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SEARCH

    djslr 구글검색
  • 대전 디지털 SLR 커뮤니티
    • 홈
    • 갤러리
      • 자유 갤러리
      • 추천 갤러리
      • 회원 갤러리
      • 전시회 갤러리
      • 飛龍/김상환님 아침 갤러리
    • 커뮤니티
      • 자유게시판
      • 오프라인
      • 정보 / 강좌
      • 장터
      • 질문 / 답변
      • 가입인사
    • 출사 정보
      • 출사 소식
      • 출사 포인트
      • 출사 여행기
      • 맛집 / 멋집
    • djslr 소개
      • 공지사항
      • 운영 참여/제안
      • 사이트/홈페이지 소개
  • 커뮤니티 자유게시판
    • 커뮤니티 자유게시판 ()
    • 손성호 유령(?) 회원님에게

      • 飛龍/김상환
      • 2004.11.09 - 13:49 381 7
    우선 감사의 말을 먼저 전하면서....
    앞이 캄캄한 상태에서 혹시나 하고
    전화를 했더니 흔쾌히 빌려 주시네요.
    사실 카메라를 빌려 주기가 쉬운 것이 아닌데...
    에스키모인들이 마누라는 빌려줘도 카누는 빌려 주지 않는다는 말이 있지요.
    카누는 빌려주면 부서져 버리는데 마누라는 말짱해서
    돌아오기 때문 이랍니다.
    그럿듯이 사진쟁이도 카메라는 아무한테나 빌려주지 않는 것인데
    흔쾌히 빌려주신 손성호 회원님에게 감사의 말씀을 드리고저
    이글을 씁니다.
    회원 여러분들도 격려 해 주세요...
    감사 합니다!!!!!
    참! 옛풍님도 아침에 전화 하셔서 먼저 카메라를 빌려 주신다고 하셨는데
    여길 빌어서 옛풍님에게도 감사의 말씀 올립니다.
    우리들의 이곳은 정말로 정이 많으신분들만 모이신것 같아
    날씨는 쌀쌀해 지지만 마음만은 따뜻한 봄 날씨 이네요.
    내일부터 오늘 아침엔은 계속 됩니다...
    쭈~~~~~~~~~~~~~~~~~~우~욱!
    기대하시라     개   봉  박   두  *^^*
    이 게시물을..
    N
    0
    0
    • 마음속의 상처 - 옮긴 글hans
    • 2
      飛龍/김상환 http://blog.paran.com/ds3brj?p_eye=blog^hom^bgi^blo^blog

    飛龍/김상환 님의 최근 글

    전화번호가 바뀌었어요 772 4 2011 07.18 세계최대 빙벽장 오픈 1079 10 2010 01.04 로그인 유지가.. 1314 3 2009 02.05 빙벽대회 77 1 2009 01.15 메리 추석! 544 11 2008 09.12

    飛龍/김상환 님의 최근 댓글

    두분에게 축하 해야 한다고 해야하나 아님 수고를 부탁 해야 하나 ...두분이 잘 이끌어 가시리라 믿어 의심치 않습니다... 2011 06.04 부럽다 걍 부럽다. 2011 01.15 사진과 음악의 앙상블이 멋 집니다. 2010 08.04 첫눈에 띠는것은 사진뿐.... 근데 왜 저사진들은 왜 위아래 하얀 여백이 생긴걸까???? 4*6 싸이즈 이면 여백이 생기지 않을텐데 하는 의구심이.... 언제 놀러 한번 가야 하는데.... 2010 05.26 자신의 눈과 손에 딱 맞는 카메라를 사실려면 오프 모임에 나가세요.나가실때 메모리 카드 하나만 달랑 들고 나가세요.회원님들 카메라가 보이면 무조건 들고간 메모리카드를 넣고 똑 같은 사물을 똑같은 조건으로 무지 막지 하게 찍어본다음 메모리만 달랑 들고 집으로 고고씽 하여 자신의 컴에 넣어 보고 자신의 눈에 드는 색감을 가진 카메라가 뭔가를 보시고 그 카메라를 구입 하시면 됩니다. 오프에 나가셨을때 절대 주의할사항  절대 카메라 뽀대만 보고 선택 하질 마세요...그 멈의 뽀대가 지름신의 강림을 독촉 하는 결과를 낳으실 겁니다... 2010 05.16
    글쓴이의 서명작성글 감추기 

