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자유로운 주제의 사진들을 올릴 수 있습니다. - 사회적 통념을 벗어나거나, 광고, 기타 DJSLR의 운영에 반하는 사진은 운영진의 판단에 의해 삭제될 수 있습니다. - 5회 이상의 추천을 받으면 추천갤러리로 이동됩니다.
일만점이 넘었네요. 매일 마다 도배를 하다보니 일만점이 넘어 버렸네요.ㅋㅋㅋ,ㅎㅎㅎ 쉼터님,한스님 일만점 넘었는데 뭐 없나요? 10,028p 757w 2,458c
저는 조금 있다고 나오네요.^^
경기도 성남시는 지금 눈이 펑펑옵니다. 앞이 안 보일 정도로..... 14:00 출발 광주행 고속버스 기다리면서 몇자 적어 봅니다. 근데, 요새는 건물에서 웬만하면 노트북으로 무선인터넷 되는군요.
제가 올렸던 사진을 보니...움헛헛헛... 용량이 지나치게 크다는 사실 알았습니다. 이제부터...작게 올릴라구요...ㅠ.ㅠ 그렇다고 jpg 퀄리티를 낮추기는 좀 그렇구요... 생태갤부터 수정작업 중입니다....ㅠ.ㅠ 100-150kb 정도면 적합하겠지요?
<사진설명:저의 고만고만한 vr렌즈들, 좌로부터 24-120vr, 18-200vr, 105vr> 작년 1차물량에 이어 금번 니콘이미징코리아가 출범하면서 18-200vr 이 풀린 걸로 알고 있습니다. 제가 이 글을 적는 이유는 장터나 회원정보, 또는 니콘 신게에서 대부분 회원분들이 찾으시기 때문입니다. 결론적으로 말씀드리면 18-200 은 11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