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자유로운 주제의 사진들을 올릴 수 있습니다. - 사회적 통념을 벗어나거나, 광고, 기타 DJSLR의 운영에 반하는 사진은 운영진의 판단에 의해 삭제될 수 있습니다. - 5회 이상의 추천을 받으면 추천갤러리로 이동됩니다.
회원님들 더운날씨에 건강하시죠? 개인적으로 좋지않은 일이 있어서 얼마동안 카메라를 멀리 했네요...... 이제 회원님도 자주 뵙고 인사드릴께요. 글구 큰맘 먹구 아빠빽통하구 컨버트하나 구입했슴당. 낼 야구장 출사가실분 계시면....... 전 지정석 D열에 있을거거든요. 시간되시는분 연락주세여 가을남편/이정혁 011-948...
요번에 직원들하고 펜션에 놀러갈 생각입니다. 한 8명쯤이 1박 2일로 갔다올생각인데 먼리는 못가구...가까운곳에 좋은곳 있으면 가르쳐 주셔요 날씨가 많이 추워졌네요 감기 조심 하시구요 ^^
뭔가가 무지하게 맘에 안드네요.. 전선이 하늘을 가르는듯한 뭐 그런걸 찍어 보고 싶었는데.. 너무 많이 들어간거 같기도 하고.. 여러각도로 많이 찍어 봤는데 그나마 나은걸 올리지만.. 그래도 뭔가 이상하네요.. 의견 부탁드려요..
요즈음 DJSLR에 자주 오지 못해 송구스럽습니다.... 집 장만을 했습니다. 설악포토라는 이름으로 지었습니다. 아직은 미약하지만 혹시 설악권에 오시게 되면 찾아 주십시오.... 흔적 남겨 주시면 더욱더 황송 감사이고요.... 좋은 하루 되십시오..... http://smtpoto.com/
포샵 편집 내용과 결과물의 색감이 다른데요. 어떻게 하면 되는지 궁금합니다. 모니터 상으로 무엇인가를 변경하면 된다고 하시던데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