    DSC_2433.jpg


    DSC_2436.jpg



    Attached file
    DSC_2433.jpg 770.9KB 8DSC_2436.jpg 771.7KB 16
    이 게시물을..
    N
    0
    0
    • 미얀마 풍경hans
    • 8
      코헬렛 http://lov153.cafe24.com/

    코헬렛 님의 최근 글

    안녕하세요. 저의 홈페이지를 마련했어요. 276 15 2007 01.11 다운 받으신 커스텀 커브를 바디(D100, D70, D2H등)에 적용하여 사용하는 방법입니다. 599 1 2005 07.11 [D100] 커스텀 커브Dream100입니다. 481 1 2005 07.11 [D70, D70S] 커스텀 커브Dream70 입니다. 405 3 2005 07.11 [D100] 커스텀 커브NewDream100 입니다. 489 1 2005 07.11

    코헬렛 님의 최근 댓글

    감사합니다.......^^ 2005 11.26 ^^..반갑습니다. 저는 행사가 있어서 참석이 쉽진 않겠군요. 그러나 산마을님이나 꺼벙이님은 만나실 수 있으실 듯합니다. 저도 행사 후에....연락드리겠습니다...^^ 2005 07.29 밭의 오른쪽을 따라 길난 곳으로 30미터쯤 가다보면 오른쪽으로 산속으로, 산에 오르는 좁은 길이 보입니다. 그 길로 숲으로 바로 들어갑니다. 산 속에 좁은 길이 나있는데 그 길따라 올라가시면 됩니다. 산이 매우 가파르고 앉아 쉴만한 곳도 거의 없다시피 합니다. 발걸음 조심하시고요. 3분지 2정도 오르면 갈림길이 나오는데...오른쪽으로 가세요. 그리고 또 갈림길이 나오는데 왼쪽으로 조금 더 올라가시면 바로 포인트 자리입니다..^^ 쉬엄쉬엄 올라가도 30분이면 충분할 듯합니다...^^ 짐을 가볍게 하시고 작은 플레쉬에 새 밧데리로 잘 챙겨서 올라가세요...^^ 기껏 가지고간 플레쉬에 밧데리가 다 나가서 당황했었지요...다행이 작은 LED 플레쉬가 있어서 도움이 되었지요....^^ 핸드폰도 도움이 되긴 한다던데... 2005 05.28 역시 내공이 출중합니다....^^ 2005 05.27 참고로.... 커스텀 커브를 입력하여 사진을 찍는다고 그냥 좋은 사진이 나오는 것은 아닙니다. 커스텀 커브는 색감을 좀 더 살려주고, 콘트라스트를 조절하여 사진에 활력을 줄 뿐입니다. 가장 중요한 것은 역시 측광과 조리개 그리고 노출입니다. 이런 것에 많은 관심을 가지시고 많은 사진을 찍어보시기 바랍니다. ** 커스텀 커브는 보정이라는 차원보다는 촬영환경 값을 정해 주는 것이라 보고 싶군요. 이 촬영 값에 따라 촬영 당시의 모든 조건이 이 커스텀 커브와 어울려 한장의 사진이 되는 것이지요. 노출과 조리개 빛과 그림자, 당시의 온도와 기후에 내장된 커브값과 어울려 한장의 사진이 되는 거지요. 단순히 찍은 사진에 후보정으로 색감을 높이고 줄이고 덧칠하는 것과는 조금 다른 것이지요. 후보정을 최대한 줄이고 카메라 자체로 멋지고 아름다운 사진을 찍고 픈 마음이 커브를 자꾸 만들게 한답니다...^^ 커브 한장 만드는데 수백컷에서 수천 컷의 샷을 날리면서....ㅎㅎ 2005 07.11
    글쓴이의 서명작성글 감추기 