    댓글7

    • Profile 0
      Opal(오팔)/한경일
      2004.11.09 - 14:03 #165459
      그럼 잘 해결되신건가요...
      다행입니다
    • 0
      옛풍(박경식)
      2004.11.09 - 14:06 #165460
      업이랑 취미랑은 다르기에
      ...
      이번에 필카 좀 써볼라켓는디.. ^^
    • Profile 0
      gaudi(권정아)
      2004.11.09 - 14:37 #165461
      우아...정말 좋은 분이세요. 다행이십니다. ^^
    • 0
      윤회의숲(김형균)
      2004.11.09 - 15:46 #165462
      베푸는 만큼 받는게 세상의 도리라고 합니다
      저도 베푸는 삶을 살수 있으면 좋을텐데 ....
    • Profile 0
      young54(권영일)
      2004.11.09 - 17:37 #165463
      손성호 회원님, 정말 대단하셔요.. 물론 비룡님이 원채 유명하시니까 가능도 했겠죠..

      그래도 참 어려운 일을 하셨네요.. 저 같아도 못드렸을텐데.. 화이팅하십시다^^
    • Profile 0
      강형식/바오로
      2004.11.09 - 19:37 #165464
      글과 리플을 보니 즐거워집니다.
    • 0
      바람따라/황재현
      2004.11.09 - 20:58 #165465
      이곳 참으로 정이 많은 분들이 모이쎴군요
      저도 더불어 고맙도 즐겁습니다
    댓글 쓰기 에디터 사용하기 닫기
    • view_headline 목록
    • 14px
    • 마음속의 상처 - 옮긴 글
    • 목록
      view_headline
    7
    × CLOSE
    기본 (6,573) 제목 날짜 수정 조회 댓글 추천 비추
    분류 정렬 검색
    번호 제목 글쓴이 이름 날짜 조회 수
    6573
    djslr.com 재오픈을 축하합니다 2
    초록풍선 강전웅 2026.02.25 218
    6572
    그리운 시간과 공간 1
    hans 白榮鉉 2018.03.30 405
    6571
    hans/백영현님의 차녀 결혼식 소식이 있어 알려드립니다. ^^ 1
    쉼터 윤장혁 2016.05.18 524
    6570
    [부고] 잔별/최경순님 부친상
    쉼터 윤장혁 2015.08.18 313
    6569
    [부고] 삼성맨/진정용님 모친상
    쉼터 윤장혁 2015.04.30 480
    6568
    지갑을 주웠습니다. 1
    hans 白榮鉉 2015.04.01 618
    6567
    친구여!!! 나이가 들면 이렇게 살게나 1
    hans 白榮鉉 2015.02.23 598
    6566
    동호회 홈페이지 운영과 관련하여... 1
    쉼터 윤장혁 2015.02.15 647
    6565
    만남
    hans 白榮鉉 2014.07.01 1109
    6564
    " 아내을 죽이는 10가지 방법 "
    hans 白榮鉉 2014.06.12 1134
    6563
    오늘, 지금 이순간이 아름답고 소중한 것은...
    hans 白榮鉉 2014.06.09 1045
    6562
    [부의] 바이런/박상현님 부친상 4
    쉼터 윤장혁 2014.05.23 996
    6561
    [부고] 비룡(김상환)님 부친상 10
    hans 白榮鉉 2014.05.22 1193
    6560
    어버이날을 보내면서 1
    hans 白榮鉉 2014.05.08 881
    6559
    예전 글들을 보며... 5
    쉼터 윤장혁 2014.03.25 1166
    6558
    사진 촬영 부탁드립니다 (3월 22일) 8
    초록풍선 강전웅 2014.03.12 1385
    6557
    내가 이제야 깨달은 것은 1
    hans 白榮鉉 2014.02.26 1232
    6556
    아...이젠 나이 먹은게 느껴지네요. 2
    초록풍선 강전웅 2014.02.24 1242
    6555
    마음속의 상처 - 옮긴 글 2
    hans 白榮鉉 2014.02.10 1287
    6554
    땅이야기 맛이야기-대한지적공사 1
    쉼터 윤장혁 2014.02.10 1817
    • 1 2 3 4 5 6 7 8 9 10 .. 329
    • / 329 GO
  • 커뮤니티
    • 자유게시판
    • 오프라인
    • 정보 / 강좌
    • 장터
    • 질문 / 답변
    • 가입인사

