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SEARCH

    djslr 구글검색
  • 대전 디지털 SLR 커뮤니티
    • 홈
    • 갤러리
      • 자유 갤러리
      • 추천 갤러리
      • 회원 갤러리
      • 전시회 갤러리
      • 飛龍/김상환님 아침 갤러리
    • 커뮤니티
      • 자유게시판
      • 오프라인
      • 정보 / 강좌
      • 장터
      • 질문 / 답변
      • 가입인사
    • 출사 정보
      • 출사 소식
      • 출사 포인트
      • 출사 여행기
      • 맛집 / 멋집
    • djslr 소개
      • 공지사항
      • 운영 참여/제안
      • 사이트/홈페이지 소개
  • 커뮤니티 자유게시판
    • 커뮤니티 자유게시판 ()
    • 핀 문제로 센타 다녀왔습니다.

      • 김형욱/SD9er
      • 2004.01.26 - 12:37 302 7
    안녕하세요 ^^
    연휴 끝나고 힘드시지는 않으신지요.

    전 방금 무사히 핀 테스트를 마치고 세기에 와있습니다 --;;;
    핀은 약간의 전핀이 있는데, 무시할 수준이라고 합니다.
    결론 : 문제 없다 --;;;

    그래서 사진하시는 분께 자세히 여쭤봤는데 아무리 봐도 흔들린것 같다고 --;;;;
    스튜디오에서 테스트를 하는데, 말짱하게 잘 나오네요 --;;;;;;

    내공 탓을 안하고 장비탓이나 하다니.... 멀어도 한참 멀었습니다. ㅠ.ㅠ
    이 게시물을..
    N
    0
    0
    • 마음속의 상처 - 옮긴 글hans
    • 0
      김형욱/SD9er http://sd9er.woweb.net

    김형욱/SD9er 님의 최근 글

    벚꽃 시즌이 거의 다 왔네요 ^^ 413 2 2006 03.31 복귀합니다. 284 5 2006 03.16 오랜만에 글 남깁니다. ^^ 434 6 2005 11.08 [완성] 초저가 네비게이션 토탈 33만원 ^^ 450 4 2005 02.24 작품 고르기...힘들어요~~~~ 414 7 2005 02.01

    김형욱/SD9er 님의 최근 댓글

    인천파 대전팀도 있어요 ㅎㅎㅎ (저에요) 2006 03.25 축하드립니다. ^^ 2006 03.20 오랜만에 와서 가우디님 아프신 소식을 지금 알았네요~ 몸 조리 잘하세요~~~ 2006 03.16 담에 벙개때 뵈요~~ ^^ 2006 03.17 ㅎㅎ 2006 03.16
    글쓴이의 서명작성글 감추기 

    댓글7

    • Profile 0
      백영현[hans]
      2004.01.26 - 12:40 #157392
      다행이군요
      앞으로 쨍한 사진 많이 보여주세요
    • 0
      옛풍(박경식)
      2004.01.26 - 12:47 #157393
      아프다는 애 병원 댓구가면 멀쩡해지는..
      그런 게 생각납니다. ^^

      잘됐구요.. 이사 오시면 오프에서 자주뵙지요~*
    • 0
      김용대
      2004.01.26 - 13:02 #157394
      흐~믓..^^
    • 0
      飛龍/김상환
      2004.01.26 - 13:37 #157395
      저도 핀 문제 때문에 서울을 다녀 왔었는데,
      처음엔 죽어도 인정 안 합니다.
      그리고 몇마디 주고 받다보면 이사람이 초보인가 아님 중급인가 상급인가를
      판단하여 대응 하는것 같더라구요.
      렌즈의 이상 증세를 말했더니 저의 상식의 반대로 설명을 하면서 합리화 시킬려고 무진장 노력 하는것이 보이더라구요.
      그래서 조목 조목 따지고 들어가니 나중에는 시인 하더라구요.
      샵에 가실때에는 단단히 마음먹고 가셔야 될겁니다.
      나중에 만날기회가 있으면 그때핀 테스트 해보자구요.
      제가 보기에도 약간은 이상이 있는듯 합니다.
    • Profile 0
      쉼터
      2004.01.26 - 15:36 #157396
      큰 문제가 아니라고 하니 잘 되었군요... ^^
    • 0
      김형욱/SD9er
      2004.01.26 - 20:29 #157397
      네,,, 감사합니다.
      그래도 대전 내려가면 여러분들께 핀 테스트 좀 부탁드려야겠습니다. ^^;;;