    댓글2

    • Profile 0
      hans
      2015.05.20 - 09:04 #778307
      모델이 예쁘시네요.
      언제 보아도 코헬렛님의 작품은 한결같습니다.
      좋은 작품 잘 보았습니다.
    • 1
      0
      코헬렛
      2015.05.20 - 11:32 #778327
      ^^, 기억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댓글 쓰기 에디터 사용하기 닫기
    • view_headline 목록
    • 14px
    • 미얀마 풍경
    • 목록
      view_headline
    2
    전체 일반 1249 풍경/자연 1769 생태 669 인물 229 추상/이미지 62 행사/공연 70 풍속/사적지 48 정물 11 테스트 8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4153 풍경/자연
    제주도 상공의 한라산 2
    초록풍선 2026.03.22 155
    4152 생태
    노루귀
    쉼터 2026.03.01 169
    4151 인물
    그리운 아이들
    초록풍선 2026.02.25 150
    4150 생태
    변산바람꽃
    쉼터 2026.02.22 174
    4149 풍경/자연
    미얀마
    hans 2020.02.25 251
    4148 풍경/자연
    미얀마
    hans 2020.02.25 248
    4147 풍경/자연
    미얀마
    hans 2020.02.25 144
    4146 일반
    미얀마
    hans 2020.02.25 121
    4145 인물
    미얀마 풍경
    hans 2020.02.05 154
    4144 풍경/자연
    미야나 풍경
    hans 2020.02.05 152
    • 1 2 3 4 5 6 7 8 9 10 .. 416
    • / 416 GO
  • 갤러리
    • 자유 갤러리
    • 추천 갤러리
    • 회원 갤러리
    • 전시회 갤러리
    • 飛龍/김상환님 아침 갤러리

    COMMENT

    • 만두집아들님 잘 계시죠.^^ 예전의 그 짧은 머리에 젊으셨던 모습이 아직도 기억이 납니다. ^^;; djslr 홈페이지 활동 및 사진 활동이 예전 같지는 않지만, 동호회 활동의 추억을 남길 겸 가능한 계속 홈페이지를 유지할 예정입니다. 생각나실 때 종종 방문해 주세요.^^
      04.13
    • 오랜만에 들러봅니다.. 아이디와 사진들이 살아? 있는게 참 신기하고 반갑네요^^.. 다들 잘 지내시죠? 제가 이곳에서 활동할때 까마득했던 회원님들이었는데 이제 제가 그 나이가 되버렸습니다^^..
      04.12
    • 안녕하세요 한스님. 잘 지내시는지요? 저도 잠깐 함께했지만 참 즐거운 시간이었습니다
      07.03
    • 어이쿠~! 이제사 봤네요. 한스님, 안녕하시죠?
      07.25
    • 모두들 도와주신 덕분에 잘 치렀습니다. 고맙습니다.
      06.03
    • 일쌍 ---- 꼭 참석하고 싶은데 ㅠ.ㅠ.... 선약이 있어서 참석하지 못합니다. (다음에 개인적으로 들리겠습니다)
      03.16
    • 다음에는 더욱 재미있는 곳으로 가보죠. 원도심을 돌아보는 것도 재미가 있네요.
      01.21
    • 덕분에 사라져가는 원도심 지역 구경 잘 했습니다.
      01.19
    • 많은 참석 바랍니다.
      01.14
    • 차분하게 공부해봐야겠습니다.
      10.05

    공지사항

    • 처음 방문하시는 분을 위한 안내입니다.
    • ID/PW 찾는 방법
    • 신규 회원 가입 중단 및 회원 등급 변경 안내
    • 2026/1/15, 홈페이지를 재오픈하였습니다.

    게시판 최신 댓글

    • 만두집아들님 잘 계시죠.^^ 예전의 그 짧은 머리에 젊으셨던 모습이 아직도 기억이 납니다. ^^;; djslr 홈페이지 활동 및 사진 활동이 예전 같지는 않지만, 동호회 활동의 추억을 남길 겸 가능한 계속 홈페이지를 유지할 예정입니다. 생각나실 때 종종 방문해 주세요.^^
      04.13
    • 오랜만에 들러봅니다.. 아이디와 사진들이 살아? 있는게 참 신기하고 반갑네요^^.. 다들 잘 지내시죠? 제가 이곳에서 활동할때 까마득했던 회원님들이었는데 이제 제가 그 나이가 되버렸습니다^^..
      04.12
    • 안녕하세요 한스님. 잘 지내시는지요? 저도 잠깐 함께했지만 참 즐거운 시간이었습니다
      07.03
    • 어이쿠~! 이제사 봤네요. 한스님, 안녕하시죠?
      07.25
    • 모두들 도와주신 덕분에 잘 치렀습니다. 고맙습니다.
      06.03
    • 일쌍 ---- 꼭 참석하고 싶은데 ㅠ.ㅠ.... 선약이 있어서 참석하지 못합니다. (다음에 개인적으로 들리겠습니다)
      03.16
    • 다음에는 더욱 재미있는 곳으로 가보죠. 원도심을 돌아보는 것도 재미가 있네요.
      01.21
    • 덕분에 사라져가는 원도심 지역 구경 잘 했습니다.
      01.19
    • 많은 참석 바랍니다.
      01.14
    • 차분하게 공부해봐야겠습니다.
      10.05