    COMMENT

    • 만두집아들님 잘 계시죠.^^ 예전의 그 짧은 머리에 젊으셨던 모습이 아직도 기억이 납니다. ^^;; djslr 홈페이지 활동 및 사진 활동이 예전 같지는 않지만, 동호회 활동의 추억을 남길 겸 가능한 계속 홈페이지를 유지할 예정입니다. 생각나실 때 종종 방문해 주세요.^^
      04.13
    • 오랜만에 들러봅니다.. 아이디와 사진들이 살아? 있는게 참 신기하고 반갑네요^^.. 다들 잘 지내시죠? 제가 이곳에서 활동할때 까마득했던 회원님들이었는데 이제 제가 그 나이가 되버렸습니다^^..
      04.12
    • 안녕하세요 한스님. 잘 지내시는지요? 저도 잠깐 함께했지만 참 즐거운 시간이었습니다
      07.03
    • 어이쿠~! 이제사 봤네요. 한스님, 안녕하시죠?
      07.25
    • 모두들 도와주신 덕분에 잘 치렀습니다. 고맙습니다.
      06.03
    • 일쌍 ---- 꼭 참석하고 싶은데 ㅠ.ㅠ.... 선약이 있어서 참석하지 못합니다. (다음에 개인적으로 들리겠습니다)
      03.16
    • 다음에는 더욱 재미있는 곳으로 가보죠. 원도심을 돌아보는 것도 재미가 있네요.
      01.21
    • 덕분에 사라져가는 원도심 지역 구경 잘 했습니다.
      01.19
    • 많은 참석 바랍니다.
      01.14
    • 차분하게 공부해봐야겠습니다.
      10.05

    공지사항

    • 처음 방문하시는 분을 위한 안내입니다.
    • ID/PW 찾는 방법
    • 신규 회원 가입 중단 및 회원 등급 변경 안내
    • 2026/1/15, 홈페이지를 재오픈하였습니다.

    게시판 최신 댓글

    • 만두집아들님 잘 계시죠.^^ 예전의 그 짧은 머리에 젊으셨던 모습이 아직도 기억이 납니다. ^^;; djslr 홈페이지 활동 및 사진 활동이 예전 같지는 않지만, 동호회 활동의 추억을 남길 겸 가능한 계속 홈페이지를 유지할 예정입니다. 생각나실 때 종종 방문해 주세요.^^
      04.13
    • 오랜만에 들러봅니다.. 아이디와 사진들이 살아? 있는게 참 신기하고 반갑네요^^.. 다들 잘 지내시죠? 제가 이곳에서 활동할때 까마득했던 회원님들이었는데 이제 제가 그 나이가 되버렸습니다^^..
      04.12
    • 안녕하세요 한스님. 잘 지내시는지요? 저도 잠깐 함께했지만 참 즐거운 시간이었습니다
      07.03
    • 어이쿠~! 이제사 봤네요. 한스님, 안녕하시죠?
      07.25
    • 모두들 도와주신 덕분에 잘 치렀습니다. 고맙습니다.
      06.03
    • 일쌍 ---- 꼭 참석하고 싶은데 ㅠ.ㅠ.... 선약이 있어서 참석하지 못합니다. (다음에 개인적으로 들리겠습니다)
      03.16
    • 다음에는 더욱 재미있는 곳으로 가보죠. 원도심을 돌아보는 것도 재미가 있네요.
      01.21
    • 덕분에 사라져가는 원도심 지역 구경 잘 했습니다.
      01.19
    • 많은 참석 바랍니다.
      01.14
    • 차분하게 공부해봐야겠습니다.
      10.05

