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SEARCH

    djslr 구글검색
  • 대전 디지털 SLR 커뮤니티
    • 홈
    • 갤러리
      • 자유 갤러리
      • 추천 갤러리
      • 회원 갤러리
      • 전시회 갤러리
      • 飛龍/김상환님 아침 갤러리
    • 커뮤니티
      • 자유게시판
      • 오프라인
      • 정보 / 강좌
      • 장터
      • 질문 / 답변
      • 가입인사
    • 출사 정보
      • 출사 소식
      • 출사 포인트
      • 출사 여행기
      • 맛집 / 멋집
    • djslr 소개
      • 공지사항
      • 운영 참여/제안
      • 사이트/홈페이지 소개
  • 커뮤니티 질문 / 답변
    • 커뮤니티 질문 / 답변 ()
    • 이런 밧데리는 어디서 구하는지 아시는분?

      • 眞士/김화중
      • 2006.03.26 - 17:56 356 4


    외장형 하드에 들어가는 밧데리입니다.
    완전 충전을 해도 얼마 못가서 밧데리 수명이 떨어지길래
    밧데리를 새것으로 구입하여 사용해 보려 하는데
    당체 출처를 모르겠네요.

    Attached file
    ff.jpg 67.1KB 7
    이 게시물을..
    N
    0
    0
    • 질문좀 드릴게요... 장터 거래에서요......難解
    • 1
      眞士/김화중

      행복한사진관의 진사입니다.

      고급스런 증명사진,  이쁜 아기사진, 행복한 가족사진을 촬영하고 있습니다.

      http://happy474.com

    眞士/김화중 님의 최근 글

    부여군개군 100주년 기념 부여사진공모전- 마감일이 얼마남지 않았습니다. 861 1 2014 06.18 세상에................여기에 있었네요. 416 13 2010 06.24 2008 자운영 축제에 초대 합니다. 556 1 2008 04.26 오랫만에 인사드립니다. 더불어... 685 19 2007 06.30 작은 소모임 회원을 모집합니다. 621 3 2007 04.14

    眞士/김화중 님의 최근 댓글

    차분하게 공부해봐야겠습니다. 2015 10.05 제가 윈도우 시스템으로 로그인을 수년간 못했답니다. 크롬으로 접속해 보세요.한방에 접속되던데요. 2014 07.12 장담은 못하겠지만...참석하고 싶은 마음이 굴뚝 같습니다. 2014 07.12 오~~ 간만에 들어와 기쁜소식 듣습니다. 행복한 결혼이 되시고 건강 하세요. 2012 03.17 사진 생활한다는게 참 어려운 문제더군요. 한 번 해보고자 카메라도 작은것 하나 장만 했는데.... 쉽진 않네요. 2010 06.30
    글쓴이의 서명작성글 감추기 

    댓글4

    • 0
      이종범(破紙)
      2006.03.27 - 10:47 #55746
      http://www.battery4989.com
      에 리필 가능한지 문의 해 보세요...
      대전도 리필 전문점이 있긴 하던데, 잊어버려서...
      대만산은 부품을 다시 사기 어려울것 같아서...
    • 0
      호기심/김형욱
      2006.03.27 - 13:53 #55747
      RC 비행기를 취급하는 곳이나 리튬이온 취급점 가시면 있을 것입니다.
      우리나라의 모회사가 전세계 최고의 리튬이온 베터리 생산업체입니다.
      지금 밖이라 주소가 없는데....
      집 들어가면 주소하고 취급하는 곳 좀 찾아서 올려드리게요
    • 0
      호기심/김형욱
      2006.03.27 - 17:35 #55748
      제가 본 회사가 리튬이온이 아니고 리튬폴리머였네요 ^^
      target=_blank>http://www.kokam.com/


