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SEARCH

    djslr 구글검색
  • 대전 디지털 SLR 커뮤니티
    • 홈
    • 갤러리
      • 자유 갤러리
      • 추천 갤러리
      • 회원 갤러리
      • 전시회 갤러리
      • 飛龍/김상환님 아침 갤러리
    • 커뮤니티
      • 자유게시판
      • 오프라인
      • 정보 / 강좌
      • 장터
      • 질문 / 답변
      • 가입인사
    • 출사 정보
      • 출사 소식
      • 출사 포인트
      • 출사 여행기
      • 맛집 / 멋집
    • djslr 소개
      • 공지사항
      • 운영 참여/제안
      • 사이트/홈페이지 소개
  • 출사 정보 출사 포인트
    • 14px

    - 출사지, 출사 포인트 등의 글들을 올릴 수 있습니다.
    - 글 등록시 '분류'를 반드시 지정해 주기 바라며, 글의 제목 형식은 기존 글 제목 형태를 참고해 작성해 주기 바랍니다.
    - 출사지, 출사 포인트와 관련되지 않은 글들은 타 게시판으로 이동될 수 있습니다.

    × CLOSE
    전체 서울 2 경기 2 인천 충남 7 충북 13 대전 7 세종 전북 5 전남 7 광주 경북 4 경남 4 대구 부산 울산 강원 4 제주 1 기타 전국 범위 14 해외
    기본 (70) 제목 날짜 수정 조회 댓글 추천 비추
    분류 정렬 검색
    • 60 경기 [평택] 서해대교 일몰, 야경 촬영지
    • 쉼터 2006.03.05 - 17:23 1129
    • ...
    • 59 강원 [양양] 물치항 송이 등대와 오메가 일출
    • 쉼터 2005.12.19 - 10:51 790
    • 양양 물치항의 송이 모양 등대를 배경으로한 오메가 일출입니다. (2005/12/18일 촬영) 송이 등대는 설치된지 얼마되지 않아 아직 사진인들에게 많이 소개가 되어 있지 않고 있습니다. - 위치 : 강원도 양양군 강현면(물치항 들어가기 전의 육교, 오른쪽에 송이 등대가 보이는 간이 주차장) - 알맵 공개버전 2.7을 이용한 GPS 좌표 위도 : 38° 9' 15.34", 경도 : 128° 36' 29.35"
    • 58 전남 [영암] 월출산 전경 촬영 녹차밭
    • 쉼터 2005.12.12 - 14:53 844
    • 이번주 내로 월출산 전경을 촬영할수 있는 녹차밭에 대한 포인트 소개글을 올릴 예정입니다만, 미리 간략하나마 GPS 좌표 등을 올립니다. 알맵을 이용한 GPS 좌표는 다음과 같습니다. (다른 네비게이션 좌표와는 조금 틀릴수 있습니다.) - 송석정마을 입구 : 34 50 12.2 126 43 3.99 송석정마을 입구에 도착한후, 입구의 정자 뒤를 보면 멀리 산 중턱에 연초록색의 건물이 보입니다. 그 건물이 있는 아래쪽이 녹차밭입니다. (네비게이션이나 지도상에서는 송석정마을이 운암2리 로 해서 찾으셔야 될 것 같습니다. 전남 영암군 덕진면 운암2...
    • 57 충남 [공주] 성곡사
    • 쉼터 2005.12.08 - 17:06 770
    • .....
    • 56 전남 [영암] 쉼터님 언제 여기함 가보죠
    • 1cut [J.상운] 2005.12.06 - 12:00 733
    • 제가 지난번 이야기 했던곳... 더멋진 사진을 본것 같은데 찾을수가 없네여...
    • 55 충북 [충북/대전] 대청호 주변 출사지 모음
    • 쉼터 2005.11.26 - 11:04 1836
    • 현재 작업중에 있기 때문에 대청호 주변 출사지 전체를 다 포함시키지는 못하였습니다. 위의 포인트 외에도 더 좋은 곳들이 있을 것으로 생각됩니다만, 제가 모르는 곳이 너무나 많군요. 혹시 위의 포인트 외에 또다른 좋은 곳이 있다면 리플로 알려주시면 다음번 지도 변경시 반영토록 하겠습니다. ^^ ----------------------------------------------------------------------------- 다음은 해당 지도에 표시된 출사지와 관련된 사진의 링크입니다. (혹시, 아래의 링크에 실리신 분들중에서 링크를 삭제하시기를 원하실 경우 연락주시면...
    • 54 충북 [옥천] 용암사 일출/운무
    • 쉼터 2005.11.20 - 18:08 760
    • ...
    • 53 대전 대전 근교의 출사지
    • 에비/소원섭 2005.11.10 - 20:48 2693
    • 봄(3-5월): 계룡산 동학사 벚꽃 , 옥천 37번 국도 벚꽃길, 금산군 군북면 보곡산골의 산벚꽃길, 옥천 안내면 청보리밭, 신탄진 석탄리 보리밭, 대전천 유채밭, 청주 오송의 유채축제. 신탄진 벚꽃, 계룡산 산신제(4월 신원사 부근) 여름(6-8월): 궁남지 연밭(홍연,백련,각종 수련), 추동의 연꽃마을(수련, 백련), 공주 원로원 연밭(수련,각종연들), 연평사 연밭(수련, 백련), 금강유원지, 수통골, 운일암 반일암, 대둔산,속리산 계곡, 식장산 늪지의 작은 계곡, 쳥벽일몰, 영동 물한리 계곡(황룡사), 금산의 태영박물관 가을(9-11월): 용암...
    • 52 충남 [당진] 왜목마을 일출
    • 쉼터 2005.11.02 - 22:31 754
    • .
    • 51 전북 [완주] 옥정호 오봉산
    • 옛풍(박경식) 2005.10.15 - 04:17 537
    • 다른 시각을 소개한 리플들이 있어서 링크 걸어 놓습니다. 소위 오봉산 포인트 http://kbhphoto.new21.net/bbs/view.php?id=freeboard&no=353&PHPSESSID=0333af86d0704d35cad4ffe9f8670a21
    • 1 2 3 4 5 6 7
    • / 7 GO
  • 출사 정보
    • 출사 소식
    • 출사 포인트
    • 출사 여행기
    • 맛집 / 멋집