    게시판 랜덤 글

    • 엉엉엉 파일복구 ㅠ.ㅠ
      엉엉엉 파일복구 ㅠ.ㅠ

      오랜만에 뵙겠습니다~ 녹차입니다 ^^ 여름휴가를 맞이하야 제주도로 떠났더랬습니다. 3박4일에 3박이 태풍의 정점에 호우경보에 아주 살벌한 제주도를 겪고 나오는 4일에만 햇볕을 보여주더라고요... 가져간 슬라이드 필름은 꺼내지도 못하고..걍 디지털로만 찍으면서 그래..태풍맞은 제주도 사진은 많진 않을꺼야! 기회라고...

    • 좀전에 붕어빵 총각이

      군에 간다고 인사하고 갔습니다. 8월8일날 해군으로 입대 한답니다. 지원 했답니다. 아울러 제대후 사진을 하고 싶어 지금 다니던 대학도 자퇴하고 일찍 군에 갔다와서 다시 공부해서 꼭 사진학과에 가고 싶다고 하네요.. 붕어빵 총각! 몸건강히 잘 다녀오고 바다를 잘 지켜주고 가끔 내 친구들(?)만나면 안부나 전해줘 아자...

    • 대전교차로 사진응모전

      어제 우연히 교차로를 보았습니다. 대전 교차로에서 사진응모전을 하고 있네여~~ 한번 대전교차로에서 가서 확인해고 응모해두 좋지 않을까요~~ * 웹마스터님에 의해서 게시물 이동되었습니다 (2005-10-21 13:03)

    • 70-200vr 에서 vr만 테스트 해보앗습니다..
      70-200vr 에서 vr만 테스트 해보앗습니다..

      저가 할수 있는 범위에서 vr테스트만 했습니다.. 뭐 상황이 일부터 떨면서 찍은 건 아니지만 저가 수전증이 정말 심하다는 걸 확실하게 느꼈습니다.. 글구 오늘은 빠데리가 바닦나서 많이 찍어 보질 못했습니다.. 동해안 출사이후 재 충전을 하지 안았더니 고만... 아쉽네여

    • [펌]어도비, 이미지 편집용 포토샵 플러그인 무료 배포

      김건중 2004/02/16 http://news.kbench.com 한국어도비시스템즈(www.adobe.co.kr)는 디지털 카메라로 찍은 원본 이미지 파일을 별도의 소프트웨어 없이 바로 포토샵CS에서 편집할 수 있는 ‘포토샵CS 카메라 로우 플러그인(Camera Raw Plug-In for Photoshop CS)’을 무료로 배포한다고 발표했다. '포토샵CS 카메라 로우 플러...

    댓글
    1 hans
    7,661
    2 slrgolfer
    7,099
    3 #회원정보없음
    6,370
    4 infree™-秀珉
    4,872
    5 #회원정보없음
    4,821
    6 붉은점
    4,625
    7 飛龍/김상환
    4,571
    8 오내사
    4,535
    9 이장
    4,399
    10 푸른하늘/민상준
    3,111
    • Today124
    • Yesterday220
    • Total1,155,354
N
  • 대전 디지털 SLR 커뮤니티
  • 대전 디지털 SLR 커뮤니티(대전SLR, djslr)
  • 대전 지역과 그 인근 지역을 대상으로, 디지털 SLR 카메라에 관심이 있는 사람들의 모임
  • 홈
  • 갤러리
    • 자유 갤러리
    • 추천 갤러리
    • 회원 갤러리
    • 전시회 갤러리
    • 飛龍/김상환님 아침 갤러리
  • 커뮤니티
    • 자유게시판
    • 오프라인
    • 정보 / 강좌
    • 장터
    • 질문 / 답변
    • 가입인사
  • 출사 정보
    • 출사 소식
    • 출사 포인트
    • 출사 여행기
    • 맛집 / 멋집
  • djslr 소개
    • 공지사항
    • 운영 참여/제안
    • 사이트/홈페이지 소개
 2003-2026 대전 디지털 SLR 커뮤니티 all rights reserved.
by OrangeDa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