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자유로운 주제의 사진들을 올릴 수 있습니다. - 사회적 통념을 벗어나거나, 광고, 기타 DJSLR의 운영에 반하는 사진은 운영진의 판단에 의해 삭제될 수 있습니다. - 5회 이상의 추천을 받으면 추천갤러리로 이동됩니다.
9월의 마지막주입니다. 아침에 창밖에는 구름이 잔뜩이었는데 단 한두시간 만에 화창한 날씨로 변하여 있네요... 참으로 멋진 날이 될거 같은 그런 하늘입니다. 라일락님, 빗방울님의 여행길의 시작이 좋은 하늘과 함께 하여 정말 다행이에요 그리고 또... 제주도로 출발하시는 어느 회원님의 제주 하늘도 이렇게 푸르르고 ...
지난 11일부터 내일 17일까지 유성문화회관에서 디카프리의 "제 8회 필름없는 사진전"이 열리고 있습니다. 주말에 다녀왔어야했는데... 어쩌다보니 잊어버리고 오늘에서야 가게 되었습니다. 저녁 늦은 9시까지 전시회를 한다고 하니 시간이 되시는 분들은 한번 가서 구경을 하셔도 좋을 것 같습니다. 저는 djslr 회장님을 대...
연일 무더위의 연속이네요. 올해는 유난히 더 더운듯 합니다. 건강에 유의하시고 휴가 잘 보내세요. 전 올만에 독서하면서 보냅니다. EF 85mm F1.2
요번에 직원들하고 펜션에 놀러갈 생각입니다. 한 8명쯤이 1박 2일로 갔다올생각인데 먼리는 못가구...가까운곳에 좋은곳 있으면 가르쳐 주셔요 날씨가 많이 추워졌네요 감기 조심 하시구요 ^^
예전에는 벌브로 해놓고 타이머로 눌러서 한 2분지나서 셔터속도 눌렀거든요(릴리즈없어서-릴리즈 부착하는곳도없는것 같고) 근데 지금 메뉴를 잘못건드렸는지 몰라도 타이머로 셔터를 눌렀는데 그냥 찰칵하네요? 뭐가 잘못된건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