      기존의 베터리를 자로 잰다음 규격을 찾아보시고요

      target=_blank>http://batterys.co.kr/main/main.asp

      target=_blank>http://www.anyrc.com/

      리튬 폴러머 베터리 많이 취급하니까 이곳에서 고르시면 됩니다.
    • 0
      眞士/김화중
      2006.03.27 - 17:48 #55749
      감사 합니다..
      밧데리도 종류가 엄청 나네요..^^*
    댓글 쓰기 에디터 사용하기 닫기
    • view_headline 목록
    • 14px
    • 질문좀 드릴게요... 장터 거래에서요......
    • 목록
      view_headline
    4
    × CLOSE
    기본 (1,103) 제목 날짜 수정 조회 댓글 추천 비추
    분류 정렬 검색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1103
    Epson Stylus Pro 3880 칼라 맞추기 2
    버팔로 2011.11.15 1789
    1102
    프린터를 구합니다. 2
    버팔로 2011.04.04 2232
    1101
    요즘 CF메모리 어느것을 사용하시나요? 12
    hans 2011.03.14 1958
    1100
    연휴 나들이 3
    초록풍선 2011.02.06 1724
    1099
    혹시, 6회 전시회 모습을 담으신분 계신가요? 7
    쉼터 2011.02.04 1720
    1098
    무엇이 잘 못 인지요 ?? 5
    평마루 2010.10.07 1690
    1097
    촬영시 에러가 뜨는데요.. 조언부탁드립니다. 4
    프리맨 2010.08.04 8630
    1096
    연꽃마을 위치 좀 알려 주세요...조공 有 4
    초록풍선 2010.07.22 2757
    1095
    회원님들 중에 필름스캐너 쓰시는 분 7
    hans 2010.07.11 4547
    1094
    글씨가 넘 작아서... 3
    용마루 2010.05.10 2129
    1093
    니콘 카메라 에서 5
    옛풍(박경식) 2010.03.23 2667
    1092
    케논/니콘 바디차이가 좀 ..... 3
    개성상인 2010.03.16 1920
    1091
    렌즈 싸게 파는데 없을까요? 3
    김서형 2009.09.11 2219
    1090
    [도움요청] 메모리가 읽히지를 않습니다. 4
    infree™-秀珉 2009.08.12 2139
    1089
    화이트가솔린이 뭔가요? 11
    초록풍선 2009.08.01 4818
    1088
    대전에 위(Wii) 대여해 주는 곳 있나요?? 7
    박종후 2009.07.25 2864
    1087
    자유게시판인지라.ㅠㅠ도움좀 받을게염ㅠ 4
    미성년자 2009.07.24 3080
    1086
    대전에 렌즈 대여해 주는 곳 있나요?? 6
    째째 2009.05.12 3667
    1085
    질문좀 드릴게요... 장터 거래에서요...... 3
    難解 2009.05.07 5912
    1084
    댓글.... 1
    불독 2009.04.09 5252
    • 1 2 3 4 5 6 7 8 9 10 .. 56
    • / 56 GO
  • 커뮤니티
    • 자유게시판
    • 오프라인
    • 정보 / 강좌
    • 장터
    • 질문 / 답변
    • 가입인사

    COMMENT

    • 만두집아들님 잘 계시죠.^^ 예전의 그 짧은 머리에 젊으셨던 모습이 아직도 기억이 납니다. ^^;; djslr 홈페이지 활동 및 사진 활동이 예전 같지는 않지만, 동호회 활동의 추억을 남길 겸 가능한 계속 홈페이지를 유지할 예정입니다. 생각나실 때 종종 방문해 주세요.^^
      04.13
    • 오랜만에 들러봅니다.. 아이디와 사진들이 살아? 있는게 참 신기하고 반갑네요^^.. 다들 잘 지내시죠? 제가 이곳에서 활동할때 까마득했던 회원님들이었는데 이제 제가 그 나이가 되버렸습니다^^..
      04.12
    • 안녕하세요 한스님. 잘 지내시는지요? 저도 잠깐 함께했지만 참 즐거운 시간이었습니다
      07.03
    • 어이쿠~! 이제사 봤네요. 한스님, 안녕하시죠?
      07.25
    • 모두들 도와주신 덕분에 잘 치렀습니다. 고맙습니다.
      06.03
    • 일쌍 ---- 꼭 참석하고 싶은데 ㅠ.ㅠ.... 선약이 있어서 참석하지 못합니다. (다음에 개인적으로 들리겠습니다)
      03.16
    • 다음에는 더욱 재미있는 곳으로 가보죠. 원도심을 돌아보는 것도 재미가 있네요.
      01.21
    • 덕분에 사라져가는 원도심 지역 구경 잘 했습니다.
      01.19
    • 많은 참석 바랍니다.
      01.14
    • 차분하게 공부해봐야겠습니다.
      10.05

    공지사항

    • 처음 방문하시는 분을 위한 안내입니다.
    • ID/PW 찾는 방법
    • 신규 회원 가입 중단 및 회원 등급 변경 안내
    • 2026/1/15, 홈페이지를 재오픈하였습니다.

