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SEARCH

    djslr 구글검색
  • 대전 디지털 SLR 커뮤니티
    • 홈
    • 갤러리
      • 자유 갤러리
      • 추천 갤러리
      • 회원 갤러리
      • 전시회 갤러리
      • 飛龍/김상환님 아침 갤러리
    • 커뮤니티
      • 자유게시판
      • 오프라인
      • 정보 / 강좌
      • 장터
      • 질문 / 답변
      • 가입인사
    • 출사 정보
      • 출사 소식
      • 출사 포인트
      • 출사 여행기
      • 맛집 / 멋집
    • djslr 소개
      • 공지사항
      • 운영 참여/제안
      • 사이트/홈페이지 소개
  • 커뮤니티 자유게시판
    • 커뮤니티 자유게시판 ()
    • 웬 "봉"인지...

      • 이종범(Prism)
      • 2003.10.16 - 14:20 308 5
    요새 몸 건강이 좋지 않아서 운동을 하고 있습니다.

    이젠 날씨가 운동장을 돌기에는 쌀쌀을 넘어 폐가 춥다고  아우성을 지르네요. --;;

    런닝머신은 아래집에 민폐를 끼친다는 주변의 권고에 의해

    헬스싸이클을 질렀습니다.  엘모쇼핑에세 제일 저렴한 것으로...  21만원.

    쿠폰 쓰고 적립금 쓰고 18만원에 무이자 6개월..  길기도 해라....

    주문하고 10일이 되도 안 오길래 전화상으로 독촉에 또 독촉...

    그리고 홈쇼핑약관 위반이다라고 강력히 항의를 하니...

    어제 도착했습니다. 그런데 온 물건은 21만짜리가 아니라 34만 9천원 짜리가 왔네요...  ^^

    이거 봉 잡았습니다, 사은품도 그대로 오고....

    사연인즉....

    자신의 재고보다 많은 양의 주문이 일시에 들어와서 7대가 오버 주문되었다고 하더군요,

    주문 취소를 요구할 수도 있지만 그렇게 되면 엘모쇼핑에 위약금과 페널티 부과때문에

    어쩔수 없이 상급의 물건으로 드린다고 하네요. 배송지연은 설치기사분이 전국을 돌기 때문에 그런것이라고 하고..

    이 점은 미안하다고 여러번 사과를 하시네요..  미안하게시리....


    저보다도 집사람이 더 좋아하고, 집사람보다 울 딸래미가 더 좋아하네요. 발도 닿지 않으면서   -_-;;

    이런 일이 자주 일어나길....(판매사에겐 미안하지만...)


    이 게시물을..
    N
    0
    0
    • 마음속의 상처 - 옮긴 글hans
    • 0
      이종범(Prism) http://blog.paran.com/myprism

    이종범(Prism) 님의 최근 글

    5만원 벌었습니다..ㅎㅎㅎ 552 11 2007 10.24 어이쿠, 한 2년만에 글을 쓰는 것 같습니다. ^^;; 626 7 2007 10.01 캐논 코리아 a/s(說...설...설...) 357 6 2006 03.13 오랜 친구를 목욕시키며... 375 2 2006 01.10 너무 정신이 없네요.. 537 4 2006 01.07

    이종범(Prism) 님의 최근 댓글

    밥 두공기는 적어도 드셔야.... ^^;; 2007 10.23 생일 축하드려요... 그리고 쪽지 읽고 주소 쪽지로 보내주세요... 생일선물로 장터에 드린다는 스트랩 드립니다... 2007 10.16 통장, 카드 다 압수당하고 나니..... 지름신이 볼거 없다고 그냥 가더군요... -_-;; 2006 07.26 대전에 살때는 아침에 가면 사람이 별로 없어 바로 투표했는데, 이곳은 아침에 오니 15분이나 기다릴정도로 사람이 많더군요... 근데 6장이나 기표하려니 헷갈려서.... 2006 05.31 동민아빠님 장비 변화없던데요.. 단지 장비가 너덜너덜해서 거의 폐품 직전이라는 변화외에는... ^^;; 2006 05.31
    글쓴이의 서명작성글 감추기 

    댓글5

    • Profile 0
      백영현[hans]
      2003.10.16 - 14:58 #155344
      福도 많으십니다.

      전 아직까지 그런적이 한번도 없었는데...
      그나저나
      운동 열심히 하세요 ^^
    • 0
      호크
      2003.10.16 - 19:46 #155345