    게시판 랜덤 글

    • 수동렌즈 사용 만만치 않네요.^^;

      렌즈 바꿈질을 계속하다가... mf35.4 상태좋은 것으로 하나 구입해서 테스트하고 있는데... 사용이 만만치 않네요.^^; 풍경이나 꽃은 괜찮겠지만... 인물사진 찍으려면 많이 노력해야할 거 같습니다.^^; 수동렌즈 사용할 때 스플릿 스크린 많이 사용하시는 것 같은데... 꼭 필요한가요? mf 85mm라면 달고 싶지만... 35mm이기...

    • 20D 좋은 카메라였습니다....^^

      오늘 서울 가서 엘지캐논에 갔었습니다.... 와~~~ 뭔 갖고싶은 렌즈가 그리 많이 전시되어있는지원~~~ 최고비싼 400is 1000 만원.....대 를 비롯 캐논에서 파는 모든 카메라를 보았습니다......눈위 휘~~~ 그중 20D를 만져봤는데....... 캬.....셔터소리 300d보다 두배이상 커서 뽀대가......장난이......게다가....연사는 ...

    • 오늘 저도 렌즈를,,,

      사러 갑니다. 지난번에 재고가 없어 못샀던 70-200을 오늘에서야 ^^ 현금기준 88만원에 카드 60 현금 31로 합의봤답니다 ㅋㅋㅋ uv는 파격가 약속하셨구,,,, 그리고 시그마 렌즈 2004년도부터 10% 인상 예정이라고 합니다. 공문 떨어졌다고 하는데, 사실꺼 있으시면 미리 준비해두세요 확실한 정보입니다 ^^

    • [re] 서버관련(이유를 알았습니다.).

      서버보안은 쉬운것이 아니것 같습니다. 보안쪽으로 오랫동안 사업을 해왔고 보안 한다고 하는 업체도 많이 보아 왔습니다. 하지만 보안 한다고 하는 업체 조차도 취약한 부분이 말도 못하죠 ^^; 보안은 한마디로 종합예술?? 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해킹은 메일로 부터 웹을통한것 까지 그 방법이 너무나 다양하다고 할 수 ...

    • 이놈의 니콘 장비땜시 속이 터집니다...

      안녕하세요.. 눈팅만 하는 나디에스입니다.. 이번에 정말 니콘에 정이 떨어지려고합니다.. 옛날에 샀던 F801의 첫컷에러를 시작으로 D2H의 첫컷에러로 28만원 손해 S2pro의 전원부 이상으로 17만원 손해 AF-s 80-200 모터 이상으로 30만원 손해 정말 속터집니다.. 이 손해금만 해도... 85.4는 하나살텐데... 왜케 운이 없는...

    댓글
    1 hans
    7,661
    2 slrgolfer
    7,099
    3 #회원정보없음
    6,370
    4 infree™-秀珉
    4,872
    5 #회원정보없음
    4,821
    6 붉은점
    4,625
    7 飛龍/김상환
    4,571
    8 오내사
    4,535
    9 이장
    4,399
    10 푸른하늘/민상준
    3,111
    • Today96
    • Yesterday141
    • Total1,161,788
N
  • 대전 디지털 SLR 커뮤니티
  • 대전 디지털 SLR 커뮤니티(대전SLR, djslr)
  • 대전 지역과 그 인근 지역을 대상으로, 디지털 SLR 카메라에 관심이 있는 사람들의 모임
  • 홈
  • 갤러리
    • 자유 갤러리
    • 추천 갤러리
    • 회원 갤러리
    • 전시회 갤러리
    • 飛龍/김상환님 아침 갤러리
  • 커뮤니티
    • 자유게시판
    • 오프라인
    • 정보 / 강좌
    • 장터
    • 질문 / 답변
    • 가입인사
  • 출사 정보
    • 출사 소식
    • 출사 포인트
    • 출사 여행기
    • 맛집 / 멋집
  • djslr 소개
    • 공지사항
    • 운영 참여/제안
    • 사이트/홈페이지 소개
 2003-2026 대전 디지털 SLR 커뮤니티 all rights reserved.
by OrangeDa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