      저 금요일날 이사입니다. ^^
      금요일이나 토요일 저녁때 번개 할까용? ㅎㅎㅎ
    • 0
      예림아빠(노정일)
      2004.01.27 - 01:59 #157398
      김형욱님 고생하시는군요. 일단 문제 없다니 다행이군요.
    댓글 쓰기 에디터 사용하기 닫기
    • view_headline 목록
    • 14px
    • 마음속의 상처 - 옮긴 글
    • 목록
      view_headline
    7
    × CLOSE
    기본 (6,573) 제목 날짜 수정 조회 댓글 추천 비추
    분류 정렬 검색
    번호 제목 글쓴이 이름 날짜 조회 수
    6573
    djslr.com 재오픈을 축하합니다 2
    초록풍선 강전웅 2026.02.25 242
    6572
    그리운 시간과 공간 1
    hans 白榮鉉 2018.03.30 410
    6571
    hans/백영현님의 차녀 결혼식 소식이 있어 알려드립니다. ^^ 1
    쉼터 윤장혁 2016.05.18 530
    6570
    [부고] 잔별/최경순님 부친상
    쉼터 윤장혁 2015.08.18 314
    6569
    [부고] 삼성맨/진정용님 모친상
    쉼터 윤장혁 2015.04.30 481
    6568
    지갑을 주웠습니다. 1
    hans 白榮鉉 2015.04.01 618
    6567
    친구여!!! 나이가 들면 이렇게 살게나 1
    hans 白榮鉉 2015.02.23 601
    6566
    동호회 홈페이지 운영과 관련하여... 1
    쉼터 윤장혁 2015.02.15 650
    6565
    만남
    hans 白榮鉉 2014.07.01 1109
    6564
    " 아내을 죽이는 10가지 방법 "
    hans 白榮鉉 2014.06.12 1134
    6563
    오늘, 지금 이순간이 아름답고 소중한 것은...
    hans 白榮鉉 2014.06.09 1045
    6562
    [부의] 바이런/박상현님 부친상 4
    쉼터 윤장혁 2014.05.23 996
    6561
    [부고] 비룡(김상환)님 부친상 10
    hans 白榮鉉 2014.05.22 1194
    6560
    어버이날을 보내면서 1
    hans 白榮鉉 2014.05.08 881
    6559
    예전 글들을 보며... 5
    쉼터 윤장혁 2014.03.25 1166
    6558
    사진 촬영 부탁드립니다 (3월 22일) 8
    초록풍선 강전웅 2014.03.12 1386
    6557
    내가 이제야 깨달은 것은 1
    hans 白榮鉉 2014.02.26 1234
    6556
    아...이젠 나이 먹은게 느껴지네요. 2
    초록풍선 강전웅 2014.02.24 1242
    6555
    마음속의 상처 - 옮긴 글 2
    hans 白榮鉉 2014.02.10 1288
    6554
    땅이야기 맛이야기-대한지적공사 1
    쉼터 윤장혁 2014.02.10 1817
    • 1 2 3 4 5 6 7 8 9 10 .. 329
    • / 329 GO
  • 커뮤니티
    • 자유게시판
    • 오프라인
    • 정보 / 강좌
    • 장터
    • 질문 / 답변
    • 가입인사

    COMMENT

    • 만두집아들님 잘 계시죠.^^ 예전의 그 짧은 머리에 젊으셨던 모습이 아직도 기억이 납니다. ^^;; djslr 홈페이지 활동 및 사진 활동이 예전 같지는 않지만, 동호회 활동의 추억을 남길 겸 가능한 계속 홈페이지를 유지할 예정입니다. 생각나실 때 종종 방문해 주세요.^^
      04.13
    • 오랜만에 들러봅니다.. 아이디와 사진들이 살아? 있는게 참 신기하고 반갑네요^^.. 다들 잘 지내시죠? 제가 이곳에서 활동할때 까마득했던 회원님들이었는데 이제 제가 그 나이가 되버렸습니다^^..
      04.12
    • 안녕하세요 한스님. 잘 지내시는지요? 저도 잠깐 함께했지만 참 즐거운 시간이었습니다
      07.03
    • 어이쿠~! 이제사 봤네요. 한스님, 안녕하시죠?
      07.25
    • 모두들 도와주신 덕분에 잘 치렀습니다. 고맙습니다.
      06.03
    • 일쌍 ---- 꼭 참석하고 싶은데 ㅠ.ㅠ.... 선약이 있어서 참석하지 못합니다. (다음에 개인적으로 들리겠습니다)
      03.16
    • 다음에는 더욱 재미있는 곳으로 가보죠. 원도심을 돌아보는 것도 재미가 있네요.
      01.21
    • 덕분에 사라져가는 원도심 지역 구경 잘 했습니다.
      01.19
    • 많은 참석 바랍니다.
      01.14
    • 차분하게 공부해봐야겠습니다.
      10.05

    공지사항

    • 처음 방문하시는 분을 위한 안내입니다.
    • ID/PW 찾는 방법
    • 신규 회원 가입 중단 및 회원 등급 변경 안내
    • 2026/1/15, 홈페이지를 재오픈하였습니다.