      와! 축~~
      "봉" 턱 내실꺼죠??
      수정 삭제
    • 0
      비룡/김상환
      2003.10.16 - 21:18 #155346
      부러버라.............
    • 0
      비룡/김상환
      2003.10.16 - 21:23 #155347
      아참책 잘받았어요.
      착한 일을 많이 하니 좋은일도 생기는것 같네요.
      부러버라..........
    • 0
      비쁜(김기범)
      2003.10.17 - 23:50 #155348
      축하 드립니다....................
      저한테 21만원에 파시구....다시 사셔용....ㅋㅋㅋㅋㅋ
      수정 삭제
    댓글 쓰기 에디터 사용하기 닫기
    • view_headline 목록
    • 14px
    • 마음속의 상처 - 옮긴 글
    • 목록
      view_headline
    5
    × CLOSE
    기본 (6,573) 제목 날짜 수정 조회 댓글 추천 비추
    분류 정렬 검색
    번호 제목 글쓴이 이름 날짜 조회 수
    6573
    djslr.com 재오픈을 축하합니다 2
    초록풍선 강전웅 2026.02.25 218
    6572
    그리운 시간과 공간 1
    hans 白榮鉉 2018.03.30 405
    6571
    hans/백영현님의 차녀 결혼식 소식이 있어 알려드립니다. ^^ 1
    쉼터 윤장혁 2016.05.18 524
    6570
    [부고] 잔별/최경순님 부친상
    쉼터 윤장혁 2015.08.18 313
    6569
    [부고] 삼성맨/진정용님 모친상
    쉼터 윤장혁 2015.04.30 480
    6568
    지갑을 주웠습니다. 1
    hans 白榮鉉 2015.04.01 618
    6567
    친구여!!! 나이가 들면 이렇게 살게나 1
    hans 白榮鉉 2015.02.23 598
    6566
    동호회 홈페이지 운영과 관련하여... 1
    쉼터 윤장혁 2015.02.15 647
    6565
    만남
    hans 白榮鉉 2014.07.01 1109
    6564
    " 아내을 죽이는 10가지 방법 "
    hans 白榮鉉 2014.06.12 1134
    6563
    오늘, 지금 이순간이 아름답고 소중한 것은...
    hans 白榮鉉 2014.06.09 1045
    6562
    [부의] 바이런/박상현님 부친상 4
    쉼터 윤장혁 2014.05.23 996
    6561
    [부고] 비룡(김상환)님 부친상 10
    hans 白榮鉉 2014.05.22 1193
    6560
    어버이날을 보내면서 1
    hans 白榮鉉 2014.05.08 881
    6559
    예전 글들을 보며... 5
    쉼터 윤장혁 2014.03.25 1166
    6558
    사진 촬영 부탁드립니다 (3월 22일) 8
    초록풍선 강전웅 2014.03.12 1385
    6557
    내가 이제야 깨달은 것은 1
    hans 白榮鉉 2014.02.26 1232
    6556
    아...이젠 나이 먹은게 느껴지네요. 2
    초록풍선 강전웅 2014.02.24 1242
    6555
    마음속의 상처 - 옮긴 글 2
    hans 白榮鉉 2014.02.10 1287
    6554
    땅이야기 맛이야기-대한지적공사 1
    쉼터 윤장혁 2014.02.10 1817
    • 1 2 3 4 5 6 7 8 9 10 .. 329
    • / 329 GO
  • 커뮤니티
    • 자유게시판
    • 오프라인
    • 정보 / 강좌
    • 장터
    • 질문 / 답변
    • 가입인사

    COMMENT

    • 만두집아들님 잘 계시죠.^^ 예전의 그 짧은 머리에 젊으셨던 모습이 아직도 기억이 납니다. ^^;; djslr 홈페이지 활동 및 사진 활동이 예전 같지는 않지만, 동호회 활동의 추억을 남길 겸 가능한 계속 홈페이지를 유지할 예정입니다. 생각나실 때 종종 방문해 주세요.^^
      04.13
    • 오랜만에 들러봅니다.. 아이디와 사진들이 살아? 있는게 참 신기하고 반갑네요^^.. 다들 잘 지내시죠? 제가 이곳에서 활동할때 까마득했던 회원님들이었는데 이제 제가 그 나이가 되버렸습니다^^..
      04.12
    • 안녕하세요 한스님. 잘 지내시는지요? 저도 잠깐 함께했지만 참 즐거운 시간이었습니다
      07.03
    • 어이쿠~! 이제사 봤네요. 한스님, 안녕하시죠?
      07.25
    • 모두들 도와주신 덕분에 잘 치렀습니다. 고맙습니다.
      06.03
    • 일쌍 ---- 꼭 참석하고 싶은데 ㅠ.ㅠ.... 선약이 있어서 참석하지 못합니다. (다음에 개인적으로 들리겠습니다)
      03.16
    • 다음에는 더욱 재미있는 곳으로 가보죠. 원도심을 돌아보는 것도 재미가 있네요.
      01.21
    • 덕분에 사라져가는 원도심 지역 구경 잘 했습니다.
      01.19
    • 많은 참석 바랍니다.
      01.14
    • 차분하게 공부해봐야겠습니다.
      10.05

    공지사항

    • 처음 방문하시는 분을 위한 안내입니다.
    • ID/PW 찾는 방법
    • 신규 회원 가입 중단 및 회원 등급 변경 안내
    • 2026/1/15, 홈페이지를 재오픈하였습니다.

