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SEARCH

    djslr 구글검색
  • 대전 디지털 SLR 커뮤니티
    • 홈
    • 갤러리
      • 자유 갤러리
      • 추천 갤러리
      • 회원 갤러리
      • 전시회 갤러리
      • 飛龍/김상환님 아침 갤러리
    • 커뮤니티
      • 자유게시판
      • 오프라인
      • 정보 / 강좌
      • 장터
      • 질문 / 답변
      • 가입인사
    • 출사 정보
      • 출사 소식
      • 출사 포인트
      • 출사 여행기
      • 맛집 / 멋집
    • djslr 소개
      • 공지사항
      • 운영 참여/제안
      • 사이트/홈페이지 소개
  • 커뮤니티 자유게시판
    • 커뮤니티 자유게시판 ()
    • 용암사에...

    • Profile
      • gaudi(권정아)
      • 2005.05.07 - 11:04 277 12
    다녀왔습니다.
    으허...4시 50분에 출발했는데도...5시 조금 넘으니 여명이 밝아 오더군요...
    내심...안개...운해...있었으면 하는 바램도 있었지만...
    친구와 가벼운 산사나들이 하는 셈치고 갔었지요.
    용암사에 오르니...안개가 너무 심해서...ㅡ.ㅡ

    근데...거기서 이곳 회원이시자...사협에 계시는 문현준님을 만났습니다. ^^;;
    이런저런 얘기를 나누다 보니...롬망제님도 올라오시고....
    사진은 안 찍고 대화만 나누었습니다.

    어느덧...밥할 시간이 다 되어...^^;; 집으로 돌아왔죠..

    그때까지도 용암사는 뿌연한 안개에 휩싸여 있었지요. 으흐...

    그래도 아침을 일찍 시작하니까 좋습니다!!!


    p.s.오늘 뵌 문현준님, 그리고 친구분....롬망제님...즐거웠습니다.
    담에 또 뵙길 희망하며...
    이 게시물을..
    N
    0
    0
    • 마음속의 상처 - 옮긴 글hans
    • gaudi(권정아) 12
      gaudi(권정아)

      여행은 보통 사람의 일탈이 아닌 부지런한 사람의 일상이라고 박박 우겨 봅니다. ^^

      취미는 어느덧 목공... 그리고 coffee holic     :-ㅣ    

      http://blog.naver.com/gaudi001

    gaudi(권정아) 님의 최근 글

    태화장 - 송년모임 위치입니다. 90 3 2011 12.07 오늘 번개입니다. 75 8 2011 07.12 (취소) 오늘 번개 83 7 2011 02.28 바다가 차려준 울릉도 밥상 - 따개비밥(소리有) 1495 8 2011 01.20 바다가 차려준 울릉도 밥상 - 홍합밥(소리有) 1464 5 2011 01.20

    gaudi(권정아) 님의 최근 댓글

    즐거우셨으리라 생각해요. 함께하지 못해 아쉽습니다. 2015 03.21 ^^ 좋은 말씀입니다. 2015 03.18 가고싶네용. 혹시 차량 한대 더 편성될 가능성 있으면 갈께용~<< 2013 12.09 갑니다^^ 2013 12.09 참석요. ^^ 2013 09.02
    글쓴이의 서명작성글 감추기 

    댓글12

    • Profile 0
      slrgolfer[李周烈]
      2005.05.07 - 11:11 #174211
      전 내일 새벽에 가볼랍니다.
      오랫만에 용암사에...

      멀리가는 것은 무리일 것 같고....

    • 0
      ice/정교영
      2005.05.07 - 11:22 #174212
      밥 할 시간....^^
      수정 삭제
    • Profile 0
      infree™-秀珉/오연경
      2005.05.07 - 11:23 #174213
      아... 안개낀 용암사 뽐뿌? ^^
    • 0
      이슬이/白順福
      2005.05.07 - 11:37 #174214
      부지런하십니다...
    • 0
      헤미안/송만재
      2005.05.07 - 11:46 #174215
      그럼 입구까지 차가 올라가나요??

