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SEARCH

    djslr 구글검색
  • 대전 디지털 SLR 커뮤니티
    • 홈
    • 갤러리
      • 자유 갤러리
      • 추천 갤러리
      • 회원 갤러리
      • 전시회 갤러리
      • 飛龍/김상환님 아침 갤러리
    • 커뮤니티
      • 자유게시판
      • 오프라인
      • 정보 / 강좌
      • 장터
      • 질문 / 답변
      • 가입인사
    • 출사 정보
      • 출사 소식
      • 출사 포인트
      • 출사 여행기
      • 맛집 / 멋집
    • djslr 소개
      • 공지사항
      • 운영 참여/제안
      • 사이트/홈페이지 소개
  • 커뮤니티 자유게시판
    • 커뮤니티 자유게시판 ()
    • Hello Everybody.

      • 미르/윤기룡
      • 2005.11.16 - 06:00 339 13
    Hi. All members

    Now I am in Washington D.C for business.
    And I can't use Korean. and can't read.
    But I left this BBS.

    I think member's phtography is still good.
    And I'll back this saturday.

    bye all members.

    Mirr from Washington D.C.

    이 게시물을..
    N
    0
    0
    • 마음속의 상처 - 옮긴 글hans
    • 0
      미르/윤기룡

    미르/윤기룡 님의 최근 글

    오랜만이네요. 698 12 2011 03.31 우와~~ 305 4 2006 07.19 건방지게시리... 439 3 2005 12.07 Hello Everybody. 339 13 2005 11.16 출발 495 8 2005 11.11

    미르/윤기룡 님의 최근 댓글

    반겨주신 모든분들 감사드립니다. Challenger님이 동네를 정확히 말씀해주셨네요. 혹시 아직도 시드니에 계신가요?  2011 04.01 오랜만에 흔적남기네요. 화질은 좀 구리해도 공항 면세점에서 플래쉬 달린 1회용 수중카메라 몇개 사가세요. 나름 재미있어요. 아니면 풍선님 말대로 컴팩트에 방수팩 준비해가시면 좋을거에요. 좋은 여행 되시기를... 2007 07.06 유성 리베라 호텔 길건너에 영산(?)식당이라고 있습니다. 2007 03.31 푸른하늘님.. 벌써 약 1년이 흘렀네요. 지난 번 서울에서 나누었던 이야기들이 아직도 생생합니다. 권해주시는 책 잘 메모하고 있습니다. 2006 12.26 드디어 가시는군요. 잘 다녀오세요. 저는 유럽 반만가는 아시아로 다녀오겠습니다. 어째 작년부터 푸른하늘님하고는 비슷한 시기에 다른곳으로 계속 움직이네요. 내년에는 맞추어 봅시다. 2006 05.03
    글쓴이의 서명작성글 감추기 

    댓글13

    • 0
      옛풍(박경식)
      2005.11.16 - 07:55 #185437
      워싱턴 미러싸이트 인줄 알았네요. ㅋ~*

      감기걸리지 말구 얼렁 돌아와요 ^^
    • Profile 0
      백영현[hans]
      2005.11.16 - 08:00 #185438
      Hi. Mirr ^^*
    • 0
      초록풍선/강전웅
      2005.11.16 - 08:45 #185439
      도무지....

      해석 좀 부탁드립니다. ^^*
    • 0
      飛龍/김상환
      2005.11.16 - 08:56 #185440
      뭔 말인지?
      좋은 말이죠?
      일요일이면 만나겠네요..
      좋은 사진 기대 합니다.
    • 0
      이종범(破紙)
      2005.11.16 - 09:34 #185441
      하여간 건강히 잘 돌아 오세요... ^^*
    • Profile 0
      까망/鄭相殷
      2005.11.16 - 09:44 #185442
      건강히 돌아오세요...^^
    • Profile 0
      강형식/오내사
      2005.11.16 - 09:49 #185443
      잘 돌아오세요.
    • Profile 0
      slrgolfer[李周烈]
      2005.11.16 - 10:04 #185444
      즐거운 시간되세요.
    • Profile 0
      infree™-秀珉/오연경
      2005.11.16 - 16:03 #185445
      Have a nice time!! ^____^
      Good bye~ see you saturday~ hihihi.. ^^
    • 0
      Belly! / 조현상
      2005.11.16 - 16:04 #185446
      안녕하세요
      저는 지금 사업을 위해 워싱톤 D.C에 있습니다.
      그리고 한국어를 사용 읽지 못하지만.
      이곳에 남겨둡니다.
      회원님 작품사진 좋게 생각합니다.
      그리고 토요일을 역행 시킬 것입니다.(토요일 돌아오겠다는 내용같아요)
      안녕히계세요 회원님 워싱톤 D.C에서
      Mirr.

