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SEARCH

    djslr 구글검색
  • 대전 디지털 SLR 커뮤니티
    • 홈
    • 갤러리
      • 자유 갤러리
      • 추천 갤러리
      • 회원 갤러리
      • 전시회 갤러리
      • 飛龍/김상환님 아침 갤러리
    • 커뮤니티
      • 자유게시판
      • 오프라인
      • 정보 / 강좌
      • 장터
      • 질문 / 답변
      • 가입인사
    • 출사 정보
      • 출사 소식
      • 출사 포인트
      • 출사 여행기
      • 맛집 / 멋집
    • djslr 소개
      • 공지사항
      • 운영 참여/제안
      • 사이트/홈페이지 소개
  • 커뮤니티 질문 / 답변
    • 커뮤니티 질문 / 답변 ()
    • 질문입니다 ㅜㅜ

      • 황군/황진규
      • 2004.09.03 - 18:53 288 4 2
    안녕하세요 KFCF 2.0 이 리더기를 사용하고 있는데요..
    오늘 처음 받고 나서 좀 황당하네요..
    한글설명서가 없어요...
    그래서 혼자 끙끙대면서 해봤는데 전혀 안됩니다..
    설치 방법및 사용방법좀 알려주세요 ㅜㅜ
    참고로 전 윈도우98을 사용하고 있습니다.
    즐거운 시간보내세요 ^^
    이 게시물을..
    N
    2
    0
    • 사진모델하고싶어요삐약이
    • 1
      황군/황진규 http://www.cyworld.com/hituning38

    황군/황진규 님의 최근 글

    확산판이 뭐에요?? ^^:; 317 10 2005 03.23 대전에있는 사진학원.. 845 6 2005 01.09 대전 둔산동에 있는 까르푸 갈라면 어떻게해야되죠? 619 3 2004 09.17 질문입니다 ㅜㅜ 288 4 2004 09.03 질문입니다 ^^;; 235 3 2004 09.01

    황군/황진규 님의 최근 댓글

    군생활 열심히하고 돌아오겠습니다 ^^ 2005 08.06 제가 몇주전에 CCD에 먼지가 심해서 청소하로 갔습니다.. ^^;; 따뜻한 커피도주고.. 청소도 깨끗하게 해주시고.. 전 마음에 들었습니다... 2004 11.06 저도 참석해도되나요? ^^ 2004 10.05 묵정리 쪽에 봉림리인가요? 그 쪽에 초가집인가 기와집이 있었습니다 ^^;; 근데 그 쪽 근처에 공사해서 아직도 있는지는 모르겠습니다 . 2005 08.25 답변 감사합니다 ^^ 2005 03.24
    글쓴이의 서명작성글 감추기 

    댓글4

    • 0
      호기심/김형욱
      2004.09.03 - 19:20 #52893
      98 자체는 usb를 지원하지 않습니다.
      최신 usb 드라이버를 설치하셔야 되고요
      아니면 최소한 98se는 까셔야 됩니당 ^^

      컴터가 저사양이 아니라면 2000이나 xp로 오시지요
    • 0
      옛풍(박경식)
      2004.09.03 - 19:52 #52894
      대만회사 DataFab 제품

      98 에서 돌아가는 걸로 되어있는데요..
      target=_blank>http://hyoksung.com/item.php?it_id=1924



      드라이버 다운로드는
      http://www.datafab.com/Support/Driver.asp
    • 0
      만두집아들/박창현
      2004.09.03 - 20:00 #52895
      usb리더기는 한글설명서가 필요없습니다. usb포트에 꽂고 드라이버만 설치하면 끝이니깐요. 드리아버는 옛풍님이 링크 걸어놓으셨네요^^
    • 0
      황군/황진규
      2004.09.03 - 22:00 #52896
      답변 감사합니다 ^^
      아~ 컴퓨터 공부좀 해야겠습니다 ^^;;
    댓글 쓰기 에디터 사용하기 닫기
    • view_headline 목록
    • 14px
    • 사진모델하고싶어요
    • 목록
      view_headline
    4
    × CLOSE
    기본 (1,103) 제목 날짜 수정 조회 댓글 추천 비추
    분류 조회 검색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1103
    대전 니콘서비스센터 위치를 알고 싶습니다. 3
    초록풍선/강전웅 2005.01.15 21799
    1102
    현재 로그인이 잘 유지되나요? 3