      꼭 가봐야겠네요..
    • 0
      飛龍/김상환
      2005.05.07 - 12:04 #174216
      입구까지 차가 가구요.걸어서5분정도면 됩니다..
      문현준 어디서 듣던 이름같은데...
    • 0
      반달이/황일현
      2005.05.07 - 20:32 #174217
      아니~ 용암사 가시면서, 용운동도 안 들리시고 그냥 가시다니~~ 가우디님, 레드카드~~ ^^//
    • 0
      고상균(굿매너)
      2005.05.07 - 22:00 #174218
      바쁘셔요 ... 정말로 .....

      대단하십니다 ....
    • Profile 0
      gaudi(권정아)
      2005.05.08 - 00:50 #174219
      우아....반달이님...혹시...제가 나왔다는 그 꿈이 5시 경에 꾸신 거 아니신가요? ^^
      제가 강력하게 기를 불어 넣었나 봐요...흐흐
    • Profile 0
      gaudi(권정아)
      2005.05.08 - 00:50 #174220
      굿매너님....제가 바쁜게 아니구요...
      제 친구가 정말 바빠서...그럴 때밖에 못 보는 친구랑 모처럼 절나들이 한거예요...^^
    • 0
      문현준
      2005.05.08 - 16:20 #174221
      날씨가 좋았으면 더욱더 좋았을텐데..... 다음을 기약하면서 ..... 용암사에서 만난 가우디님 롤망제님 만나서 더욱더 반가웠습니다, 다음기회데 더욱더 많은 이야기를~~~
    • Profile 0
      infree™-秀珉/오연경
      2005.05.09 - 00:07 #174222
      하하.. 밥할시간..
      그래도 대단하세요... ^^
    댓글 쓰기 에디터 사용하기 닫기
    • view_headline 목록
    • 14px
    • 마음속의 상처 - 옮긴 글
    • 목록
      view_headline
    12
    × CLOSE
    기본 (6,573) 제목 날짜 수정 조회 댓글 추천 비추
    분류 정렬 검색
    번호 제목 글쓴이 이름 날짜 조회 수
    6573
    djslr.com 재오픈을 축하합니다 2
    초록풍선 강전웅 2026.02.25 242
    6572
    그리운 시간과 공간 1
    hans 白榮鉉 2018.03.30 410
    6571
    hans/백영현님의 차녀 결혼식 소식이 있어 알려드립니다. ^^ 1
    쉼터 윤장혁 2016.05.18 530
    6570
    [부고] 잔별/최경순님 부친상
    쉼터 윤장혁 2015.08.18 314
    6569
    [부고] 삼성맨/진정용님 모친상
    쉼터 윤장혁 2015.04.30 481
    6568
    지갑을 주웠습니다. 1
    hans 白榮鉉 2015.04.01 618
    6567
    친구여!!! 나이가 들면 이렇게 살게나 1
    hans 白榮鉉 2015.02.23 601
    6566
    동호회 홈페이지 운영과 관련하여... 1
    쉼터 윤장혁 2015.02.15 650
    6565
    만남
    hans 白榮鉉 2014.07.01 1109
    6564
    " 아내을 죽이는 10가지 방법 "
    hans 白榮鉉 2014.06.12 1134
    6563
    오늘, 지금 이순간이 아름답고 소중한 것은...
    hans 白榮鉉 2014.06.09 1045
    6562
    [부의] 바이런/박상현님 부친상 4
    쉼터 윤장혁 2014.05.23 996
    6561
    [부고] 비룡(김상환)님 부친상 10
    hans 白榮鉉 2014.05.22 1194
    6560
    어버이날을 보내면서 1
    hans 白榮鉉 2014.05.08 881
    6559
    예전 글들을 보며... 5
    쉼터 윤장혁 2014.03.25 1166
    6558
    사진 촬영 부탁드립니다 (3월 22일) 8
    초록풍선 강전웅 2014.03.12 1386
    6557
    내가 이제야 깨달은 것은 1
    hans 白榮鉉 2014.02.26 1234
    6556
    아...이젠 나이 먹은게 느껴지네요. 2
    초록풍선 강전웅 2014.02.24 1242
    6555
    마음속의 상처 - 옮긴 글 2
    hans 白榮鉉 2014.02.10 1288
    6554
    땅이야기 맛이야기-대한지적공사 1
    쉼터 윤장혁 2014.02.10 1817
    • 1 2 3 4 5 6 7 8 9 10 .. 329
    • / 329 GO
  • 커뮤니티
    • 자유게시판
    • 오프라인
    • 정보 / 강좌
    • 장터
    • 질문 / 답변
    • 가입인사

