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자유로운 주제의 사진들을 올릴 수 있습니다. - 사회적 통념을 벗어나거나, 광고, 기타 DJSLR의 운영에 반하는 사진은 운영진의 판단에 의해 삭제될 수 있습니다. - 5회 이상의 추천을 받으면 추천갤러리로 이동됩니다.
날씨도 좋지 않고 참석리플도 없어 오늘은 취소합니다. 다음주에 뵙겠습니다. 연휴라 그런지 내일이 화요일인지도 몰랐습니다. 내일도 어김없이 매주 화요일 점심 번개 자리갖습니다. - 6/7(화)12:00 - 한밭수목원 djslr zone 리플 달아주세요.
http://www.photoleague.co.kr/ 거두절미! 일단은 클릭 해 보세요. 제2회 꽃 생태사진공조전에서 입선을 했습니다. 작년에 이어 올해도 이연타석 홈런 입니다. 58님 축하 합니다.!
꼭 황태 말리는 거같아요 ^^ http://www.ohmynews.com/ArticleView/article_view.asp?menu=s10100&no=197709&rel_no=1&back_url=
쩝.. http://www.slrclub.com/bbs/view.php?id=fuji_s1pro_forum&page=1&sn1=&sid1=&divpage=5&sn=off&sid=off&ss=on&sc=off&select_arrange=headnum&desc=asc&no=27990&PHPSESSID=adf249f76528fe11cdfd72a6b98ac959
이제서야 잠을 자렵니다. ㅡㅜ 1시에는 자야지 했는데.. 요것만 더 해볼까 저것만 더 해볼까 욕심 피우다 또 어느새 1시 반이 훌떡 넘어가고 있습니다. 아직도.. 보성, 영동 야생화, 소전.. 이쁘지도 않고 느낌이 확 다가오지도 않지만 그래도 제게 너무 소중한 추억의 보따리가 가득 있네요.. ^^ 요새 날씨가 너무 춥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