      알타비스타에서.. 내용 추출했습니다.
      대충보니 제가 해석한 것과 비슷하네요. ^^
    • Profile 0
      infree™-秀珉/오연경
      2005.11.16 - 17:27 #185447
      알타비스타.. ㅋㅋ.
      역행 시킬 것입니다가 가장 깨네요.. ^^
    • 0
      미르/윤기룡
      2005.11.17 - 14:47 #185448
      Now I am in New York and i'm so expect tomorrow.
      I am arrived so lately then I can not see a New York.

      I will take a many photo..

      bye.. see you later.
    • 0
      하늘아찌/성은경
      2005.11.18 - 13:49 #185449
      yenrak anjuseyo?
      gidarilkeyo.......^^
      English is very difficult!!!
    댓글 쓰기 에디터 사용하기 닫기
    • view_headline 목록
    • 14px
    • 마음속의 상처 - 옮긴 글
    • 목록
      view_headline
    13
    × CLOSE
    기본 (6,573) 제목 날짜 수정 조회 댓글 추천 비추
    분류 정렬 검색
    번호 제목 글쓴이 이름 날짜 조회 수
    6573
    djslr.com 재오픈을 축하합니다 2
    초록풍선 강전웅 2026.02.25 230
    6572
    그리운 시간과 공간 1
    hans 白榮鉉 2018.03.30 406
    6571
    hans/백영현님의 차녀 결혼식 소식이 있어 알려드립니다. ^^ 1
    쉼터 윤장혁 2016.05.18 524
    6570
    [부고] 잔별/최경순님 부친상
    쉼터 윤장혁 2015.08.18 313
    6569
    [부고] 삼성맨/진정용님 모친상
    쉼터 윤장혁 2015.04.30 480
    6568
    지갑을 주웠습니다. 1
    hans 白榮鉉 2015.04.01 618
    6567
    친구여!!! 나이가 들면 이렇게 살게나 1
    hans 白榮鉉 2015.02.23 599
    6566
    동호회 홈페이지 운영과 관련하여... 1
    쉼터 윤장혁 2015.02.15 648
    6565
    만남
    hans 白榮鉉 2014.07.01 1109
    6564
    " 아내을 죽이는 10가지 방법 "
    hans 白榮鉉 2014.06.12 1134
    6563
    오늘, 지금 이순간이 아름답고 소중한 것은...
    hans 白榮鉉 2014.06.09 1045
    6562
    [부의] 바이런/박상현님 부친상 4
    쉼터 윤장혁 2014.05.23 996
    6561
    [부고] 비룡(김상환)님 부친상 10
    hans 白榮鉉 2014.05.22 1194
    6560
    어버이날을 보내면서 1
    hans 白榮鉉 2014.05.08 881
    6559
    예전 글들을 보며... 5
    쉼터 윤장혁 2014.03.25 1166
    6558
    사진 촬영 부탁드립니다 (3월 22일) 8
    초록풍선 강전웅 2014.03.12 1386
    6557
    내가 이제야 깨달은 것은 1
    hans 白榮鉉 2014.02.26 1232
    6556
    아...이젠 나이 먹은게 느껴지네요. 2
    초록풍선 강전웅 2014.02.24 1242
    6555
    마음속의 상처 - 옮긴 글 2
    hans 白榮鉉 2014.02.10 1287
    6554
    땅이야기 맛이야기-대한지적공사 1
    쉼터 윤장혁 2014.02.10 1817
    • 1 2 3 4 5 6 7 8 9 10 .. 329
    • / 329 GO
  • 커뮤니티
    • 자유게시판
    • 오프라인
    • 정보 / 강좌
    • 장터
    • 질문 / 답변
    • 가입인사