    게시판 최신 댓글

    • 만두집아들님 잘 계시죠.^^ 예전의 그 짧은 머리에 젊으셨던 모습이 아직도 기억이 납니다. ^^;; djslr 홈페이지 활동 및 사진 활동이 예전 같지는 않지만, 동호회 활동의 추억을 남길 겸 가능한 계속 홈페이지를 유지할 예정입니다. 생각나실 때 종종 방문해 주세요.^^
      04.13
    • 오랜만에 들러봅니다.. 아이디와 사진들이 살아? 있는게 참 신기하고 반갑네요^^.. 다들 잘 지내시죠? 제가 이곳에서 활동할때 까마득했던 회원님들이었는데 이제 제가 그 나이가 되버렸습니다^^..
      04.12
    • 안녕하세요 한스님. 잘 지내시는지요? 저도 잠깐 함께했지만 참 즐거운 시간이었습니다
      07.03
    • 어이쿠~! 이제사 봤네요. 한스님, 안녕하시죠?
      07.25
    • 모두들 도와주신 덕분에 잘 치렀습니다. 고맙습니다.
      06.03
    • 일쌍 ---- 꼭 참석하고 싶은데 ㅠ.ㅠ.... 선약이 있어서 참석하지 못합니다. (다음에 개인적으로 들리겠습니다)
      03.16
    • 다음에는 더욱 재미있는 곳으로 가보죠. 원도심을 돌아보는 것도 재미가 있네요.
      01.21
    • 덕분에 사라져가는 원도심 지역 구경 잘 했습니다.
      01.19
    • 많은 참석 바랍니다.
      01.14
    • 차분하게 공부해봐야겠습니다.
      10.05

    게시판 랜덤 글

    • 옥천에서 대보름맞이행사가 있습니다

      을유년 대보름맞이 문화행사 - 일 시 : 2005년 2월 22일 15:00 ~ - 장 소 : 옥천공설운동장 일원 - 주 최 : 옥천문화원 - 주 관 : JCI - KOREA 옥천 - 후 원 : 문화관광부 ■ 시연행사 : 연날리기,윷놀이,투호놀이,널뛰기,군민안녕기원제,달집태우기,쥐불놀이 ■ 특별행사 : 닭, 돼지 잡기 대회 ■ 복조리, 부럼 무료배포 (선착...

    • 옥정호 단독출사

      사전 답사 겸 옥정호 일출 및 운해 촬영 단독 출사 합나다. * 일시 : 10월6일 04:30 * 장소 : 옥정호 국사봉

    • 언제쯤 볼 수 있을까요?

      벙개도 그렇고.. 정기모임도 그렇고... 계속 일이 생기는 바람에 만나질 못하네요 회사도 구미에 있는터라 주중에 있는 벙개는 꿈도 못꾼답니다. 또 이번 주말에도 수원으로 가야할 일이 생기는 일이 생겨버리는 바람에... ㅠ.ㅠ 다음 주엔 독일로 출장을 가야한다는.. -_-);; 뭐 못가겠다고 버티고는 있습니다만 어찌될지는...

    • 역시나 새것은 ...

      항상 느끼는 거지만 역시 새것은 어려워요... 자주 들어오면 익숙해지겠지요.. 날씨가 무척 춥습니다. 건강조심하세요.. 회비납부할 때가 된 것 같은데... 공지가 없네요..

    • 정기출사 계획입니다.

      2009년 기축년 새해 정기출사를 하고자 합니다. 출사지는 무주 덕유산 설천봉으로 하며 과거의 불미스러운 일이 재발(?)되지 않도록 출사후 되돌아 오는 팀과 출사후 스키나 보드를 타는 팀으로 확실히 구분하겠습니다. 당연히 새벽출발입니다. 출사날짜는 1월 17일(토) 또는 1월 18일(일) 입니다. 회원님들께서는 리플로 희...

    게시글
    1 #회원정보없음
    1,304
    2 飛龍/김상환
    986
    3 #회원정보없음
    969
    4 #회원정보없음
    880
    5 오내사
    626
    6 hans
    568
    7 코헬렛
    481
    8 好山(호산)
    380
    9 infree™-秀珉
    364
    10 푸른하늘/민상준
    320
    • Today131
    • Yesterday220
    • Total1,155,361
N
  • 대전 디지털 SLR 커뮤니티
  • 대전 디지털 SLR 커뮤니티(대전SLR, djslr)
  • 대전 지역과 그 인근 지역을 대상으로, 디지털 SLR 카메라에 관심이 있는 사람들의 모임
  • 홈
  • 갤러리
    • 자유 갤러리
    • 추천 갤러리
    • 회원 갤러리
    • 전시회 갤러리
    • 飛龍/김상환님 아침 갤러리
  • 커뮤니티
    • 자유게시판
    • 오프라인
    • 정보 / 강좌
    • 장터
    • 질문 / 답변
    • 가입인사
  • 출사 정보
    • 출사 소식
    • 출사 포인트
    • 출사 여행기
    • 맛집 / 멋집
  • djslr 소개
    • 공지사항
    • 운영 참여/제안
    • 사이트/홈페이지 소개
 2003-2026 대전 디지털 SLR 커뮤니티 all rights reserved.
by OrangeDa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