    게시판 최신 댓글

    • 만두집아들님 잘 계시죠.^^ 예전의 그 짧은 머리에 젊으셨던 모습이 아직도 기억이 납니다. ^^;; djslr 홈페이지 활동 및 사진 활동이 예전 같지는 않지만, 동호회 활동의 추억을 남길 겸 가능한 계속 홈페이지를 유지할 예정입니다. 생각나실 때 종종 방문해 주세요.^^
      04.13
    • 오랜만에 들러봅니다.. 아이디와 사진들이 살아? 있는게 참 신기하고 반갑네요^^.. 다들 잘 지내시죠? 제가 이곳에서 활동할때 까마득했던 회원님들이었는데 이제 제가 그 나이가 되버렸습니다^^..
      04.12
    • 안녕하세요 한스님. 잘 지내시는지요? 저도 잠깐 함께했지만 참 즐거운 시간이었습니다
      07.03
    • 어이쿠~! 이제사 봤네요. 한스님, 안녕하시죠?
      07.25
    • 모두들 도와주신 덕분에 잘 치렀습니다. 고맙습니다.
      06.03
    • 일쌍 ---- 꼭 참석하고 싶은데 ㅠ.ㅠ.... 선약이 있어서 참석하지 못합니다. (다음에 개인적으로 들리겠습니다)
      03.16
    • 다음에는 더욱 재미있는 곳으로 가보죠. 원도심을 돌아보는 것도 재미가 있네요.
      01.21
    • 덕분에 사라져가는 원도심 지역 구경 잘 했습니다.
      01.19
    • 많은 참석 바랍니다.
      01.14
    • 차분하게 공부해봐야겠습니다.
      10.05

    게시판 랜덤 글

    • [질문]우포에 다녀오신 분 계세요?

      창녕IC로 해서 우포까지 가는 길은 검색을 통하여 확보를 하였습니다만....우포도 작지 않은 늪이어서 어느 곳이 대중화 된 포인트인지...궁금합니다. 혹시 촬영을 다녀오신 경험이 계신 분은 조언을 부탁드리겠습니다. 내일 새벽 3시경에 출발하려고 하는데...짐작하시다시피...새벽 안개속의 우포를 촬영하려고요.^^ 실시...

    • 안녕하세요 서비라고 합니다.. ^^

      djSLR에 가입해서 첫 오프를 나가게 되는거 같습니다. 오늘 엘카님 주관하시는 인물 촬영회에 가기전 인사라도 남기고 가야할거 같아서요.. ^^ 앞으로도 자주 찾아뵙도록 하겠습니다.

    • 노출에 대하여
      노출에 대하여

      전주시 덕진공원내의 연못 입니다.(연꽃 축제도 해마다 열리곤 합니다.) 근처에 볼일이 있어 몇장 찍어 보았습니다. 하늘은 밝고 아래배경은 어두우니까 노출를 맞추기가 어렵군요. 오후 늣은 시간 탓도 있는 것도 같고... 고견을 부탁 드립니다. 그리고 광각의 필요성을 느끼게 되는군요.

    • CPL 필터의 사용 요령 좀 알려주세요.
      CPL 필터의 사용 요령 좀 알려주세요.

      파란 하늘을 더욱 파랗게 표현하고 싶어 CPL필터를 샀는데 사용법을 제대로 몰라서인지 의도한 대로 사진이 나오질 않네요. 1번 사진은 원본이고 2번 사진은 Curve로 조정한 것입니다. 사진3에서는 Auto levels와 Auto Contrast를 주니까 색깔이 확연히 변했습니다. 편하게 후보정을 하려고 Auto levels를 사용하곤 하는데 ...

    • 36일간의 여행을 마치고..

      9시 30분쯤 집에 도착해서 짐풀고 씻고 이제야 책상 앞에 앉았습니다. 떠나는 날, 오늘 도착한 날 두 번 모두 절 픽업해주신 잔별님께 심심한 감사를 드립니다. 어머님처럼 절 챙겨주고 신경써주신 빗방울님께도 정말 감사드리고 그 밖에도 우리 회원님들 모두께 감사의 말씀 전하고 싶습니다. 중간에 어려운 적도 있었지만 ...

    댓글
    1 hans
    7,661
    2 slrgolfer
    7,099
    3 #회원정보없음
    6,370
    4 infree™-秀珉
    4,872
    5 #회원정보없음
    4,821
    6 붉은점
    4,625
    7 飛龍/김상환
    4,571
    8 오내사
    4,535
    9 이장
    4,399
    10 푸른하늘/민상준
    3,111
    • Today130
    • Yesterday220
    • Total1,155,360
N
  • 대전 디지털 SLR 커뮤니티
  • 대전 디지털 SLR 커뮤니티(대전SLR, djslr)
  • 대전 지역과 그 인근 지역을 대상으로, 디지털 SLR 카메라에 관심이 있는 사람들의 모임
  • 홈
  • 갤러리
    • 자유 갤러리
    • 추천 갤러리
    • 회원 갤러리
    • 전시회 갤러리
    • 飛龍/김상환님 아침 갤러리
  • 커뮤니티
    • 자유게시판
    • 오프라인
    • 정보 / 강좌
    • 장터
    • 질문 / 답변
    • 가입인사
  • 출사 정보
    • 출사 소식
    • 출사 포인트
    • 출사 여행기
    • 맛집 / 멋집
  • djslr 소개
    • 공지사항
    • 운영 참여/제안
    • 사이트/홈페이지 소개
 2003-2026 대전 디지털 SLR 커뮤니티 all rights reserved.
by OrangeDa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