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자유로운 주제의 사진들을 올릴 수 있습니다. - 사회적 통념을 벗어나거나, 광고, 기타 DJSLR의 운영에 반하는 사진은 운영진의 판단에 의해 삭제될 수 있습니다. - 5회 이상의 추천을 받으면 추천갤러리로 이동됩니다.
오늘 즐거우셨는지요~ 사진이 하나둘씩 올라오네요. 너무 아쉽습니다 ㅠ_ㅠ.. 다들 미인이신거 같은데.. 전 내일까지 비상이라.. 꼭 참석하고 싶었는데 ㅠ_ㅠ. 좋은 사진 많이 올려주셔요~
강좌+답사 프로그램 소개입니다. 제목 : 원도심에서 만나요. 일시 : 5/19 - 6/16 매주 토요일 오후 2시 - 5시 1. 5/19 : 대전의 역사, 재래시장 (강좌+답사), 변평섭,안여종 2. 5/26 : 원도심의 도시공간과 근대건축, 유병우 3. 6/2 : 원도심의 생태적 특성, 안여종 4. 6/9 : 초여름에 만나는 원도심속의 갤러리, 이혜숙 5. ...
7일 덕유산 출사는 잘 다녀오셨죠~~~^^* 상고대가 아니더라도 좋은 소재가 많은 곳이니 다녀오신 분들의 좋은 사진들 기대됩니다. 저희 6일 출사팀들에게는 감동의 김치찌개와 2차로 자작나무 숲, 어죽, 도리뱅뱅 등이 함께한 잊지못할 즐거운 출사였습니다. 이 사진은 향천봉 아래에서 촬영한 사진인듯 싶습니다. 아마 슬로...
벼르고 벼른 백령도를 내일 갑니다. 인천항에서 백령도행 08시 정각 배를 타기위해 02:42 서대전출발 영등포도착 기차를 타러 슬슬 나가봅니다., 일 잽싸게 마치고 사진 많이 찍어 올께요. ^^*
원래 번개는 60분 이내에 쳐야 제맛인데 떠업~~ 장소는 나쁜 친구들 로 하구요 시간은 오늘 (2004년 8월 20일) 저녁 7시 ^^ 입니다 여러분들의 많은 참여 기원합니다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