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자유로운 주제의 사진들을 올릴 수 있습니다. - 사회적 통념을 벗어나거나, 광고, 기타 DJSLR의 운영에 반하는 사진은 운영진의 판단에 의해 삭제될 수 있습니다. - 5회 이상의 추천을 받으면 추천갤러리로 이동됩니다.
지금 창밖에는 여름 장마차럼 비가 오고 있습니다. 올 계절은 실종되었나 봅니다. 뭐.. 제가 꼭 낚시를 못가서 투덜거리는건 절대 아닙니다. 막걸리가 심히 땡기네요. 모쪼록 즐겁고 넉넉한 한가위 되시길 바랍니다. [우리집 다락방 풍경]
프린터 리본이 느슨해 지면서 자꾸 빠지는데 응급 처치법이 뭐 없을려나요?? 이놈도 더위를 먹었나?? 아우..더 더워지네요..
간만에 시간을 내서 오늘 가족들과 함께 잠시 다녀왔습니다. 우선 이곳에 올라와있는 글을 참고로 먼저 지리산 산수유 마을에 다녀왔습니다. 아직 만개한 상태는 아니더군요 21일부터 23일까지 산수유 축제가 있습니다. 29일 이라면 아마래도 저의 지고 있는 상태가 아닐까 염려가 되는 군요 산수유 마을을 들린 뒤 청매실 ...
제7회 길사진 공모전 입선- 포구 가는길 /박경용/대전
1박2일 일정으로 지리산에 다녀 왔습니다. 어제, 오늘 날씨가 너무 좋아? 사진은 만족 할만한 결과가 없으나 마음에는 많이 담아 왔습니다. 일몰, 일출은 하늘이 너무 깨끗해 눈으로 감상 한것으로 만족해야 했고, 밤에 세석평전에 떠오른 달은 너무 좋았습니다. 등산로에 피어있는 지리 야생화 및 꽃도 많이 감상 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