    홈지기

    2003.01.22 14232
    1101
    촬영시 에러가 뜨는데요.. 조언부탁드립니다. 4
    프리맨 2010.08.04 8630
    1100
    [re] 박창현님 제로보드 수정 관련 1
    쉼터 2003.05.08 6799
    1099
    질문좀 드릴게요... 장터 거래에서요...... 3
    難解 2009.05.07 5912
    1098
    댓글.... 1
    불독 2009.04.09 5252
    1097
    화이트가솔린이 뭔가요? 11
    초록풍선 2009.08.01 4818
    1096
    회원님들 중에 필름스캐너 쓰시는 분 7
    hans 2010.07.11 4547
    1095
    가입후 분위기 익히기 3
    초사/박면조 2008.02.14 3686
    1094
    대전에 렌즈 대여해 주는 곳 있나요?? 6
    째째 2009.05.12 3668
    1093
    자유게시판인지라.ㅠㅠ도움좀 받을게염ㅠ 4
    미성년자 2009.07.24 3080
    1092
    대전에 위(Wii) 대여해 주는 곳 있나요?? 7
    박종후 2009.07.25 2864
    1091
    연꽃마을 위치 좀 알려 주세요...조공 有 4
    초록풍선 2010.07.22 2757
    1090
    니콘 카메라 에서 5
    옛풍(박경식) 2010.03.23 2667
    1089
    프린터를 구합니다. 2
    버팔로 2011.04.04 2232
    1088
    렌즈 싸게 파는데 없을까요? 3
    김서형 2009.09.11 2219
    1087
    [도움요청] 메모리가 읽히지를 않습니다. 4
    infree™-秀珉 2009.08.12 2140
    1086
    글씨가 넘 작아서... 3
    용마루 2010.05.10 2129
    1085
    사진모델하고싶어요 2
    삐약이 2009.03.07 2058
    1084
    요즘 CF메모리 어느것을 사용하시나요? 12
    hans 2011.03.14 1959
    • 1 2 3 4 5 6 7 8 9 10 .. 56
    • / 56 GO
  • 커뮤니티
    • 자유게시판
    • 오프라인
    • 정보 / 강좌
    • 장터
    • 질문 / 답변
    • 가입인사

    COMMENT

    • 만두집아들님 잘 계시죠.^^ 예전의 그 짧은 머리에 젊으셨던 모습이 아직도 기억이 납니다. ^^;; djslr 홈페이지 활동 및 사진 활동이 예전 같지는 않지만, 동호회 활동의 추억을 남길 겸 가능한 계속 홈페이지를 유지할 예정입니다. 생각나실 때 종종 방문해 주세요.^^
      04.13
    • 오랜만에 들러봅니다.. 아이디와 사진들이 살아? 있는게 참 신기하고 반갑네요^^.. 다들 잘 지내시죠? 제가 이곳에서 활동할때 까마득했던 회원님들이었는데 이제 제가 그 나이가 되버렸습니다^^..
      04.12
    • 안녕하세요 한스님. 잘 지내시는지요? 저도 잠깐 함께했지만 참 즐거운 시간이었습니다
      07.03
    • 어이쿠~! 이제사 봤네요. 한스님, 안녕하시죠?
      07.25
    • 모두들 도와주신 덕분에 잘 치렀습니다. 고맙습니다.
      06.03
    • 일쌍 ---- 꼭 참석하고 싶은데 ㅠ.ㅠ.... 선약이 있어서 참석하지 못합니다. (다음에 개인적으로 들리겠습니다)
      03.16
    • 다음에는 더욱 재미있는 곳으로 가보죠. 원도심을 돌아보는 것도 재미가 있네요.
      01.21
    • 덕분에 사라져가는 원도심 지역 구경 잘 했습니다.
      01.19
    • 많은 참석 바랍니다.
      01.14
    • 차분하게 공부해봐야겠습니다.
      10.05

    공지사항

    • 처음 방문하시는 분을 위한 안내입니다.
    • ID/PW 찾는 방법
    • 신규 회원 가입 중단 및 회원 등급 변경 안내
    • 2026/1/15, 홈페이지를 재오픈하였습니다.

    게시판 최신 댓글

    • 만두집아들님 잘 계시죠.^^ 예전의 그 짧은 머리에 젊으셨던 모습이 아직도 기억이 납니다. ^^;; djslr 홈페이지 활동 및 사진 활동이 예전 같지는 않지만, 동호회 활동의 추억을 남길 겸 가능한 계속 홈페이지를 유지할 예정입니다. 생각나실 때 종종 방문해 주세요.^^
      04.13
    • 오랜만에 들러봅니다.. 아이디와 사진들이 살아? 있는게 참 신기하고 반갑네요^^.. 다들 잘 지내시죠? 제가 이곳에서 활동할때 까마득했던 회원님들이었는데 이제 제가 그 나이가 되버렸습니다^^..
      04.12
    • 안녕하세요 한스님. 잘 지내시는지요? 저도 잠깐 함께했지만 참 즐거운 시간이었습니다
      07.03
    • 어이쿠~! 이제사 봤네요. 한스님, 안녕하시죠?
      07.25
    • 모두들 도와주신 덕분에 잘 치렀습니다. 고맙습니다.
      06.03
    • 일쌍 ---- 꼭 참석하고 싶은데 ㅠ.ㅠ.... 선약이 있어서 참석하지 못합니다. (다음에 개인적으로 들리겠습니다)
      03.16
    • 다음에는 더욱 재미있는 곳으로 가보죠. 원도심을 돌아보는 것도 재미가 있네요.
      01.21
    • 덕분에 사라져가는 원도심 지역 구경 잘 했습니다.
      01.19
    • 많은 참석 바랍니다.
      01.14
    • 차분하게 공부해봐야겠습니다.
      10.05

