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자유로운 주제의 사진들을 올릴 수 있습니다. - 사회적 통념을 벗어나거나, 광고, 기타 DJSLR의 운영에 반하는 사진은 운영진의 판단에 의해 삭제될 수 있습니다. - 5회 이상의 추천을 받으면 추천갤러리로 이동됩니다.
오늘 오후의 구름한점 없이 깨끗하면서 파아랗더군요 잠시 나가 하늘 몇장 찍고 오긴했는데 필름이라 언제 결과물이 나올지 모르고 좀 있으면 갤러리에 오늘 하늘 사진 많이 올라오겠지요
시간 되시는 분들 놀러오셔서 즐거운 음악 감상하시고 사진도 찍어서 가시길 바랍니다^^ 혹시 사진을 정식으로 찍어주실 분이 계시면 아래 메일로 연락 주시면 무대 아래에서 사진 촬영 가능하도록 명찰 제공. 그리고.. 미비하지만 작은 기념품을 제공해 드리겠습니다. 공연은 내일 토요일 오후 8시 공연. 그리고 다음주 토,...
날씨가 무지 추웠습니다. 가져간 담요가 아니었다면 djslr 회원 두명 동사했을지도...^^;;; 우승후보 성남 일화에 0:1로 졌지만 후반에는 우리쪽 하프라인을 거의 넘지 않을정도로 몰아부쳤습니다. 골운이 따르지 않은것이 아쉽지만 다음 경기에선 꼭 이기리라 믿습니다.
3년 몸담았던 회사를 떠나려구요.. 큰뜻과 포부를 가지고 시작했던 곳이었는데요.. 초심을 잃어가고 점점 나태해지는 제 스스로를 잡기 위해서 과감한 결정을 했습니다. 16일까지 다니고 18일부터 다른곳에 출근하게 되었구요.. 좀 넉넉하게 시간이 있었더라면.. 여기저기 여행이라도 다니고 싶었는데.. 저한테는 그럴 시간...
105mm2.8 렌즈로 담은 사진입니다..선예도가 좀 떨어지는거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