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자유로운 주제의 사진들을 올릴 수 있습니다. - 사회적 통념을 벗어나거나, 광고, 기타 DJSLR의 운영에 반하는 사진은 운영진의 판단에 의해 삭제될 수 있습니다. - 5회 이상의 추천을 받으면 추천갤러리로 이동됩니다.
혹시 계신가요? 그 프로그램안에 보면 컨버팅하는 프로그램이 있거든요. 고게 좀 필요한데.. 메신져로쏴 주실분 계신지요... 현재 버전에서는 300디를 지원하지 않네요.. 텐디 살때 온 시디인데.. 300디온 시디는 온데간데 없구...ㅜ.ㅜ 도움좀 부탁 드립니다.
다른 분 사진을 이용해서 뭔가를 만들었을때(물론 협의 된 상황) 그 저작권표기를 어떻게 해야 하나요? copyright photo by 누구누구 이렇게 하면 되나요??
흑.....이렇게 다를 수가....T T 아니지! .........................^^ 122cm그림을 찍어서 부분 크롭을 했습니다.(동일한 조명 조건에서 촬영을 했으나, 좌측은 50미리 1.4(1ds), 우측은 50미리 마크로(d60)로 촬영을 했으니 정확한 비교는 될 수 없습니다. 랜즈에 따른 색감의 변화는 눈여겨 보아야 할 부분인 것 같습니다.)
http://news.nate.com/service/news/shellview.asp?ArticleID=2008053113530056108&LinkID=1
21일, 22일 천왕봉에 다녀 왔습니다. 요번 코스는 중산리 - 장터목 - 천왕봉- 중산리로 다녀 왔습니다. 기대를 많이 하고 요번에는 일출을 촬영하리라 마음에 다짐하고 올라 갔으나. 짙은 구름안개, 10여m이상의 바람(장터목 대피소에서 10m였음), 온도 6도의 악조건 속에서 2시간을 덜덜 떨다 다음을 기약하고 하산을 했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