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자유로운 주제의 사진들을 올릴 수 있습니다. - 사회적 통념을 벗어나거나, 광고, 기타 DJSLR의 운영에 반하는 사진은 운영진의 판단에 의해 삭제될 수 있습니다. - 5회 이상의 추천을 받으면 추천갤러리로 이동됩니다.
가장 안좋은 결과가 연출됐네요. ㅜ.ㅜ 토고가 0대 1로만 졌어도 마지막 스위스와 우리 나라의 경기에서 스위스가 반드시 이겨야 자력으로 16강이 가능한데 마지막에 추가 실점하는 바람에 결국 반대로 우리 나라가 반드시 이겨야 하는 최악의 경우의 수가 발생했습니다. 토고는 2패로 이미 예선 탈락이 확정된 상태에다가 ...
마감합니다. 출사예정 회원님들은 다음과 같습니다. 1. 삼성맨님 2. 솜사탕님 3. 미라지님 4. 향기님 5.인프리님 6. 저 초록풍선입니다. 혹시 못가시는 분은 미리 말씀하시어 다른 분이 갈 수 있도록 배려해 주시기 바랍니다. --------------------------------------------------------------------------------- 초록풍선/...
얼마 전에 다녀온 집인데 참 좋더군요. 오팔님이 블로그에 올린 후기 참조하세요. http://blog.daum.net/opalstory/7173636 둘이 가면 빈대떡과 막국수를 다 먹기 힘듭니다. 서넛이 가면 좋아요. 단지 사람이 너무 많아서 약간의 인내가 필요합니다. 주차장은 두 곳이나 있어서 어렵지 않습니다.
근데 요즘 바뀌었다죠? 누가 초대 메일좀 보내주세요 ddera@lycos.co.kr 입니다
10D를 쓰고 있는데, 관련 프로그램이 하나도 없습니다. 사유는 집사람 모르게 모두 숨겨놓았는데, 도저히 찾을 수가 없습니다. 혹시, CS말고, 씨디 가지고 계시는 분 있으시면, 좀 빌려주시면 안될까요? 아님 구하는 방법을 알고 계시는 분 계시면 방법 좀 알려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