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자유로운 주제의 사진들을 올릴 수 있습니다. - 사회적 통념을 벗어나거나, 광고, 기타 DJSLR의 운영에 반하는 사진은 운영진의 판단에 의해 삭제될 수 있습니다. - 5회 이상의 추천을 받으면 추천갤러리로 이동됩니다.
1천점되면 새롭게 신고하는 분위기가 느껴져서 djslr에 새로 가입한 기분으로 회원님들께 다시 인사 올립니다. 2003년 11월 26일 가입하였으니 다행이 1년을 넘기지 않고 이제서야 비로소 1천점을 넘겼습니다. 만점도 넘기신 비룡님이나 옛풍님께 비하면 새발의 피지만 그래도 제게는 단순한 점수 이상의 의미로 다가옵니다....
얼마 전 "나는 사진이다"를 출간하신 김홍희 선생님이 강의하는 사진집단 "일우" 수강생을 모집합니다. 아래는 일우 게시판에서 끌어 온 내용이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일우 총무님과 통화해보니 수업의 진행방식은 - Film Camera, Slide 로 수업이 진행이 되며 - 매주 5장 연작 숙제가 있습니다. - 수업은 6개월 동안 진행...
8일부터 개장한답니다 인공눈 만들기에 바쁘더군요 얼핏 8,9일은 곤도라 무료라는데 관광용도 포함되었는지는 모르겠구요 먼젓날 설경보려고 갔다가 앞이 안보이는 안개로 인해 실패하고 내일 다시 가보려 합니다 * 인공눈 만드는 장면입니다 아랫사진은 알바하시는 우리 회원님중 한분이십니다
10D를 쓰고 있는데, 관련 프로그램이 하나도 없습니다. 사유는 집사람 모르게 모두 숨겨놓았는데, 도저히 찾을 수가 없습니다. 혹시, CS말고, 씨디 가지고 계시는 분 있으시면, 좀 빌려주시면 안될까요? 아님 구하는 방법을 알고 계시는 분 계시면 방법 좀 알려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아버지와 전 동물을 매우 좋아합니다.... 아버지가 패릿한마리를 집으로 슬쩍 가져오셨지요.... 그런데 이놈이 어찌나 천방지축인지... 1시간만에 어머니로 부터 퇴출 명령을 받고 말았습니다.... 울 어바지 이놈 껴 안고 주무실려다가 결국 지금 철창행 중입니다... 좀만 얌전하면 좋을텐데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