    게시판 랜덤 글

    • '비운의 사진작가'라는 제목으로..
      '비운의 사진작가'라는 제목으로..

      < 소녀가 죽기만을 기다리는 독수리 / Kevin Carter > 1994년 퓰리처상 수상 (수상자는 3개월뒤 자살) 수단 남부에 들어간 카터가 아요드의 식량센터로 가는 도중에 우연히마주친 것은 굶주림으로 힘이 다해 무릎을 꿇고 엎드려 있는 어린 소녀의 모습이었다. 그 뒤로 소녀가 쓰러지면 먹이감으로 삼으려는 살찐 독수리가 기...

    • DJSLR의 모든 회원님들께 새해 인사드립니다

      내일은 사진을 올릴시간이 없을것 같아서 미리 인사 드립니다 내년에도 사진활동 즐겁게 열심히 하시고 많이 올려주셔서 함께 즐길수 있길 소망해 봅니다

    • [질문] 캐논 85.8 초점문제 - 신경 안쓰려해도...

      안녕하세요 300D에 85.8을 사용하고 있습니다. 처음 구입때부터 약간의 후초점이 있었습니다. (1cm 미만) 실상 큰 지장이 없어서, 그냥 사용하고 있었는데 주말에 여행을 다녀오면서 찍은 사진에 핀 나간 사진이 많아 글을 올립니다. 조금 전 다시한번 일반적인 태양광 아래에서 테스트를 해보았습니다. 어설픈 차트가 아닌 ...

    • 삼성전자 16기가 낸드플래시 메모리 개발 소식을 접하면서

      오늘 뉴스를 보다가 접한 기사입니다. 자세한 내용은 아래에 링크합니다. 제가 디지털이나 공학 계통의 지식이 일천한 관계로 이번 개발이 갖는 의미나 향후 시장에 대한 전망 등을 정확히 진단할 수는 없지만 CF 메모리를 주 기억장치로 쓰고 있는 우리 디지털사진인들에게는 앞으로 큰 영향을 미칠 일이 아닌가 싶습니다. ...

    • 감사합니다.

      오늘 날씨가 무척 뜨거웠는데 뙤약볕에서 수고해 주신 여러분께 감사드립니다. 여러 회원님들의 참여와 관심으로 금산 어린이대잔치가 2천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잘 마쳤습니다. 너무 복잡하고 바빠서 점심은 제대로 드셨는지, 시원한 음료수라도 한잔 드렸는지 신경도 못쓰고 감사 인사도 드리지 못했습니다. 너무 죄송하네...

    댓글
    1 hans
    7,661
    2 slrgolfer
    7,099
    3 #회원정보없음
    6,370
    4 infree™-秀珉
    4,872
    5 #회원정보없음
    4,821
    6 붉은점
    4,625
    7 飛龍/김상환
    4,571
    8 오내사
    4,535
    9 이장
    4,399
    10 푸른하늘/민상준
    3,111
    • Today1
    • Yesterday233
    • Total1,157,950
N
  • 대전 디지털 SLR 커뮤니티
  • 대전 디지털 SLR 커뮤니티(대전SLR, djslr)
  • 대전 지역과 그 인근 지역을 대상으로, 디지털 SLR 카메라에 관심이 있는 사람들의 모임
  • 홈
  • 갤러리
    • 자유 갤러리
    • 추천 갤러리
    • 회원 갤러리
    • 전시회 갤러리
    • 飛龍/김상환님 아침 갤러리
  • 커뮤니티
    • 자유게시판
    • 오프라인
    • 정보 / 강좌
    • 장터
    • 질문 / 답변
    • 가입인사
  • 출사 정보
    • 출사 소식
    • 출사 포인트
    • 출사 여행기
    • 맛집 / 멋집
  • djslr 소개
    • 공지사항
    • 운영 참여/제안
    • 사이트/홈페이지 소개
 2003-2026 대전 디지털 SLR 커뮤니티 all rights reserved.
by OrangeDa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