    COMMENT

    • 만두집아들님 잘 계시죠.^^ 예전의 그 짧은 머리에 젊으셨던 모습이 아직도 기억이 납니다. ^^;; djslr 홈페이지 활동 및 사진 활동이 예전 같지는 않지만, 동호회 활동의 추억을 남길 겸 가능한 계속 홈페이지를 유지할 예정입니다. 생각나실 때 종종 방문해 주세요.^^
      04.13
    • 오랜만에 들러봅니다.. 아이디와 사진들이 살아? 있는게 참 신기하고 반갑네요^^.. 다들 잘 지내시죠? 제가 이곳에서 활동할때 까마득했던 회원님들이었는데 이제 제가 그 나이가 되버렸습니다^^..
      04.12
    • 안녕하세요 한스님. 잘 지내시는지요? 저도 잠깐 함께했지만 참 즐거운 시간이었습니다
      07.03
    • 어이쿠~! 이제사 봤네요. 한스님, 안녕하시죠?
      07.25
    • 모두들 도와주신 덕분에 잘 치렀습니다. 고맙습니다.
      06.03
    • 일쌍 ---- 꼭 참석하고 싶은데 ㅠ.ㅠ.... 선약이 있어서 참석하지 못합니다. (다음에 개인적으로 들리겠습니다)
      03.16
    • 다음에는 더욱 재미있는 곳으로 가보죠. 원도심을 돌아보는 것도 재미가 있네요.
      01.21
    • 덕분에 사라져가는 원도심 지역 구경 잘 했습니다.
      01.19
    • 많은 참석 바랍니다.
      01.14
    • 차분하게 공부해봐야겠습니다.
      10.05

    공지사항

    • 처음 방문하시는 분을 위한 안내입니다.
    • ID/PW 찾는 방법
    • 신규 회원 가입 중단 및 회원 등급 변경 안내
    • 2026/1/15, 홈페이지를 재오픈하였습니다.

    게시판 최신 댓글

    • 만두집아들님 잘 계시죠.^^ 예전의 그 짧은 머리에 젊으셨던 모습이 아직도 기억이 납니다. ^^;; djslr 홈페이지 활동 및 사진 활동이 예전 같지는 않지만, 동호회 활동의 추억을 남길 겸 가능한 계속 홈페이지를 유지할 예정입니다. 생각나실 때 종종 방문해 주세요.^^
      04.13
    • 오랜만에 들러봅니다.. 아이디와 사진들이 살아? 있는게 참 신기하고 반갑네요^^.. 다들 잘 지내시죠? 제가 이곳에서 활동할때 까마득했던 회원님들이었는데 이제 제가 그 나이가 되버렸습니다^^..
      04.12
    • 안녕하세요 한스님. 잘 지내시는지요? 저도 잠깐 함께했지만 참 즐거운 시간이었습니다
      07.03
    • 어이쿠~! 이제사 봤네요. 한스님, 안녕하시죠?
      07.25
    • 모두들 도와주신 덕분에 잘 치렀습니다. 고맙습니다.
      06.03
    • 일쌍 ---- 꼭 참석하고 싶은데 ㅠ.ㅠ.... 선약이 있어서 참석하지 못합니다. (다음에 개인적으로 들리겠습니다)
      03.16
    • 다음에는 더욱 재미있는 곳으로 가보죠. 원도심을 돌아보는 것도 재미가 있네요.
      01.21
    • 덕분에 사라져가는 원도심 지역 구경 잘 했습니다.
      01.19
    • 많은 참석 바랍니다.
      01.14
    • 차분하게 공부해봐야겠습니다.
      10.05

    게시판 랜덤 글

    • 회원등급 조정에 관하여...