    COMMENT

    • 만두집아들님 잘 계시죠.^^ 예전의 그 짧은 머리에 젊으셨던 모습이 아직도 기억이 납니다. ^^;; djslr 홈페이지 활동 및 사진 활동이 예전 같지는 않지만, 동호회 활동의 추억을 남길 겸 가능한 계속 홈페이지를 유지할 예정입니다. 생각나실 때 종종 방문해 주세요.^^
      04.13
    • 오랜만에 들러봅니다.. 아이디와 사진들이 살아? 있는게 참 신기하고 반갑네요^^.. 다들 잘 지내시죠? 제가 이곳에서 활동할때 까마득했던 회원님들이었는데 이제 제가 그 나이가 되버렸습니다^^..
      04.12
    • 안녕하세요 한스님. 잘 지내시는지요? 저도 잠깐 함께했지만 참 즐거운 시간이었습니다
      07.03
    • 어이쿠~! 이제사 봤네요. 한스님, 안녕하시죠?
      07.25
    • 모두들 도와주신 덕분에 잘 치렀습니다. 고맙습니다.
      06.03
    • 일쌍 ---- 꼭 참석하고 싶은데 ㅠ.ㅠ.... 선약이 있어서 참석하지 못합니다. (다음에 개인적으로 들리겠습니다)
      03.16
    • 다음에는 더욱 재미있는 곳으로 가보죠. 원도심을 돌아보는 것도 재미가 있네요.
      01.21
    • 덕분에 사라져가는 원도심 지역 구경 잘 했습니다.
      01.19
    • 많은 참석 바랍니다.
      01.14
    • 차분하게 공부해봐야겠습니다.
      10.05

    공지사항

    • 처음 방문하시는 분을 위한 안내입니다.
    • ID/PW 찾는 방법
    • 신규 회원 가입 중단 및 회원 등급 변경 안내
    • 2026/1/15, 홈페이지를 재오픈하였습니다.

    게시판 최신 댓글

    • 만두집아들님 잘 계시죠.^^ 예전의 그 짧은 머리에 젊으셨던 모습이 아직도 기억이 납니다. ^^;; djslr 홈페이지 활동 및 사진 활동이 예전 같지는 않지만, 동호회 활동의 추억을 남길 겸 가능한 계속 홈페이지를 유지할 예정입니다. 생각나실 때 종종 방문해 주세요.^^
      04.13
    • 오랜만에 들러봅니다.. 아이디와 사진들이 살아? 있는게 참 신기하고 반갑네요^^.. 다들 잘 지내시죠? 제가 이곳에서 활동할때 까마득했던 회원님들이었는데 이제 제가 그 나이가 되버렸습니다^^..
      04.12
    • 안녕하세요 한스님. 잘 지내시는지요? 저도 잠깐 함께했지만 참 즐거운 시간이었습니다
      07.03
    • 어이쿠~! 이제사 봤네요. 한스님, 안녕하시죠?
      07.25
    • 모두들 도와주신 덕분에 잘 치렀습니다. 고맙습니다.
      06.03
    • 일쌍 ---- 꼭 참석하고 싶은데 ㅠ.ㅠ.... 선약이 있어서 참석하지 못합니다. (다음에 개인적으로 들리겠습니다)
      03.16
    • 다음에는 더욱 재미있는 곳으로 가보죠. 원도심을 돌아보는 것도 재미가 있네요.
      01.21
    • 덕분에 사라져가는 원도심 지역 구경 잘 했습니다.
      01.19
    • 많은 참석 바랍니다.
      01.14
    • 차분하게 공부해봐야겠습니다.
      10.05

