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자유로운 주제의 사진들을 올릴 수 있습니다. - 사회적 통념을 벗어나거나, 광고, 기타 DJSLR의 운영에 반하는 사진은 운영진의 판단에 의해 삭제될 수 있습니다. - 5회 이상의 추천을 받으면 추천갤러리로 이동됩니다.
암튼.. 무시무시한 사진들이 담주 여길 질주할 생각에 그 동안 난 어떤 사진을 찍을까... 고민 모드에 들어갑니다.
부여집 폭파되었거나? 아직까지 진행중인가? 새벽부터 부여집 모습을 기다리고 있는데 현재까지 소식이 없군요.
장장 3개월간의 시간끝에서 어느정도 자리를 잡은듯 합니다. 심적인 여유가 생겼다고나 할까요? 이제 온라인 활동만이라도 하면서 위안을 삼고자 다시금 인사 드립니다. 오프라인 활동은 적어도 5년정도는어려운것이 현실이 되었답니다. 항상 술자리는 11시이후에 가능합니다.ㅎㅎ 이곳 농협하나로클럽매장에서 영업을 하다...
전시회 단체사진 명찰표 입니다 ... ^^ 회원소개는 다른분께 토스합니다. 원본은 자료실에 올려 놓겠습니다.
내년 1월 중순[15일=토/일]에 제주 일이 있어서 움직이는데, 어찌 저찌해서, 앞이나 뒤로 날짜를 붙이거나 늘려 좀 걸어 댕기려 합니다. 뱃살도 뽑고.. 머 사진도 좀 찍어보구 그럴라구.. ㅎ 질문은.. 제주 일정을 2-3일 정도 늘일경우 1,2,3 중 어디를 걸어댕기면 좋을까요? (물론. 눈 내려면 한라산 고고씽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