      점수에 따른 등급 조정이 안되신 분들께서는 말씀하여 주십시요. 회원가입인사(실명/생년월일/전화번호는 필수입니다)와 p(점수)가 되면 올려드립니다. 자동으로 등업이 되지 않기 때문에 알려주시면 확인후에 바로 바꿔드리겠습니다. 세세한 부분까지 신경써 드리지 못한 점 부끄럽게 생각합니다.

    • 12일의 왜목마을 상황과 촬영, 그리고 예측
      12일의 왜목마을 상황과 촬영, 그리고 예측

      12일(일요일)에 왜목마을->신두리->안면암->꽃지의 순서로 나홀로 출사를 다녀왔습니다. 12일 새벽에 왜목마을에 도착을 하니 이미 많은 분들께서 삼각대를 펼쳐 놓은채 진을 치고 계시더군요. 저도 위치를 잡아야 되는데, 역시 정확한 위치를 파악하기 어렵더군요. 이때 사용하는 나름대로의 방법은, . 사진가들이 가장 많...

    • " 당신 참 닭대가리네요"....???

      어제 무신 주사번개에 참석했었다. 어닉 좀 늦었었다. 대략 9시 반경에 참석했으니 7시부터 모임이었다면 꽤 많이 늦은 듯 하다. 뭐 옛*님이 준비하신 거시기로 담근 술은 생각도 못했다. 그런데 역시 가보니 거시기로 담근 술은 덩그러니 빈 박스만 나뒹군다. 뭐 어젠 술 안먹겠다고 다짐하고 나선 참석이지만 솔직히 쪼까 ...

    • 삼각대를 하나 살까...

      보너스도 나오고... 모... 이번달은 여기저기서 들어오는 돈이 조~~금!!! 될것 같은데... MP3를 하나 살까~ 하다가 갑자기 삼각대를 하나 구입할까~ 하는 마음으로 돌변하네요... 역시 사람은 생각이 많으면 안되는것 같아요. 지금 있는 삼각대는 좀 부실해서... 카메라 앉혀놓고 다리 다~~~ 펴 놓으면 너무 무거운지 삼각대...

    • 5/13(일), 5월 정기출사 입금자 명단

      5월 정기출사 선입금은 . 회원 등급에 따라 - 3등급 : 3만5천원 - 6등급 : 4원 - 기타 등급 : 4만5천원 입니다. 5월 8일까지 선입금자에 한해서 버스를 대절하려 하오니 신청해주신 분들은 빠른 입금 부탁드리겠습니다. 입금계좌는 하나은행 : 660-211938-00107 (오연경) 으로 보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입금자 명단 : ...

    추천
    1 #회원정보없음
    2,450
    2 飛龍/김상환
    1,584
    3 #회원정보없음
    1,480
    4 hans
    1,187
    5 오내사
    1,014
    6 붉은점
    993
    7 그미로/김토년
    841
    8 해웅/전창종
    789
    9 푸른하늘/민상준
    705
    10 #회원정보없음
    678
    • Today54
    • Yesterday169
    • Total1,155,615
N
  • 대전 디지털 SLR 커뮤니티
  • 대전 디지털 SLR 커뮤니티(대전SLR, djslr)
  • 대전 지역과 그 인근 지역을 대상으로, 디지털 SLR 카메라에 관심이 있는 사람들의 모임
  • 홈
  • 갤러리
    • 자유 갤러리
    • 추천 갤러리
    • 회원 갤러리
    • 전시회 갤러리
    • 飛龍/김상환님 아침 갤러리
  • 커뮤니티
    • 자유게시판
    • 오프라인
    • 정보 / 강좌
    • 장터
    • 질문 / 답변
    • 가입인사
  • 출사 정보
    • 출사 소식
    • 출사 포인트
    • 출사 여행기
    • 맛집 / 멋집
  • djslr 소개
    • 공지사항
    • 운영 참여/제안
    • 사이트/홈페이지 소개
 2003-2026 대전 디지털 SLR 커뮤니티 all rights reserved.
by OrangeDa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