    게시판 랜덤 글

    • 바이올렛|김미수님 개인전 안내
      바이올렛|김미수님 개인전 안내

      저희 회원님이신 바이올렛/김미수님의 개인전이 열립니다. 많은 관심 부탁드립니다...^^ 김 미 수 사진전 유구 (維鳩) 살이. 기 간 : 2009년 4월 4일 ~ 4월 17일 장 소 : 갤러리 포토클래스 (TEL:042- 632 -0990) 작가와의 대화 : 2009년 4월 4일 (토) 늦은 3시 관련페이지 http://photoclass.new21.net/zbxe/Exhibitions_ol...

    • 26토,세미나장소 문의

      26일(토)에 있을 '인물촬영 및 후보정 세미나' 장소가 최교수님의 일정과 어긋나 사용이 어려울 것 같다는 연락을 받았습니다. 혹시 주변에 빔프로젝트/스크린을 이용 가능하면서 30 여명 정도가 이용할수 있는 장소를 섭외하실수 있으신 분이 계신지요. 만일, 유료로 이용해야 되는 곳이라면 세미나에 참석하시는 회원분들...

    • 오랜만에 SLR 클럽에 가 보니...

      요즘 D70이 문제가 된다기에 SLR 클럽에 오랜만에 가 보았는데요. 왠지 반가운 이름이...! 라고 생각했더니... 저 아닌 다른 사람이 Velvia라는 이름을 쓰더군요-_ㅡ 뭐 Velvia야 후지필름의 등록 상표니까 제가 무슨 권리가 있는 것도 아니지만서도... 그래도 사진 실력이 좋은 사람이 Velvia라는 이름을 쓰면 '그런가보다'...

    • [수정] 3월 정모/정출

      => 공주산림박물관 통나무집의 예약이 이미 꽉차 예약이 힘들게 되었습니다. 그래서 장소를 옥천의 코지캠프로 변경합니다. => 보다 자세한 사항은 참여인원 현황이 파악되는 대로 재공지토록 하겠습니다. -------------------- 3월27일(토)-28일(일) 1박2일 코스로 대전인근 옥천의 코지캐빈/코지캠프/용암사 일대에서 정모...

    • Oh, California!

      봄소식을 전합니다! '랭캐스터'에 흐드러진 '캘리포니아' 주 꽃 양귀비(Poppy)입니다. 온 산과 들에 봄이 ... ^ㅎ^

    게시글
    1 #회원정보없음
    1,304
    2 飛龍/김상환
    986
    3 #회원정보없음
    969
    4 #회원정보없음
    880
    5 오내사
    626
    6 hans
    568
    7 코헬렛
    481
    8 好山(호산)
    380
    9 infree™-秀珉
    364
    10 푸른하늘/민상준
    320
    • Today15
    • Yesterday233
    • Total1,157,964
N
  • 대전 디지털 SLR 커뮤니티
  • 대전 디지털 SLR 커뮤니티(대전SLR, djslr)
  • 대전 지역과 그 인근 지역을 대상으로, 디지털 SLR 카메라에 관심이 있는 사람들의 모임
  • 홈
  • 갤러리
    • 자유 갤러리
    • 추천 갤러리
    • 회원 갤러리
    • 전시회 갤러리
    • 飛龍/김상환님 아침 갤러리
  • 커뮤니티
    • 자유게시판
    • 오프라인
    • 정보 / 강좌
    • 장터
    • 질문 / 답변
    • 가입인사
  • 출사 정보
    • 출사 소식
    • 출사 포인트
    • 출사 여행기
    • 맛집 / 멋집
  • djslr 소개
    • 공지사항
    • 운영 참여/제안
    • 사이트/홈페이지 소개
 2003-2026 대전 디지털 SLR 커뮤니티 all rights reserved.
by OrangeDay