    게시판 최신 댓글

    • 만두집아들님 잘 계시죠.^^ 예전의 그 짧은 머리에 젊으셨던 모습이 아직도 기억이 납니다. ^^;; djslr 홈페이지 활동 및 사진 활동이 예전 같지는 않지만, 동호회 활동의 추억을 남길 겸 가능한 계속 홈페이지를 유지할 예정입니다. 생각나실 때 종종 방문해 주세요.^^
      04.13
    • 오랜만에 들러봅니다.. 아이디와 사진들이 살아? 있는게 참 신기하고 반갑네요^^.. 다들 잘 지내시죠? 제가 이곳에서 활동할때 까마득했던 회원님들이었는데 이제 제가 그 나이가 되버렸습니다^^..
      04.12
    • 안녕하세요 한스님. 잘 지내시는지요? 저도 잠깐 함께했지만 참 즐거운 시간이었습니다
      07.03
    • 어이쿠~! 이제사 봤네요. 한스님, 안녕하시죠?
      07.25
    • 모두들 도와주신 덕분에 잘 치렀습니다. 고맙습니다.
      06.03
    • 일쌍 ---- 꼭 참석하고 싶은데 ㅠ.ㅠ.... 선약이 있어서 참석하지 못합니다. (다음에 개인적으로 들리겠습니다)
      03.16
    • 다음에는 더욱 재미있는 곳으로 가보죠. 원도심을 돌아보는 것도 재미가 있네요.
      01.21
    • 덕분에 사라져가는 원도심 지역 구경 잘 했습니다.
      01.19
    • 많은 참석 바랍니다.
      01.14
    • 차분하게 공부해봐야겠습니다.
      10.05

    게시판 랜덤 글

    • <span style="font-weight:bold;color:#EE2222">[수정]2월 정기출사 확정</span>

      모처럼 정기출사가 대전에서만 진행되는 점에 대해 아쉬움을 가진 회원님들이 있으셔서 전일(全日) 출사도 진행함을 알려 드립니다. 전일출사지는 전주한옥마을입니다. 전주한옥마을 출사에 참석하실 회원님들께서는 2월 8일 06:00 시립미술관 주차장에서 출발할 예정입니다. 전주한목마을 출사를 마친 후 송촌 동춘당공원으...

    • 한번 웃어보시라고...

      타 클럽 캐논동에 올라온 글입니다.. http://www.slrclub.com/bbs/vx2.php?id=canon_d30_forum&page=1&page_num=30&select_arrange=headnum&desc=&fv=&sn=off&sid=off&ss=on&sc=off&keyword=&category=&no=669153 일면을 가기 위한 요소인데.. 한번 웃어보시라고 올려봅니다 ^^*

    • 12월11일] 송년모임 계획
      12월11일] 송년모임 계획

      송년회 진행계획입니다. 편한 시간에 부담 없이 참석을 해주시면 고맙겠습니다. (단, 사전에 연락을 주시고 오시면 고마움의 표시로 “마음의 잔”을 드리겠습니다.) ○ 진행계획 [제1부] 18:30 ~ 20:30 (2시간) : 맛있는 삼겹살이 준비되어 있습니다. ☞ 장소 : 둔산동 목련아파트와 시청남문 사이에 있는 “까치돌구이”입니다. ...

    • [펌] 전국 카메라수리점 안내

      전국 카메라 사설 수리점 리스트 [카메라 수리전문점] *서 울* -상호- -전화- -지역- -웹사이트- 남대문카메라수리 778-8840 남대문 www.icamera21.com 대한카메라수리 745-5885 종로 www.daehancamera.co.kr 민카메라수리점 778-1908 남대문 www.maincameraro.com 포커스디카수리 319-2042 남대문 www.dicaas.co.kr 카메라...

    • 충무체육관에 가면..

      어제부터 2005 KT&G 프로배구 대전경기가 열리고 있습니다. 충무체육관으로 가면 매일 경기관람을 하실수가 있습니다. 올해 처음으로 프로배구로 전환하면서 삼성이 대전을 연고지로 홈경기를 펼칩니다. 스포츠인(?)으로서 매우 기분이 좋네요. 이제 스포츠시즌인가 봅니다. 좀 있으면 축구도 개막하고.. 야구도.. ㅎ ㅎ 저...

    친구
    1 삼성맨
    2
    2 파토스
    2
    3 #회원정보없음
    2
    4 오내사
    2
    5 녹차
    2
    6 infree™-秀珉
    4
    7 GAUDI
    4
    8 #회원정보없음
    3
    9 #회원정보없음
    2
    10 #회원정보없음
    1
    • Today233
    • Yesterday180
    • Total1,157,949
N
  • 대전 디지털 SLR 커뮤니티
  • 대전 디지털 SLR 커뮤니티(대전SLR, djslr)
  • 대전 지역과 그 인근 지역을 대상으로, 디지털 SLR 카메라에 관심이 있는 사람들의 모임
  • 홈
  • 갤러리
    • 자유 갤러리
    • 추천 갤러리
    • 회원 갤러리
    • 전시회 갤러리
    • 飛龍/김상환님 아침 갤러리
  • 커뮤니티
    • 자유게시판
    • 오프라인
    • 정보 / 강좌
    • 장터
    • 질문 / 답변
    • 가입인사
  • 출사 정보
    • 출사 소식
    • 출사 포인트
    • 출사 여행기
    • 맛집 / 멋집
  • djslr 소개
    • 공지사항
    • 운영 참여/제안
    • 사이트/홈페이지 소개
 2003-2026 대전 디지털 SLR 커뮤니티 all rights reserved.
by OrangeDa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