    COMMENT

    • 만두집아들님 잘 계시죠.^^ 예전의 그 짧은 머리에 젊으셨던 모습이 아직도 기억이 납니다. ^^;; djslr 홈페이지 활동 및 사진 활동이 예전 같지는 않지만, 동호회 활동의 추억을 남길 겸 가능한 계속 홈페이지를 유지할 예정입니다. 생각나실 때 종종 방문해 주세요.^^
      04.13
    • 오랜만에 들러봅니다.. 아이디와 사진들이 살아? 있는게 참 신기하고 반갑네요^^.. 다들 잘 지내시죠? 제가 이곳에서 활동할때 까마득했던 회원님들이었는데 이제 제가 그 나이가 되버렸습니다^^..
      04.12
    • 안녕하세요 한스님. 잘 지내시는지요? 저도 잠깐 함께했지만 참 즐거운 시간이었습니다
      07.03
    • 어이쿠~! 이제사 봤네요. 한스님, 안녕하시죠?
      07.25
    • 모두들 도와주신 덕분에 잘 치렀습니다. 고맙습니다.
      06.03
    • 일쌍 ---- 꼭 참석하고 싶은데 ㅠ.ㅠ.... 선약이 있어서 참석하지 못합니다. (다음에 개인적으로 들리겠습니다)
      03.16
    • 다음에는 더욱 재미있는 곳으로 가보죠. 원도심을 돌아보는 것도 재미가 있네요.
      01.21
    • 덕분에 사라져가는 원도심 지역 구경 잘 했습니다.
      01.19
    • 많은 참석 바랍니다.
      01.14
    • 차분하게 공부해봐야겠습니다.
      10.05

    공지사항

    • 처음 방문하시는 분을 위한 안내입니다.
    • ID/PW 찾는 방법
    • 신규 회원 가입 중단 및 회원 등급 변경 안내
    • 2026/1/15, 홈페이지를 재오픈하였습니다.

