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자유로운 주제의 사진들을 올릴 수 있습니다. - 사회적 통념을 벗어나거나, 광고, 기타 DJSLR의 운영에 반하는 사진은 운영진의 판단에 의해 삭제될 수 있습니다. - 5회 이상의 추천을 받으면 추천갤러리로 이동됩니다.
잠시 시내간 틈에 기웃거렸는데 물이 휩쓸고 지나가서 뭍은 진흙들 말라가느라 풀들이 온통 뿌옇고.. 냄새 심하고.. 카메라를 꺼냇다가 그냥 ㅡ.ㅜ
얼마 전에 다녀온 집인데 참 좋더군요. 오팔님이 블로그에 올린 후기 참조하세요. http://blog.daum.net/opalstory/7173636 둘이 가면 빈대떡과 막국수를 다 먹기 힘듭니다. 서넛이 가면 좋아요. 단지 사람이 너무 많아서 약간의 인내가 필요합니다. 주차장은 두 곳이나 있어서 어렵지 않습니다.
어느날 갑자기 사진 정보가 안 올라 갑니다. 웹으로 저장해도 그렇고, 다른이름으로 저장을 해도 그렇습니다. 이유는 모르겠는데, 혹시 사진정보가 사진 밑에 뜨도록 하는 방법을 알고 계시면 방법을 좀 알려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운영자 노릇 하기 힙듭니다. . . 요즘 이런 저런 일들이 쏟아져 제때 제때 현실 처리가 힘듭니다. 그래 잠시 맡고 있었던 이곳 운영자 노릇을 그만 둬야 할 상황입니다. 일단 연말을 넘어가야 혹시.. 짬이 생기길 기대할 수 있을듯하니.. 쪼매 그렇죠.. >.< 이 싸이트의 운영은 쉼터님이 가장 잘 아시니 다시 맡으시면 될 듯...
느닷없이 폭죽이 터지드니 거의 5분은 계속 터진것 같은데... 혹시 오늘도 하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