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자유로운 주제의 사진들을 올릴 수 있습니다. - 사회적 통념을 벗어나거나, 광고, 기타 DJSLR의 운영에 반하는 사진은 운영진의 판단에 의해 삭제될 수 있습니다. - 5회 이상의 추천을 받으면 추천갤러리로 이동됩니다.
아침에 간 식장산입니다
아시는 분 있으세요? 내수 소니 노트북의 액정 우측 반이 상이 일그러지면서 당췌 알아 보기가 힘드네요 아무래도 유선상으로 문의해보니 칩셋이 나갔거나 액정이 손상된것 같다는데... ㅠ.ㅠ 수리비 50 넘으면 아무래도 새거를 사는 것이 나을것 같습니다. 요근래 카메라 다시 산다고 돈을 꼬박꼬박 모으고 있는데... 또다...
원두막4! 가 나왔습니다.. ㅡ_ㅡ; ISO6400으로 찍은 동영상이라는데요.. 이건 머.. DSLR로 영화를 찍고 있네요. ㅋ http://vincentlaforet.smugmug.com/Laforet-Videos/Nocturne-Canon-1DMKIV-Video/10024122_sqhwE#686345820_EeDCa
좋은 아침이예요 ^^ 녹차입니다 ^0^ 제가 오늘 날씨와 잘 어울리는 노래를 발견하여.. 이렇게 올려봅니다.. 약간 가사는 우울할지 몰라도. 오늘 날씨에 정말 운치있게 잘 어울리는듯..^^ .. 음악 재생이 게시판에서 안되네요.. 주소 나와있는거 클릭하시든지.. 주소 복사하셔서 인터넷창에 붙여넣기 하세요..^^ 봄비가 내려...
축구들 보시는지 몇분 안 게시네요. 금반 전반전이 끝났는데 재미있게 퀴즈 하나 내볼게요.후반끝나기전 8시30분까지 정확한 스코어를 맞추신분께는 62mm PL필터(도시바)를 드립니다. 정답자 없으면 만두집아들님께 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