    게시판 최신 댓글

    • 만두집아들님 잘 계시죠.^^ 예전의 그 짧은 머리에 젊으셨던 모습이 아직도 기억이 납니다. ^^;; djslr 홈페이지 활동 및 사진 활동이 예전 같지는 않지만, 동호회 활동의 추억을 남길 겸 가능한 계속 홈페이지를 유지할 예정입니다. 생각나실 때 종종 방문해 주세요.^^
      04.13
    • 오랜만에 들러봅니다.. 아이디와 사진들이 살아? 있는게 참 신기하고 반갑네요^^.. 다들 잘 지내시죠? 제가 이곳에서 활동할때 까마득했던 회원님들이었는데 이제 제가 그 나이가 되버렸습니다^^..
      04.12
    • 안녕하세요 한스님. 잘 지내시는지요? 저도 잠깐 함께했지만 참 즐거운 시간이었습니다
      07.03
    • 어이쿠~! 이제사 봤네요. 한스님, 안녕하시죠?
      07.25
    • 모두들 도와주신 덕분에 잘 치렀습니다. 고맙습니다.
      06.03
    • 일쌍 ---- 꼭 참석하고 싶은데 ㅠ.ㅠ.... 선약이 있어서 참석하지 못합니다. (다음에 개인적으로 들리겠습니다)
      03.16
    • 다음에는 더욱 재미있는 곳으로 가보죠. 원도심을 돌아보는 것도 재미가 있네요.
      01.21
    • 덕분에 사라져가는 원도심 지역 구경 잘 했습니다.
      01.19
    • 많은 참석 바랍니다.
      01.14
    • 차분하게 공부해봐야겠습니다.
      10.05

    게시판 랜덤 글

    • 스튜디오 조명설비좀 가르쳐주세요

      제가 사진을 너무 좋아해서 취미로 사무실 한쪽칸에 인물 촬영 전용 스튜디오를 꾸며볼까합니다. 직업이 아니라서 전혀 조명엔 문외한이라 고수님들의 고견좀 부칵드리려고요 저의 사용 의도는 인물 촬영을 위주로 하며...... 그용도에 필요한 소트프와 붐 백그라운드 와 동조기 등등을 살때 어디서 사야하며 꼭 체크해봐야...

    • 광각렌즈중에 단렌즈로 구입을 해볼까 생각중인데요

      단렌즈로 구입을 해볼까 생각중인데 어느정도의 초점거리가 젤 무난하구 좋을꺼 같은지 혼란이 가서요 고수님들의 의견좀 듣구 싶네용^^ 그리고 한가지더 니콘 17-55 에대한 의견두요 좀비싸서 구입할람 시간좀 걸리겟찌만요 ^^::

    • 자갈치아지매
      자갈치아지매

      대마도에서 탄 배가 부산에 내려 자갈치 시장에 들렸답니다. 그래 회 먹으며 대전 올라갈 저녁 기차 시간을 기다렸는데, 그때 횟집 아주머니 촬영을 했답니다. 프린터로 몇장 크게 뽑아서 보내드렸더니, 참 고맙다고 전화가 왔더라고요 (DJSLR 명함 한장 넣어서 드렸거든요^^) 그러시더니 담번 부산 내려와 들리면 전복으로 ...

    • 순~~다 거짓말인거죠?
      순~~다 거짓말인거죠?

      2번 사진이 원본입니다....

    • 아무도 없을때.....

      현재시각 11:55분 회원분들 아무도 없습니다. WOOD(김권영) M:0, G:1 997p 47w 527c 이참에 1000점 올리고 갑니다... 추~~~카~~~~~해~~~ 주세요

    댓글
    1 hans
    7,661
    2 slrgolfer
    7,099
    3 #회원정보없음
    6,370
    4 infree™-秀珉
    4,872
    5 #회원정보없음
    4,821
    6 붉은점
    4,625
    7 飛龍/김상환
    4,571
    8 오내사
    4,535
    9 이장
    4,399
    10 푸른하늘/민상준
    3,111
    • Today233
    • Yesterday180
    • Total1,157,949
N
  • 대전 디지털 SLR 커뮤니티
  • 대전 디지털 SLR 커뮤니티(대전SLR, djslr)
  • 대전 지역과 그 인근 지역을 대상으로, 디지털 SLR 카메라에 관심이 있는 사람들의 모임
  • 홈
  • 갤러리
    • 자유 갤러리
    • 추천 갤러리
    • 회원 갤러리
    • 전시회 갤러리
    • 飛龍/김상환님 아침 갤러리
  • 커뮤니티
    • 자유게시판
    • 오프라인
    • 정보 / 강좌
    • 장터
    • 질문 / 답변
    • 가입인사
  • 출사 정보
    • 출사 소식
    • 출사 포인트
    • 출사 여행기
    • 맛집 / 멋집
  • djslr 소개
    • 공지사항
    • 운영 참여/제안
    • 사이트/홈페이지 소개
 2003-2026 대전 디지털 SLR 커뮤니티 all rights reserved.
by OrangeDa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